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싸이 양현석 조로우 만나선 안될 친구 사이

by 어쿠스틱워니 2019. 5. 30.




예전부터 근묵자흑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안좋은사람끼리 어울려서 좋을게 없단 뜻이죠. 바로 싸이 양현석 조로우를 두고 하는 말입니다. 싸이 양현석 조 로우 세사람과 얽힌 사건 알아보겠습니다.


 


버닝썬 수사가 마지막으로 향하면서 그 최종 목적지는 YG 양현석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트에서 보도 되었듯 황하나등 성접대부가 참석한 자리에 양현석이 있었고 뿐만 아니라 싸이, 조로우도 함께 있던게 확인되었습니다.



특히 양현석과 저녁을 먹은 사람은 말레이시아 재력가 조 로우로 밝혀졌는데 싸이와 친분이 있어서 화제가 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국제 수배자였습니다.


조 로우는 디카프리오 절친이지만 말레이시아 전 총리 비자금 조성, 횡령, 관리까지 도맡아온 범죄자자입니다.



현제 12개국 수사기관이 쫒고 있다고하는데 어떻게 싸이와 친구가 되고 우리나라에 올수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조 로우와 또 한명의 재력가를 대접한게 양현석입니다.

물론 싸이와 양현석은 조 로우를 대접한 부분에 대해서만 인정하고 나머지는 완벽히 부인하고 있습니다.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는데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언론에 언급된 조 로우는 저와 친구가 맞다. 지금와서 그가 좋은 친구였는지 아닌지를 떠나서 제가 그의 친구였다는 점은 명백한 사실이라며 관계를 이야기 했습니다.


하지만 대중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조 로우와 일행이 한국에 방문했을때 양현석과 만난적은 있지만 식사와 술을 마신후 양현석과 먼저 일어났다고 말이죠.



하지만 논란은 이정도로 해명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이유는 경찰이 양현석과 싸이가 동승한 자리에 동원된 여성이 성접대 여성이었다는 증거를 입수했다고 알려졌기때문입니다.


경찰은 주변인물에게 양현석과 싸이가 참석한 자리에 동원된 여성이 성접대 여성임을 확인했고 이 부분에 대해 수사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문제도 있습니다. 바로 공소시효입니다. 한달밖에 남지 않은 공소시효라 양현석이 시간끌기를 이용해 수사를 방해할수있기때문입니다.


저는 이 사건을 보면서 싸이 양현석 조 로우 이 세사람은 만나선 안될 친구였다고 봅니다. 친구는 많은 영향을 주기때문에 굉장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양현석은 판을 만들었고 싸이는 문제가 많은 친구를 소개시켜주었고 소개를 받은 조 로우는 국제수배가 될만큼 위험한 인물이었습니다.


이 세사람이 나와서 과연 좋은 시너지를 낼수있을까요? 저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좋은 기운이 만나도 시너지를 내기가 힘든데 안좋은 친구 셋이 모여서 무엇을하겠어요. 



이제 수사는 YG 양현석의 턱끝까지 올라왔습니다. 조금만 더 하면 수사의 결과가 나올것같은데 공소시효와 조 로우같은 외국인을 어떻게 수사에 올리느냐가 문제인것 같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연예인이라고 또 거대 기획사라고 같는 특권을 가지고 번범행위를 일삼으며 부를 축적하는 사람들이 제대로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