본문 바로가기
연예

제시카 고메즈, 비욘세도 울고갈 완벽 무대, 유이도 굴욕준 비욘세 완병빙의

by 어쿠스틱워니 2011. 7. 30.


이제 '댄싱위드더스타'는 오늘 방송으로 단 3팀만 남아 우승을 위한 댄스대결을 펼치게되었습니다.

초반 우려와는 다르게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으로 '댄스스포츠'를 매력을 제대로 전국민에게 보여주고있는 '댄싱위드더스타' 그 안에서 최고의 관심을 받는 스타를 꼽으라면 아마 제시카 고메즈를 빼놓을수없을것같습니다. 동양과 서양의 매력을 모두담고있는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은 제시카 고메즈는 날로 일취월장하는 댄스실력으로 또한번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이런 제시카 고메즈는 이번주 비욘세로 완벽 변신해 또한번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주 자신의 인생을 표현하라는 미션에 비욘세의 '리슨'을 테마곡으로 선정한데 이어 이번주 유명가수의 노래에 댄스스포츠를 접목하라는 미션에 제시카 고메즈는 또한번 비욘세의 노래로 승부수를 던지게됩니다. 미션 테마곡으로 사용할노래는 비욘세의 대표곡이라고 할만큼 유명한 노래인 '싱글레이디'로 정하였고, 자신이 워낙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인만큼 제시카 고메즈의 표정에서 자신감이 보였습니다. 하지만 비욘세가 워낙에 파워풀한 댄스를 추는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고싶어하는 제시카 고메즈에게 비욘세와 비교된다는것은 크나큰 부담이 아닐수없었습니다. 그런 제시카 고메즈를 위해 파트너 박지우는 깜짝 선물을 준비합니다.

바로 데뷔초 '비욘세'의 '싱글레이디'를 추며 자신의 이름을 대중에게 알린 '유이'를 찾아가서 '싱글레이디'를 잘 표현할수있는 방법을 배울수있는 시간을 준비해주었습니다. 특히 '유이'의 경우 많은 여자가수들이 비욘세의 싱글레이드를 무대에서 선보였지만 그 중에서 유이의 '싱글레이디'는 많은 대중의 머릿속에 각인될만큼 완벽한 무대였던만큼 제시카 고메즈에세 유이가 어떤점을 알려줄까 무척이나 궁금했습니다. 유이는 성심성의껏 제시카 고메즈에게 자신이 비법을 알려주었고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며 '싱글레이디'의 한동작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제시카 고메즈에게 그 동작을 해보라고 하였고, 제시카 고메즈는 조금 걱정스러운 표정을 하더니 순식간에 유이를 놀라킬만한 실력을 선보이며 비욘세와 빙의되었다고 해도 믿을만큼 정말 놀라운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이에 유이도 자신이 조언을 해준게 민망할정도라고 말을 하며 제시카 고메즈의 놀라운 댄스실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렇게 자신감을 얻은 제시카 고메즈는 '댄싱위드더스타'의 방송에서 정말 비욘세가 출연한것같은 느낌을 풍기며 '싱글레이디'무대를 펼쳤습니다. 워낙에 뛰어난 몸매는 정말 비욘세같아 보였고 자신이 오랫동안 좋아하던 스타의 무대를 펼치는만큼 표정에서 어느때보다 자신감이 보였습니다. 또한 열애설이 날만큼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파트너 박지우와의 호흡도 남달랐습니다. 사실 '댄싱위드더스타'에서 제시카 고메즈는 완벽한 댄스실력을 선보이지는못했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파트너인 박지우가 옆에서 제시카고메즈를 잘 맞춰주었고, 잘 지도해주면서 지금은 우승까지 넘보는 제시카 고메즈가 되었다고 생각하는데 오늘도 역시 박지우는 제시카 고메즈를 잘 리드하며 제시카 고메즈가 무대에서 더욱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수있게 도와주었습니다. 또한 안무중에 관객의 박수를 유도하는 부분도 있었는데 그간 댄스스포츠에서는 볼수없었던 부분이라서 저에게는 좀더 댄스스포츠가 가깝게 느껴질수있었던것같습니다.


이렇게 자신있는 무대를 선보인 제시카 고메즈에 심사위원들의 점수들도 아주 좋았습니다.
심사위원들 모두 비욘세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무대였다는 평가와 함께 모든 심사위원에게서 좋은 평가를 받았고 특히 제시카 고메즈와 박지우와의 호흡을 칭찬하는 심사도 이어졌습니다. 저 역시 이번주뿐만아니라 제시카 고메즈와 박지우의 무대를 보면서 정말 호흡이 너무 잘맞는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런 모습때문에 둘의 열애설까지 생긴게 아닐까싶을정도로 정말 둘의 호흡이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워낙에 파워풀한 동작이 많은 '싱글레이디'여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후반부 제시카 고메즈가 지치는 모습을 보여준것은 조금 아쉬웠고, 우승을 위해서는 반드시 개선되어야할 부분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런 부분만 보안하면 '댄싱위드더스타'의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는 바로 제시카 고메즈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이봉주의 탈락으로 이제 제시카 고메즈, 김규리, 문희준 이렇게 3명이서 우승을 겨뤄야하는데, 정말 막강한 팀만 남아서 앞으로의 대결이 더 흥미진진할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제시카 고메즈는 이번주 좋은무대를 선보였음에도 불구하고 4팀중에 3위를 차지했기때문에 다음주 더욱더 칼을 갈로 무대에 서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고, 다른 팀들도 우승에 욕심히 상당히 많은것같아 앞으로 '댄싱위드더스타'가 몹씨 기대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 보여줬던것처럼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으면 좋겠고, 댄스스포츠라에 도전해서 한주한주 나날히 실력이 향상하는 모든 참가자를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시카 고메즈, 김규리, 문희준 앞으로 이 3팀의 삼파전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