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녀시대 서현 크로스라인녀 1위, 대한민국 걸그룹 물먹인 1급수 미모

by 어쿠스틱워니 2011. 7. 15.



소녀시대의 서현이 크로스라인녀로 뽑혔습니다.
사실 저는 크로스라인녀가 뭔지 잘몰랐는데, 포스팅을 하려고 찾아보니 크로스라인녀란 "이마, 코, 턱, 볼등이 자연스러운 크로스라인을 갖고있어 다른 사람이 봤을때 편안하고 호감을 주는 이미지의 여성"을 지칭하는 말이라고하는데,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뽑은 크로스라인녀에 1위로 서현이 뽑혔다고하니, 정말 모두가 인정할만한 미모가 아닐까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특히 미녀들만 모여있는 소녀시대에서 다른 멤버들을 제치고 크로스라인녀가 된 서현을 보면서 위대한 탄생의 이은미가 노래를 잘하는 참가자에게 1급수라는 표현을 썼는데 서현의 외모야말로 대한민국 1급수 미모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서현은 예능감이 소녀시대 멤버들중에서는 조금떨어져서 빛나는 외모와는 다르게 많은 주목을 받지못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 서현이 대중앞에 다가서게 된 계기는 정용화와 출연한 '우리 결혼했어요'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전까지 서현은 방송에 나와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하지않고 또한 늘 바른자세의 모습만 보였기때문에 소녀시대의 예쁜 막내정도의 이미지만 있었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서현은 더이상 소녀가 아닌 여인의 모습을 보여줬고, 그러한 모습은 많은 남성팬을 자신의 팬으로 만드는데 큰 작용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또 서현이 많은 남성팬들을 거느릴수있었던데는 올바르게 자라 몸에 베인 생활태도도 한몫을 했습니다. 사실 최근 여성가수들을 보면 섹시한 이미지를 너무 과도하게해 오히려 역효과를 내는 경우도있는데 서현은 그런 여자아이돌가수들중에서도 유독 바른 이미지의 모습을 선보이며 차별화되었는데 이러한 서현의 모습은 다른 여가수들과 확실한 차별화가 되었고,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서현에게 남성팬들은 자연스럽게 빠져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우리결혼했어요'전에는 그저 귀여운 여동생정도의 느낌이었지만 '우리 결혼했어요'이후에는 여동생보다는 이성으로 느껴졌으니까요.


사실 어떻게 보면 빠른 변신이 필요한 연예계에서 서현은 조금은 느리게 걷는 스타일의 스타가 아닐까생각합니다. 모두 어떻게하면 변신을 통해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까를 고민하고, 변신하는 모습을 빠르게 보여주는 연예계에서 서현은 자신의 기준을 세워서 행동하는 모습을 보면 조금은 느릴지모르지만 분명히 대기만성형의 스타가 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인기에 조급해하지않고, 본인이 가장 잘할수있는것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서현의 모습은 많은 걸그룹의 동료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지않을까생각합니다, 또한 특히 최근에 서현은 글래머스타로도 많은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데뷔할때 너무어려서 서현의 몸매에 관심을 가지지않았지만 최근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많이 입으면서 서현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 특히 몸매뿐만아니라 서현의 큰키도 이시대가 원하는 8등신과 가까운 스타이기때문에 앞으로 서현의 소녀시대에서뿐만아니라 솔로로서의 성장 가능성도 무궁무진하다고 할수있을것같습니다.

또한 저는 서현을 볼때마다 여자 '이승기'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이승기를 보면 착실한 성격에 훌륭한 외모, 그리고 실력까지 갖추고있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 서현 역시 뛰어난 외모와 누구보다 바른 성품 그리고 실력까지 갖추고있으니 여자 '이승기'가 되는날도 멀지않았다는 생각이 들고, 조금만더 예능감을 키운다면 소녀시대의 멤버로서가 아니라 솔로활동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이유는 충분하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크로스라인녀에 1위로 선정될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으로 보이는 인상도 분명히 서현의 앞날에 큰 도움이 될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바르고 착실한 서현의 모습을 잘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보여주지못한 자신의 끼를 앞으로는 많은 방송과 무대에서 선보여서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신의 매력을 서서히 알리며 팬층을 넓혀가고있는 서현 언젠가 소녀시대의 중심뿐만아니라 분명히 서현의 시대를 열꺼라고 믿어 의심치않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