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이혼 이유

by 어쿠스틱워니 2019. 6. 27.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이혼 이유



송송커플에게서 뜻밖에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이혼 소식입니다. 결혼 2년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송중기 송혜교의 소식 전해드립니다.


 


세기의 커플이었습니다.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는 인생의 최고점을 찍게 됩니다. 배우로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한류스타로 자리를 잡게 되었고 송혜교와 파트너로 연기하며 사랑을 시작합니다.




둘은 2017년 7월5일 결혼을 발표하고 그해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많은 네티즌들은 송중기 송혜교 커플을 송송커플로 지칭하며 대한민국 연예계 최고의 커플로 손꼽았습니다.




그리고 달달한 두사람의 소식이 간간히 들려왔습니다. 또 송중기와 송혜교는 각자 활동을 열심히 하며 대중에게 더 가까지 다가서려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이혼 소식이 전해졌고 송송커플의 이혼소식은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우선 송중기의 이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나를 사랑해주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게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라고 시작한 송중기는 송혜교와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가 사실임을 이야기했습니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역시 송중기의 입장이 사실임을 재확인해주었습니다. "송중기와 이혼에 관련한 공직입장은 전한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신중한 고민끝에 결혼생활을 마루리하기로 정했다"라고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그렇다면 송중기와 송혜교는 왜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을까요? 송중기는 입장을 발표하면서 두사람간의 문제가 있음을 언뜻 내비쳤습니다. 



송중기는 두사람의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고 싶은 의사를 밝혔고 사생활인 만큼 모두다 공개하긴 어렵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드는 의문점. 왜 송혜교는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았을까입니다. 워낙에 주목을 많이 받는 송중기 송혜교 였던만큼 이혼에 관련한 입장을 동시에 내놓을법한데 송중기는 먼저 공개한반면 송혜교는 말을 아끼고 있습니다.


유튜브로 확인하는 송혜교의 열애의 역사





먼저 말을 꺼낸 사람과 말을 아끼는 사람. 물론 이걸로 이혼의 이유를 짐작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관심을 받은 커플인만큼 이부분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은 계속 될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두사람이 상처가 될만한 이혼 사유에 대한 짐작은 안한는게 좋을듯합니다. 송중기 역시 이점에 대해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송중기는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한다라고 했는데 이부분이 지속될경우 법적조치를 하겠다는 뜻으로 보여지는데 끝까지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갖추는 모습이 저는 보기 좋았습니다.




사랑을 해서 결혼을 했지만 그 사랑이 영원하지 않을수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도 그랬던걸로 보여집니다. 연애와 결혼은 또 다른 문제니까요. 하지만 아쉽기는 합니다. 정말 잘 어울렸던 커플이니까요.



이제 송중기 송혜교는 더이상 송송커플이 아니라 송중기. 송혜교로 대중앞에 서게 될것같습니다. 두사람이 이혼의 상처를 잘 극복하고 다시 대중앞에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