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그것이 알고싶다 아동학대 1223회 다시보기

by 어쿠스틱워니 2020. 7. 18.

그것이 알고싶다 아동학대 1223회 다시보기





매주 토요일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볼때마다 우리 주위에서 일어난 사건의 소름이 끼치기도 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상하게 그것이 알고싶다는 끈지 못하고 다시보기 시청을 할만큼 정말 애청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223회 방송을 보면서 또 다시 안타깝고 분노스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오늘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 아동학대 1223회 다시보기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아동학대 1223회 다시보기





그알 1223회 아동학대 여전히 아동학대가 일어나고 있는 현실을 잘 보여줬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2020년 여전히 숨어있는 아동학대의 현실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시겠지만 아동학대는 '암수 범죄'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사건을 파악하기 힘들다는 뜻인데 왜 그럴까요?


이유는 아동학대는 집에서 일어나고 가족들이 학대를 하기때문에 신고되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최근 청녕 아동학대 사건이나 여행용 가방에 아이들 가둬 사망하게 한 사건을 보면서 심각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자 그것이 알고싶다 아동학대편을 보면서 또 다시 심각성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아동학대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20년전 그러니까 1998년 사건부터 2020년 아동학대 사건을 짚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군포남매 학대사건, 보험금을 노리고 아들의 손가락을 자른 사건, 칠곡 계모 학대사건까지 모두 짚어주며 사건의 피해자들은 현재 어떤 모습으로 살고있는지 취재하였습니다.


아동학대로 힘든 시간을 보낸 피해자들은 과연 지금 어떤 모습을 살고 있을까요? 그들은 스스로를 생존자라고 부르며 지금도 힘겹게 삶을 버티면서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아마 본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이 계실텐데 꼭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로 시청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223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팀은 이번 아동학대편을 방송하면서 피해아동의 적극적인 구조, 그리고 가해자에 대한 강력한 처벌, 정부의 종합대책이 필요하다며 목소리를 냈습니다. 저 역시 오늘 방송을 보면서 조금더 강력한 아동학대 가해자들에 대한 처벌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오늘 방송자 그것이 알고싶다 1223회를 놓치신 분들 중에는 아동학대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계실텐데 저는 꼭 이번 그것이 알고싶다를 다시보기로 시청해보시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방송이 많았지만 이번 그것이 알고싶다 아동학대편 역시 레전드 방송이라고 생각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재방송





아시겠지만 그것이 알고싶다는 재방송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카카오TV를 통해 다시 보기 하실수있습니다.


포털창에 그것이 알고싶다 검색하시면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홈페이지가 나오고 바로 지난주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방송 놓치셔서 다시보기 하고 싶으신 분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검색하시고 다시보기 클릭을 해주세요. 정말 편하게 그알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물론 편당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가격 편당 1650원 입니다. 부담될수도 있는 가격이고 좋은 프로그램을 적절한 가격에 다시보기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아동학대 1223회 다시보기





암튼 오늘자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아동학대 1223회 정말 레전드 방송이었고 오늘 방송에서 이야기한것처럼 아동학대, 아동폭력이 사라졌으면 좋겠고 아동학대를 저지를 가해자들에게 정말 처벌이 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방법 알려드리면서 이번주 방송 1223회 설명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