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예정화 마동석 결혼 17살 나이차이 악플만 한 가득

by 어쿠스틱워니 2019. 5. 24.

예정화 마동석 결혼설 17살 나이차이 악플만 한 가득





예정화와 마동석의 결혼설이 슬슬 들려오고 있습니다. 아시다싶이 마동석과 예정화는 꽤 오랫동안 열애를 하고 있습니다. 2016년부터 열애를 시작했으니 벌써 3년이 넘은 장수 커플입니다. 그러다보니 결혼설에 대한 이야기가 꾸준히 나오는것 같습니다. 마동석의 나이가 48인걸 생각하면 아마 주위에서 많은 이야기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 결혼설은 마동석의 말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장가는 내년에 갈 것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마동석은 프랑스 칸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오찬에서 "장가는 안가냐"라는 질문을 받았고 이에 "장가는 내년에 갈 것"이라고 대답을 한것입니다. "원래 올해 가려고 했는데 스케쥴이 안됐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 이야기를 듣는 순간 마동석과 예정화의 결혼이 이제 멀지 않았구나라는 감이 왔습니다. 마동석이 가볍게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사람도 나이도 아니기때문에 또 권위있는 칸 국제영화제 오찬에서 장난으로 말했을것 같진않고 두사람은 알게 모르게 결혼 준비를 하고 있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특히 2016년 예정화와 열애를 시작하면서 별다른 발언이 없었던걸로 봐서 마동석이 이런 이야기를 한것은 이미 두사람이 어느정도 결혼에 대해 준비가 끝난게 아닌가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 사실 두사람이 3년째 사랑을 이어오고있는데 결혼을 하는게 이상한 일은 아니죠. 하지만 마동석 예정화의 결혼소식이 들리자마자 두사람을 축하해주는 댓글보다 과거 방송에서 말한 내용이 다시 회자되며 여러가지 악플이 나오고 있어서 조금 마음이 안좋았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마동석과 예정화의 나이차이는 17살입니다. 무척 많은 나이차이긴 합니다.


예정화 어머니와 3살차이



라디오 스타에 예정화가 출연했을 당시 마동석과 어머니의 나이차이가 3살차이밖에 나지 않는다고 이야기하며 어머니가 마동석을 보자마자 누나라고 불러라고 했다는 짤이 돌아다니면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또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네티즌들의 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나이차이가 너무 많다. 마동석이 아깝다, 예정화가 아깝다 등등 두사람의 다른 조건만 놓고 비난하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매번 이런식으로 반복되는 공격이 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자기들이 좋아서 만나는데 나이차이가 많다 누가 아깝고 누군 덕을 본다등등의 댓글말이죠.


그리고 이 댓글을 보면 마동석과 예정화가 너무 마음이 좋지 않을것입니다. 내가 상대방에게 짐이 되나. 나때문에 상대방이 욕을 먹나 이런 생각이 들수밖에 없기때문입니다. 이런 부분을 보면서 결혼이라는 중요한 문제는 당사자가 정하는것이고 또 감당할만큼이니까 두사람이 결정을 내린것인데 축하는 못해줄망정 악플은 달지 않는게 기본적인 예의인것 같습니다.


좋은 소식 겹경사 마동석



그리고 마동석을 보면서 참 대기만성형이다란 생각했습니다. 뒤는제 배우로 시작해서 처음에는 외적인 부분때문에 배역에 한계가 있었지만 스스로 자신의 장점을 극복하고 발전시키면서 마동석은 대체 불가한 배우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블 영화에서도 캐스팅할만큼 세계적으로 통할만한 배우가 되었습니다. 아마 어떤 일을 할때 끝까지 하는 마동석의 멋진 정신이 만든 결과가 아닐까 생각되고 마동석의 성장의 도움을 준 예정화도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연인관계라지만 누군가 혼자 성장하는 모습을 바라보는게 쉽지 않을수있으니까요


열애 3년만에 결혼소식이 슬슬 들려오고있는 마동석 예정화 커플. 과연 마동석의 입에서 언제 결혼날짜가 발표될지 궁금하고 늦은 나이에 만난 사랑인만큼 두사람이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꼭 마블 영화에 캐스팅되어서 우리나라 배우가 등장하는 마블 영화를 보고 싶네요. 칸 국제 영화제에서도 좋은 성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