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1박2일 이승기, 소녀시대도 반할 미션수행보다 빛났던 매너

어쿠스틱워니

이승기를 두고 예능황제라는 말을 합니다.
제 생각에 예능황제라는 수식어가 단순히 예능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빛냈기때문이라고 생각하지않습니다. 당연히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활약을 충분히 하는것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본보기가 될만한 모습을 보이기때문에 '예능황제'라는 수식어를 다른 사람의 아무런 불평불만이 없이 이승기가 보유(?)하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렇게 '예능황제'라는 수식어를 벌써 몇년째 얻을수있는 이유를 오늘 다시 한번 확인할수있었습니다.

'찰나의 순간'으로 방송된 1박2일의 이번주미션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특히 프로사진가들도 찍기힘든 장면이 많았는데 더욱더 힘든것은 미션을 수행할만한 날씨가 아니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안그래도 좋은 날씨에도 찍기 힘든 장면들인데 날씨까지 좋지않아 멤버들은 번번히 미션에 실패했고 그가운데 '무지개'를 찍어오라는 미션을 받은 은지원은 이승기와 머리를 맞대며 서울에서 무지개를 찍을수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해가 뜨지않은 날씨에 무지개를 찾는것은 무척이나 어려워보였고 은지원과 이승기는 인터넷과 SNS를 이용해 '무지개 만드는법'을 찿았고 드디어 방법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방법을 얻자마자 이승기는 '뮤직뱅크'촬영장으로 달려가 인공적으로 무지개를 만들것을 계획하였습니다. 바로 조명아래서 분무기로 물을 뿌려 인공적으로 무지개를 만들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러기위해서는 조명이 필요한데 가장 조명이 많은 곳을 음악프로그램 촬영장으로 정했고 그곳은 바로 '뮤직뱅크'였습니다. 이승기는 대기표를 살피고 안면이있는 소녀시대에게 찾아가 지금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승기에 설명에 평소 1박2일을 즐겨본다는 소녀시대 역시 이승기의 부탁을 흔쾌히 들어주었고 효연, 수영, 유리 그리고 윤아는 이승기와 함께 무대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한류의 중심인 소녀시대가 이승기를 위해 한손에 분무기를 들고 무지개를 만들기위해 연신 분무를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소녀시대의 노력끝에 이승기는 무지개를 찍을수있게 되었고 이승기는 소녀시대 멤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그러자 소녀시대 역시 이승기의 감사인사에 '1박2일'을 외치고 무대준비를 위해 대기실로 내려갔고 이때 이승기의 배려넘치는 행동이 발견되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소녀시대의 최근 활동곡은 강력한 안무가 인상적입니다. 그만큼 하이힐을 신고 무대를 펼치는 소녀시대에게 무대에 물은 치명적일수가 있는것이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잘 알고있는 이승기는 소녀시대가 내려가자마자 스텝에게 걸래를 달라고 하며 자신의 미션때문에 젖은 무대를 닦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무대를 닦는 이승기의 행동은 그저 보여주는 행동이 아니었습니다. 물론 효연이 먼저 닦아 달라고말은 했지만 아마 이승기는 먼저 무대를 정리하고 갈것을 생각하고 있어보였습니다.

이승기는 걸래로 바닥을 닦고 신발로 무대를 비벼가며 미끄러운지 확인했고 그러한 모습을 보면서 이승기라는 청년이 정말 '올바른 청년'의 모습이 가짜가 아니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1박2일에서 촬영때문에 왔던것이기때문에 다른 스텝들에게 부탁할수도 있었고 이승기가 그냥 그 자리를 떠났다면 알아서 '뮤직뱅크'의 스텝이 닦을수도 있었다고 생각하고 또 그런 모습을 보였을 사람들도 있을꺼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승기는 그렇지않고 스스로 걸래를 달라고하고 바닥을 닦고 강한 안무를 소화하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혹여 무대에서 실수를 할까봐 신발로 바닥을 비벼 재확인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승기가 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지 알수있었습니다.

또한 아마 오늘 방송을 소녀시대가 본다면 이승기의 행동에 반하지않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물론 이승기도 가수다 보니 이런 문제에 대해 잘 인지하고 있었겠지만 만약 이승기가 미션 성공만 생각했다면 이런 행동은 하지못하고 촬영장을 빠져나갔을것입니다.
하지만 이승기는 미션 성공도 생각하지만 소녀시대 멤버들이 무대를 앞두고 자신을 위해 도와준것에 대해 고마움을 가지고있었기때문에 이런 부분까지 꼼꼼하게 생각할수있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부분때문에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게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또한 인기라는 부분을 제외하고서라도 이승기가 오랜시간동안 다른 구설수없이 최고의 자리에서 머무를수있는 이유가 바로 이런 성실함과 바른 태도 때문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더불어 이런 모습에 이승기를 좋아하는 팬들뿐만아니라 연예계에서 이승기에 대한 칭찬이 자자하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변하지않는 이런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