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조국 보기 민망

by 어쿠스틱워니 2019. 9. 7.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조국 보기 민망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적발을 당했네요. 참 여러가지 사고를 치는것 같습니다. 아시겠지만 장제원 아들 논란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이번 장제원 의원 아들 논란을 보면서 장제원 의원이 조국 후보자 보기 민망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오늘은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조국 보기 민망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장제원 의원 1967년 4월 13일 출생으로 자유한국당을 대표하는 의원 중 한명입니다. 대변인이기도 했죠. 각종 매스컴에 나와 자신의 의견을 가감없이 이야기해 보수층에게는 많은 팬을 진보층에게는 좋지않은 인상을 가지고있게 만든 의원입니다. 





특히 이번 조국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도 한국당에서 장제원 의원의 모습은 눈에 띄었습니다. 이유는 조국 딸 논란에 대해 장제원 의원이 청문회에서 끈질기게 물어 뜯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한국당이 얻은 자료는 불법이었기때문에 더 큰 논란을 가져왔죠. 여튼 장제원 의원은 조국 후보자의 딸을 거론하며 여러가지 문제사항을 이야기하며 조국이 모르는 무언가가 벌어지는 가정에 대해 의혹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그런데 인생은 참 알수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장제원 의원이 조국 인사청문회에서 조국 딸 논란에 대해 아주 집요하게 파고들때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장용준이 음주운전으로 적발이 되었습니다. 당시 장제원 의원 아들의 알콜농도는 면허취소수준으로 아주 제대로 취해있었다고 전해졌는데 자기 아들 단속도 못하면서 조국 딸 논란에 대해 열을 올리는 장제원 의원을 생각하니 헛웃음이 났습니다. 





장제원 의원은 아들 노엘 장용준이 음주운전 적발을 당한뒤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남겼습니다. 장제원 의원은 "용준이는 성인으로서,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달게 받아야 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고개숙여 사죄드립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이 글의 끝이 이게 단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국 딸 논란에는 사퇴를 하라고하며 큰소리치던 장제원 의원인데 왜 자신의 아들 사고소식에는 이렇게 말을 아낄까요? 저는 이런 모습들의 일관성의 부제가 국회의원들이 국민들에게 욕을 먹는 이유입니다. 전형적인 '내로남불' 사고 방식을 가지고있는데 드러납니다.




다른 의원의 자식들이 잘못을 하면 해당 국회의원이나 임명자가 책임을 져야하고 자신의 아들이 잘못하면 아들이 법적 책임을 다하면 그만입니까? 저는 자신의 가정을 제대로 돌보지 못해 논란을 만든 조국도 싫지만 그보다 '내로남불'식 태도로 일관하는 장제원 의원이 더 꼴보기 싫었습니다.





사람은 자고로 일관성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왜 자기에게서 발생한 사건에는 이렇게 관대합니까? 장제원 의원은 의원직을 내놓고 사퇴할 생각이 없습니까? 네 없겠죠. 이미 알고있습니다. 

 



제가 장제원 의원이 사퇴를 하지 않을것을 알고 있는것은 장제원 아들 논란은 이번이 끝이 아닙니다.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노엘 장용준은 랩실력으로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미성년자때 한 말들이 논란이 되며 탈락해야했고 이런 논란속에서 장제원 의원은 역시 아들의 잘못을 사과했지만 자신에게까지 죄의 무게가 짊어져지는걸 싫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조국에게는 딸 논란에 대해 비난하며 모든 책임을 지라는 장제원 의원의 태도가 과연 국민들에게 설득력을 가질수있을까요? 저는 안타깝습니다. 이렇게 일관성없이 임기응변식으로 정치하는 정치인들이 우리나라에 너무 많은것이 말이죠. 장제원 의원은 앞으로 누군가를 공격할 생각을 하기보단 자신의 가정을 제대로 관리하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