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효리 김동률 결혼설, 모두를 웃게만든 유쾌한 해프닝, 가장 유쾌한 루머

by 어쿠스틱워니 2011. 7. 20.



이효리의 결혼설이 터졌습니다. 그리고 그 상대자가 바로 김동률이라서 오늘 하루종일 두사람의 결혼사실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섹시여가수와 발라드가수와의 만남은 많은 팬들에 의해 순식간에 소식이 전해졌고 많은 팬들은 둘의 결혼소식에 대해 많이 궁금해했던것같습니다. 특히나 워낙에 다른 이미지의 스타들이다보니 뜻밖에 둘의 소식에 팬들 역시 많이 놀라지않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이효리와 김동률의 결혼설은 거짓루머였습니다.
하지만 이효리와 김동률의 결혼소식은 다른 스타들의 대처방식과는 다르게 아주 유쾌했습니다. 특히 이효리는 지난번 비의 팬의 악플에 트위터로 재치있게 대응해서 많은 주목을 받았던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자신의 결혼소식의 상대자인 김동률에게 트위터로 "오빠 우리 결혼한데"라고 메세지를 보내며 이번 결혼설이 잘못된 루머임을 재치있게 팬들에게 밝혔습니다. 이에 김동률도 "결혼설은 금시초문"이라고 글을 적어 두사람의 결혼설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사실 정확하지않은 결혼설에 기분이 나빴을수도있지만 이렇게 기분좋게 대처를 하니 참 보기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결혼설의 주인공들이 유쾌하게 대처를 하니, 다른 스타들 역시 재치있게 두사람의 결혼설에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근 예능대세로 떠오르고있는 정재형은 트위터를 통해 "작렬하는 태양과 습한공기를 만끽하지도 못한채 씁쓸히 인천대료를 지나며 두 주먹을 불끈쥐었다! 왠지 저 사랑 지켜주고싶다!"라고 글을 적으며 이효리와 절친 김동률의 결혼설을 응원하였고, 최근 정재형과 함께 무한도전의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이적 역시 자신의 절친인 김동률의 결혼설에 "난 이결혼 반댈세"라고 농담의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사실 이효리는 대한민국최고의 섹시스타인데, 결혼설에 대수롭지않게 유쾌하게 반응하니 오히려 다른 스타들도 기분좋은 유쾌한 글들로 이효리와 김동률의 결혼설을 기분좋은 해프닝으로 만드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최근 김동률에게서 많은 가르침을 받고있는 존박은 "축하는 내가"라고 글을 남겼고, 자우림의 김윤아 역시 이효리와 김동률의 결혼설을 축하하며 "꺅 동률아 축하한다 풉"이라며 장난섞인 글을 남기기도했습니다. 이렇게 결혼설이 기분좋은 스타들의 댓글놀이로 바뀐데에는 이효리의 대처가 분명히 큰 힘을 작용한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이러한 결혼설에 남자스타보다 여자스타가 더 민감할텐데 오히려 더 쿨하게 장난스럽게 루머에 대처하니 상대방도 자연스럽게 루머에 대처를 할수있었고, 두사람에게 다른 피해없이 루머가 마무리된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민감한이야기까지 웃음으로 넘길수있는 이효리와 김동률의 우정이 부럽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이효리와 김동률이 이러한 결혼설말고 이제는 정말 자신의 짝을 찾아야할 나이인데 이런 루머말고 진짜 결혼소식이 들리면 더 좋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루머에 두사람을 지켜주고싶다던 정재형 역시 노총각중에 노총각인데, 다른 사람을 응원하는것도 좋지만 자기자신부터 짝을 찾아야하지않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축복이를 안내견학교에 보내고 힘들어 파리로 여행을 갈만큼 마음이 여린것같던데 어서 정재형의 결혼소식이 들렸으면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사실 연예계를 보다보면 뜬금없는 루머들이 많이 발생하곤합니다. 그럴때마다 스타들이 일일히 반응하는것도 힘들뿐더러 오히려 루머를 확대시키는 일이 되는경우가 많아서 강력히 부인하거나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효리와 김동률은 워낙 친분도두터워서인지 기분좋게 대처를 하니 오히려 억측루머로 눈쌀을 찌푸리기보다는 기분좋은 해프닝으로 보이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이효리와 김동률의 결혼설은 비록 거짓루머였지만, 두사람의 재치로 그 어떤 기분좋은 소식보다 더 유쾌한 루머였던것같습니다. 특히 두사람의 결혼설에 유쾌한 댓글로 더 즐겁게 만든 정재형, 이적 , 존박, 엄정화까지 모두의 우정이 정말 돋보였던것같고, 마음둘친구를 사귀기 힘든곳으로 알려진 연예계에서 이렇게 좋은 우정을 만든 이효리와 김동률의 모든 친구들이 참 보기 좋아보였습니다. 이제 나이가 나이인만큼 모두 진짜 결혼소식이 올해에는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