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지선 60대 택시기사 경찰 폭행, 막장 연예인 끝판왕

by 어쿠스틱워니 2019. 5. 23.

한지선 60대 택시기사 경찰 폭행, 막장 연예인 끝판왕


한지선이라는 배우가 60대 택시기사를 폭행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연예계 사건 사고로 시끄럽다가 좀 조용해지나 싶었지만 역시 그럴수가 없는 연예계인가 봅니다. 오늘은 한지선이라는 26살 배우가 60대 택시기사를 폭행사건이 터졌습니다. 지난해일인데 이제 터졌더라구요. 지난해 9월 한지선은 강남의 한 영화관 앞에서 60대 택시기사를 폭행했다고 합니다. 저는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20대 여배우가 60대 택시기사 폭행이라는 워드를 믿을수가 없었기때문입니다. 



거기서 끝이 아닙니다. 한지선은 택시기사를 폭행한것 뿐만 아니라 경찰까지 폭행했다고 합니다. 특히 사건의 내용을 살펴보면 더 충격적입니다. 피해 택시기사는 택시에 타자마자 폭행이 시작되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택시에 타자마자 욕을 해대면서 폭행이 시작되었고 반말정도가 아니라 온갓 욕설을 퍼부으며 욕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한지선은 택시기사의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머리를 때린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니 한참 어른에게 욕설을 한것도 모자라 뺨에 보온병으로 폭행까지한 한지선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택시도 모자라 경찰 폭행까지


또한 한지선은 출동한 경찰의 뺨을 수차례 때리는가 하면 다른 경찰관의 팔을 물고 다리를 걷어차는 행패를 부렸다고 합니다. 경찰에게 욕설과 폭행을 하는것은 공무집행방해죄로 무거운 처벌이 내려진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런 욕설과 폭행을 당해도 제대로 진압을 하지 못하는 경찰관의 처우가 안되었다 느껴졌습니다. 그런 순간에는 조금 더 강력하게 진압을 할수있음 좋겠다 그래서 경찰관들이 업무를 하면서 자존심에 상처를 입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충격적인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한지선은 택시기사화 경찰을 폭행해 폭행 및 공무집행방해 등의 혐의로 벌금 500만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았다고 하는데 현제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모하니 역으로 출연중이라는 사실입니다. 저는 이런 상황을 보고 한지선도 문제지만 한지선이 몸담고 있는 제이와이드컴퍼니도 문제가 있는곳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이런 논란이 세상밖으로 드러나자 그제서야 해명을 했습니다.



막장의 끝판왕


제이와이드컴퍼니측은 우선 배우 한지선과 관련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라고 이야기하며 자신들도 얼마전 이 사실을 알게 되었고 사실을 알게된후 본인에게 확인한 상황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법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고 이런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말이 되나요? 택시 기사 폭행뿐만 아니라 경찰 폭행까지 했는데 앞으로 잘하겠다 한마디하고 방송에 계속 출연하는게 말이죠?

경찰 때리고도 방송 출연하는 안마무인 태도


저는 이런 대응은 분명히 문제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프로듀서 101에서 윤서빈 연습생이 한창시절 괴롭힘을 당한 친구가 올린 게시판의 글이 논란이 되면서 방송에서 물러나야했습니다. 이런 경우는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지선은 자신의 잘못이 명명백백하게 밝혀졌고 법적인 처벌을 받은 상황에서도 소속사에게 말하지 않고 출연을 강행했습니다. 아마 본인은 자신에게 기회가 왔다며 좋아했을겁니다. 


하지만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아무리 좋은 기회가 외도 지금은 과거의 태도가 무척이나 중요한 순간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과거의 행적에 발목을 잡혔습니다. 하지만 한지선은 자신은 예외라고 생각한것 같습니다. 뭐 1년이나 지났으니 아마 다시 사건이 회자될일은 없다고 판단했을 겁니다. 하지만 숨길수있는건 없습니다. 언젠가 드러나기 마련이죠. 


그리고 한지선의 과거가 오늘 세상에 드러났습니다. 저는 이번 경우도 방송사나 소속사가 잘 판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연예게에 사건,사고가 끈이지 않으면서 연예인에 도덕성에 대한 대중의 높은 기준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지선의 사건의 대중의 기준에 한참을 벗어난 완벽한 번법행위입니다. 그런데 사건이 발생하고도 아무 거리낌없이 방송에 출연하고 있었다? 저는 이번 일에 대중은 분명히 많이 분노할거라고 생각됩니다. 저 역시 그런 마음이니까요

자신의 잘못을 모르는 한지선

더군다나 사건을 대하는 한지선의 태도에서 잘못을 했다는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폭행사건에 대해 인터뷰를 한 택시기사는 한지선에게 사과 한마디 받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새파랗게 젊은 살마에게 60대 어르신이 아무 이유없이 폭행을 당했는데 이에 대해 사과한마디 없었다...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성중이라는 한지선의 말에 믿음이 생기나요? 저는 전혀 믿음이 생기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 사건에 문제에 대해 심각성을 모른다는 느낌입니다. 잘못을 했음에도 벌금만 내면 자신의 잘못이 사라지는걸로 알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자신의 사고를 감쪽같이 속이고 아무렇지 않게 활동을 할수 있었던 거겠죠.


다시한번 말하지만 대중의 눈높이는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특히 누군가에게 위협을 가하는 사건 사고의 주인공에 대해 많이 분노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일을 한지선이 겪으면서 자신이 진짜 무슨 잘못을 했는지 알고 어떤 사과와 행동을 해야하는지 진심으로 깊이 생각해봤으면 좋겠고 또 그래야 한지선의 인생에 또 다른 기회가 찾아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이런 연예계에 안좋은 소식말고 좋은소식이 좀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계속해서 터지는 사건,사고에 마치 살얼음판을 걷는것 같은 느낌을 받을 정도인데 이제 이런 문제가 되는 사고보다 힘이 나는 따뜻한 소식이 전해졌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