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효리 린다G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시청률

by 어쿠스틱워니 2020. 8. 10.

이효리 린다G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시청률





이효리는 스타성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등장할때마다 이슈가 되고 이번에 유재석, 비와 함께한 싹스리 역시 정말 많은 이슈를 모았고 그 중 린다G 이효리에 대한 관심은 끝없이 치솟았습니다. 이효리의 모든것이 이슈가 되었고 이효리는 이런 상황을 즐기는듯 한껏 여유있어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싹쓰리 방송이 끝나 더이상 이효리를 보지 못하는거 아닌가하고 아쉬운 마음이 들어었는데 반가운 소식이 들렸습니다. 바로 이효리 린다G 디지털예능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이었습니다. 오늘은 이효리 린다G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시청률 소식 전해드립니다.


린다G 이효리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이효리는 카카오M과 함께 디지털예능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이효리 일상을 담고있는 리얼리티 디지털예능이라는 점에서 정말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겠지만 이효리의 이전 리얼리티 예능 모두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이효리 린다G 리얼리티 예능으로는 이효리의 X언니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카카오M측은 이효리와 함께 리얼리티 형태의 새로운 디지털예능을 기획 중이라고 밝혔는데 아직 기획 단계이기때문에 제목은 미정이고 더욱더 구체적인 부분이 나오면 공개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효리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시청률





저는 이번 이효리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소식에 갑자기 시청률이 궁금해졌습니다. 아시겠지만 이효리는 예능프로그램 첫게스트로 초대될만큼 시청률 파워가 있는 스타입니다. 또한 효리네 민박, 놀면 뭐하니에서 역시 시청률 파워를 보여준바가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저는 이효리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시청률이 과연 얼마나 나올지 또 몇만뷰가 나올지 궁금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시겠지만 최근 방송은 TV보다 유튜브나 짧은 영상으로 소비가 많이 됩니다. 그래서 시청률도 시청률인데 뷰수가 굉장히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과연 이효리 린다G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시청률 얼마나 나올까요? 지금까지 방송된 최단기간 100만뷰 이런 기록을 깰수있을지 궁금증이 더해만 갑니다.


이효리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아시겠지만 이효리는 이제 40대가 되었습니다. 20대에는 청순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 잡았다면 40대가 된 지금은 조금더 노련하고 여유있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스타였던 자신을 내려놓은 모습이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 남편 이상순과 캐미 역시 이효리 리얼리티 디지털예능에서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이제 이효리에게 이상순은 없어서는 안될 영혼의 단짝같은 느낌이 들고 둘이 함께 있을때 정말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기때문에 많은 팬들 역시 이상순의 활약을 기대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올해 이효리 임신선언을 하면서 화제가 모은만큼 이전보다 달달한 두사람의 관계를 기대한 시청자들도 많을것으로 보입니다.


이효리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핑클이라는 걸그룹 멤버에서 화려한 솔로가수로 그리고 노련한 여유가 돋보이는 여전히 섹시한 이효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효리, 최근에는 린다G로 또 한번 자신의 전성기를 만들었는데 과연 새로 런칭될 이효리 린다G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하루빨리 이효리 린다G 리얼리티 디지털 예능 프로그램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고 첫방송 시간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효리 린다G 리얼리티 디지털예능 프로그램 얼른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