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준수 초호화 집공개, 이렇게 부자 노예도 있었나??

by 어쿠스틱워니 2011. 5. 10.


동방신기의 멤버였고 지금은 JYJ멤버인 김준수가 자신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물론 자신이 벌어서 자수성가한 김준수가 집을 공개하는것에는 별다른 불만이 없지만, 정말 많은 사랑을 받던 동방신기의 해체이유가 제대로된 수익분배를 받지 못해서였던것도, 그때 밝혔던 대우를 생각하면 정말 해채가 과연 그런 이유만이었느냐라는 생각이 드는게 사실인것같습니다.



김준수는 자신의 본가를 트위터를 통해 공개를 하였는데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규모의 대 저택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우선 집을 살펴보면 집에서 찾기 힘든 분수대와 연못이 있는 정원이있었습니다. 또한 자신이 가장 자랑하고싶은 부분은 "집에서 가장 시크릿한 곳 지하에 있는 작은 바다. 보시다시피 각종 술이 엄청 많은데 우리 가족은 모두 술을 전혀 안마시기에 1년전 그래로고 뚜껑을 딴 술이 단 하나도 없다는것, 유천이랑 재중이형이 마시러 온다"라고 글과 함께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고, 럭셔리한 집이니만큼 정말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사실 김준수의 집자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20일에도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집을 자랑한적이있는데 그때도 럭셔리한 집안 분위기에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샀던적이 있습니다.
또한 김준수의 집자랑뿐아니라 JYJ의 멤버인 김재중 역시 얼마전 자신의 집을 공개한적이 있는데 김재중 역시 아주 넓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적이 있습니다, 저는 노예계약 문제와 수익분배문제가 있었는데 당시 JYJ는 수익분배가 너무 잘못되있었다며 SM의 입장과는 다른 입장을 보였었는데, 5년의 활동중에 이런집을 소유하고 유지하려면 정말 엄청난 돈을 벌었다는이야기인데 수익분배가 문제가 있었는데 어떻게 이런 집을 소유할수있었는지 조금 의심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물론 자신들이 번돈을 가지고 자랑을 하는데 뭐라고 할 입장은 아니지만, 이번 사진공개로 많은 분들이 저와같은 생각을 하실분들이 있지않을까하는 생각에서 글을 적어보는것입니다. 뭐 5년동안 엄청난 인기가 있었으니 정당하지않은 수익에도 저러한 수입을 올렸는지는 몰라도, JYJ의 당시입장과 비교해보면 무언가 엄청난 차이가 느껴지는것은 사실인것같습니다.

사실 저는 SM의 노예계약부분등에 있어서 좋지않은 인식을 가지고있었고, 동방신기의 해체역시 SM의 잘못으로 생각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집공개로 그러한 부분에 다시한번 의문이 생기는게 사실이고, 과연 동방신기가 얼마나 잘못된 수익분배를 받았는지 더 궁금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김준수의 본가와 지금사는집의 규모를 보면 정말 엄청난 금액일테고 다른멤버들의 집사진만 봐도 어마어마하던데 정말 올바른 수익분배를 받지않고서도 저런 규모의 집을 구입하고 유지하는게 가능한지 알고싶고, JYJ가 생각하는 올바른 수익분배가 어느정도인지 다시한번 궁금해졌습니다. 아마 어떤분들은 제 글을 읽고 아주 불쾌해할수도 있지만 정말 궁금합니다. 대체 얼마를 벌었고 어떻게 나눠야 공정한것이라고 생각했는지 JYJ의 생각을 다시한번 알고싶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