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현준 결혼, 많고 많은 스캔들 안타깝던 이유

by 어쿠스틱워니 2013. 5. 27.

                     
스타라면 누구나 스캔들이 하나쯤은 있기마련이고 인기의 척도가 될수도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스캔들이 너무나 많다면 그것은 더이상 인기의 척도 혹은 대중의 관심이 아니라 자기관리의 실수로 보여지기 쉽상이죠. 물론 스캔들이라는것이 사실과 상관없이 나기도하기때문에 100% 다 본인책임은 아니지만 말이죠. 그리고 여기 스캔들로 대한민국을 떠들석하게 했던 한명의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신현준입니다.
'장군의 아들' '은행나무침대'를 거치면서 신현준은 명실상부 최고의 인기스타였고 많은 팬을 거느리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인기만큼 신현준을 출연하는 작품마다 많은 열애설을 내며 스캔들메이커라고 불릴만큼 많은 스캔들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아마 많은 분들이 기억하시겠지만 주영훈, 손태영과 삼각관계 스캔들이 세상에 터지면서 정말 난리가 아니었습니다. 특히 신현준은 스캔들이 터진후 한 여자그룹의 노래에 자신의 마음이 담긴 편지를 읽어 많은 화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스캔들 이후 신현준을 비롯 3명의 잠시 공백기를 가질만큼 스캔들의 여파는 대단했습니다.
물론 지금이야 당시 스캔들의 주인공이었던 주영훈, 손태영 모두 결혼을 해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있지만 말이죠. 하지만 손현준만은 그렇지 못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신현준이 얼마전 결혼소식을 전해주었고 바로 어제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축하받아야할 결혼기사에 축하한다는 말보다는 신현준의 과거를 이야기하며 안좋은 시선으로 신현준의 결혼을 바라보는 네티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과거 삼각관계에서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하며 신현준의 결혼생활을 점치며 비난했습니다.

또한 네티즌의 비난의 화살은 신현준의 아내에게로 향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신현주의 아내가 외국 유학행이라는 사실을 꼭 집어 이야기하며 아무 근거없이 비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저는 이런 모습을 보면서 왜 신현준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는지 알수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많은 나이차이에도 자신을 믿고 따라온 아내가 아무 근거없는 이유로 비난을 받는것을 보기 힘들것같다는 생각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스타들의 결혼소식에 매번 반복되는 비난을 보면서 이제는 좀 바뀔때가 되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이제 스타들의 연애에 대해서도 조금 관대해졌고 예전에 비해 비난이 심하지않은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이렇게 과거 있었던 일을 가지고 그것을 기준으로해서 가장 축하받아야할 결혼을 비난하는것은 옳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신현준이 오랜 기다림끝에 자신의 짝을 만나 결혼을 한 만큼 일부 네티즌들이 우려하는 모습이 아니라 정말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연기력으로도 신현준이 배우의 입지를 다시한번 다지고있는것 같은데 결혼 이후에 안정된 마음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 보여줬으면 좋겠고 더 좋은 소식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