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방시혁 여자친구 몸매 결혼 나이

by 어쿠스틱워니 2020. 8. 12.

방시혁 여자친구 몸매 결혼 나이





아마 가장 유명한 프로듀서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요즘 친구들은 당연히 방시혁을 이야기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만큼 방시혁은 성공한 프로듀서로 많은 사람의 존경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방시혁이 유명해진건 BTS 방탄소년단을 제작하면서부터 입니다.



방탄소년단 BTS가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이먼트 대표이사로 있는 작곡가이자 연예기획자 그리고 프로듀서 모두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는 방시혁, 많은 사람들은 방시혁에 대해 궁금한게 많습니다. 방시혁 여자친구 몸매 결혼 나이까지 말이죠. 오늘 빠트리지않고 BTS의 아버지 방시혁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방시혁 여자친구





방시혁 여자친구가 이슈가 된건 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입니다. 베트남에서 방시혁으로 보이는 인물이 한 여성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사진에 찍힌적이 있습니다. 당시 방시혁 몸매와 비교되는 아름다운 여성의 사진에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요. 곧 여성의 다른 사진들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방시혁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의 미모는 연예인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뛰어났고 1972년생인 방식혁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보이는점 역시 관심을 끌었습니다. 네티즌 추정으로 25살정도 되어보인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정확한 나이는 모르겠으나 확실한건 방시혁과 꽤 많은 나이차이를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방시혁 몸매





사실 방시혁이 지금같은 몸매를 처음부터 갖고 있던것은 아닙니다. 오래전 방시혁이 방송에 나온 화면을 찾아보면 방시혁도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방시혁은 급격히 살이찌며 지금의 몸매를 갖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계속해서 살이찌는 방시혁의 건강을 걱정하며 방시혁 다이어트 해야하는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방시혁은 다이어트를 할 생각은 없어보입니다. 물론 더 좋은 프로듀서로 오래활동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방시혁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것같고 지금 다소 뚱뚱한 몸매에 대한 지적도 있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말에 억지로 다이어트를 하는것보다 본인이 필요할때 건강을 위해서 시작하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찌되었건 몇년사이에 급격히 찐 살이라 방시혁 이야기를 하면 다이어트, 몸매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방시혁 결혼





방시혁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방시혁 걱정을 하는게 우숩다고 생각이 되네요. 인터넷에 공개된것처럼 아름다운 여자친구가 있고 방탄소년단의 성공의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프로듀서가 된 방시혁, 결혼을 하려고했으면 벌써 성공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고 아무래도 결혼이 많은 사람의 관심사이다보니 방시혁의 결혼 역시 궁금해 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연예인들의 이혼을 너무 많이 보았기때문에 오히려 결혼에 대한 생각도 없지 않을수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방시혁 나이





방시혁 위에서 잠깐 언급했다싶이 1972년 8월9일생 만48세입니다. 어떻게 보면 굉장한 동안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또 50세전에 굉장한 성공을 이루었구나라며 놀라게됩니다. 언젠가 방시혁이 자신이 방탄소년단 BTS를 만든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봤는데 괜히 방탄소년단을 만든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만큼 열정이 많은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50세 이전인 지금 정말 비틀즈 이후 세계 최고의 보이그룹이라는 방탄소년단을 제작할 수 있지않았나 생각이 들고 앞으로도 방탄소년단을 뛰어넘는 그룹을 만들수있지 않을까하는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방시혁 학력





아실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방시혁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꿈이 없고 불만이 많은상태로 서울대학교를 입학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이 없었기때문에 미술학도에서 음악 프로듀서로 수비게 전향할 수 있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어떤일을 맡았을때 책임을 지고 열정을 가지고 임했다고 합니다.


저는 방시혁의 서울대 졸업축사를 보고 그동안 꿈에 대해 가지고있던 마음이 조금은 바뀌었습니다. 어쩌면 너무 무언가를 고집하기때문에 기회를 잃지 않는가하는 생각 말이죠. 더 중요한건 하는일을 어떻게 하는지가 자신의 인생의 방향을 결정하는게 아닐까 생각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빅히트 방시혁 주식





아시겠지만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엔터테이먼트는 상장을 앞두고 있는데 평가액이 1조에 달한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액수인데 방탄소년단을 키워낸 방시혁의 존재가 왜 대단한지 알수있는 대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앞으로 방탄소년단의 행보 그리고 방시혁이 또 어떤 아이돌을 세상에 내놓을지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오늘은 전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로듀서 방시혁 여자친구 몸매 결혼 나이 등 프로필의 궁금증을 풀어드렸습니다. 방시혁 프로듀서에 대해 궁금증이 조금 해소되었으면 좋겠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