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꼭지' 아역배우 김희정 파격 비키니, 아역배우의 충격변신

by 어쿠스틱워니 2011. 7. 21.


최근 드라마를 보면 아역스타들의 연기가 드라마의 흥행에 많은 도움을 주는것같습니다.
그만큼 아역스타들의 연기력이 많은 대중의 마음을 훔치고있다고 생각되는데, 오래전 드라마 '꼭지'에서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한 아역스타의 변신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드라마 '꼭지'는 당시 원빈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으로 김희정은 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역으로 등장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그리고 11년이 지난뒤 김희정은 이번에는 파격적인 비키니사진으로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희정이 공개한 비키니 사진을 보고있으면, 과연 드라마 '꼭지'에서 아역으로 출연했던 아역배우가 맞나싶을정도로 많이 성장한 모습에 많은 팬들이 놀라고있는것같습니다. 특히 보라색 비키니에 시스르룩나시를 입고있는 모습은 어느 스타들의 수영복화보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뛰어난 몸매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아역배우로서 성인배우로서의 변신에 많은 팬들이 어색해할까 고민했을것같은데 이번 수영복사진으로 아역배우였던 이미지보다는 새로운 여배우의 느낌이 더 많이 들었던게 사실이고, 아역스타의 경우 어렸을때보다 외모가 못했던 경우가 많은데 김희정의 경우에는 아역때보다 훨씬 아름다워진 외모도 많은 관심을 갖게 한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연기활동을 시작한 김희정은 최근 영화촬영을 마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화 '위험한 흥분'에 출연한 김희정은 영화에서 밴드의 보컬역을 맡았다고하는데 오랜만에하는 어떤 연기를 선보였을지 궁금하고 보컬역으로 출연한만큼 영화 삽입곡도 직접부른것으로 알려졌는데, 연기자와 가수로서 동시에 모습을 보일지도 기대가 되는 부분인것같습니다. 특히 아역시절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대중의 찬사를 받았던 아역배우인만큼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은 연기력부분인데, 11년이 지난지금 그때의 연기력이 얼마나 발전되어있을지도 많은 팬들과 방송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부분이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영화와 연기하는 모습등이 공개가 되지않은만큼 김희정이 성인연기자로 완벽히 성공했다고는 볼수없는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아역배우출신의 연기자가 성인연기자로 변신이 쉬운것이 아니기때문에 지금 공개된 비키니사진으로 김희정이 성인연기자가 되었다는 말을 하는것은 시기상조일꺼라고 생각합니다.사실 아역배우출신으로 주목을 받은 연기자는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중에게 고정관념처럼 밖힌 아역배우의 이미지를 깨는것은 쉽지않은일이었고 많은 아역배우출신의 연기자들이 대중의 고정관념을 이겨내지 못하고 성인연기자로서 성공을 하지못한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아역배우출신연기자중 최근 성인연기자로 입지를 갖춘연기자가 손에 꼽힐만큼 적은것이 그러한 예라고 할수있을것같습니다.

저는 이런 고정관념을 뚫고 11년만에 연기자의 모습으로 돌아온 김희정이 아역배우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떼어내고 활발한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역배우의 이미지를 깨기위해 11년동안 활동을 하지않고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기위해 오랜시간 기다림의 시간을 가진 김희정이 자신의 실력보다는 아역배우의 고정관념보다는 연기자로서 먼저 평가를 받았으면 좋겠고, 아직 영화를 보지못했지만 어렸을적 연기력이 발전했다면 분명히 좋은 평가를 받을수있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김희정이 성공을 함으로서 많은 아역배우들에게도 더 많은 용기가 생기지않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첫 성인연기자로서의 모습이 연기가 아니라 파격 비키니여서 조금은 아쉽지만, 어쩔수없는 사회적 현실도 있지않았나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아무튼 자신이 하고싶은 연기자의 길을 선택하고 성인연기자로서 첫발을 내딛는 김희정의 시작이 성공적으로 이뤄졌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연기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