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현준 김광섭 매니저 13년 갑질 문자 폭로 진실

by 어쿠스틱워니 2020. 7. 9.

신현준 김광섭 매니저 13년 갑질 문자 폭로 진실





얼마전 이순재 매니저 사건에 이어 또 다시 연예인 갑질 사건이 터졌습니다. 오랫동안 스타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신현준이 그 주인공 입니다. 신현준 전 매니저 김광접 대표는 신현준에게 13년 동안 갑질을 당했다며 오랫동안 힘들었던 마음을 매체에 털어 놓았습니다.



언제나 젠틀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신현준, 13년 매니저 갑질 진실 과연 무엇일까요? 오늘 신현준 갑질을 폭로한 김광섭 매니저는 신현준과 13년을 동거동락한 전 매니저입니다. 그래서 김광섭 대표의 말이 꽤 믿음이 가는데 조금 더 자세히 신현준 김광섭 매니저 13년 갑질 문자 폭로 진실 살펴보겠습니다.


신현준 김광섭 매니저 사건 문자 갑질 진실






신현준 김광섭 매니저 인연인 1994년부터 이어졌습니다. 김광섭이 신현준 매니저로 들어온뒤부터 신현준은 승승장구하며 스타배우로서 자리매김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스타덤에 오른 뒤에도 신현준의 월급은 2년동안 60만원이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현준의 못된 성격 역시 같이 폭록했습니다. 김광섭은 신현준 매니저 교체가 너무 많았다고 이야기하며 7~8년간 매니저 20명을 교체했다고 말했고 그러면서도 늘 불평불만을 입에 달고 살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김광섭은 신현준 문자까지 공개하며 신현준의 추악한 뒷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신현준 매니저 문자





신현준 매니저 김광섭이 공개한 문자를 살펴보면 정말 충격적입니다. 신현준 김광석 문자에는 '무능병 있냐' '문둥이' '개XX'등 폭언도 일삼았다고 폭로하며 신현준이 자행한 13년동안의 갑질을 폭로했습니다. 또한 이뿐만 아니었습니다. 신현준 매니저는 신현준 가족 매니저라고 할만큼 가족의 일도 돌봐야했습니다.


신현준 매니저 김광섭은 신현준 어머니는 "7시에 깨우려면 새변 5~6시에 일어나 신현준의 집으로 갔다고 말하며, 당시 신현준의 어머니가 밥을 차려주어 고마운 마음에 차려주시는구나 했는데 신현준 어머니는 "여기 밥 먹으러 왔냐"라는 말을 면전에 두고 했다고 합니다.


신현준 매니저 갑질 폭로






그러면서 신현준 매니저가 문제를 삼은건 정산에 대한 부분입니다. 신현준 매니저는 정산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계약서가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매니저가 계약서를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말하며 구두로 약속한 10분의1 수익배분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폭로했습니다.


신현준 매니저 김광섭은 의류, 휴대폰 광고를 성사시켰지만 받은 돈은 200만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이어진 매니저의 취약성을 꼬집었습니다. 김광섭 매니저는 매니저가 배우에게 싫은 소리를 한다는 것은 지금도 어려운 일이지만 당시에는 더욱더 힘들었다고 말하며 친구지만 계약서가 없어 신현준과 매니저인 자신의 관계는 언제든 끝날수있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신현준 매니저 13년 갑질 폭로 진실





오늘 신현준 매니저 13년 갑질 폭로 소식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특히 이순재, 신현준은 말그대로 연예계에서도 신사의 이미지를 유지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데 TV에서 보이는거 이면에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었다는게 정말이지 팬으로서 충격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신현준 김광섭 매니저의 폭로 진실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신현준의 입장이 발표되어야겠지만 김광섭 매니저가 여러가지 증거를 가지고 있는 이상 신현준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을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하루빨리 연예계에서 이런 부도덕한 매니저 갑질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누구 하나가 특출나서가 아니라 다 같이 힘을 모았기때문에 잘 되었다는걸 한번만 생각하면 될텐데라는 아쉬움도 듭니다. 오늘은 신현준 김광섭 매니저 13년 갑질 폭로 진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