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승기, 우리나라 넘어 일본에서도 황제될까?

by 어쿠스틱워니 2011. 6. 17.



이승기가 일본의 유명프로그램 '스마스마'에 출연한 소식이 전해지며 이승기의 일본활동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있습니다.
일본에 '찬란한 유산'과 '내여자친구는 구미호'가 방송되면서 이승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고하는데 특히 '찬란한 유산'의 경우 10년간 동시간에 방송된 드라마 중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하니 이승기에 대한 일본에 관심은 당연한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다들 아시다시피 오래전부터 일본활동을 준비해왔던 이승기는 국내활동을 마무리짓고 일본활동에 집중하려고했습니다. 그럴려면 1박2일과 강심장을 하차해야했는데, 지금까지 자신을 있게한 1박2일의 하차를 미루고 이승기는 팬들의 바램데로 여전히 1박2일에서 활약중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일본활동을 포기한것은 아니었습니다. 최근 강심장에서 악수회에 1만명이 운집하며 성황리에 마쳤다는 이야기를 했듯히 이승기는 알게 모르게 일본활동을 하며 일본에서 자신의 입지를 다지고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1박2일에서 간혹드러났듯이 일본인과 회화가 가능할정도인 이승기의 일본어 실력은 일본활동 적응에 많은 도움이 되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승기가 처음 일본활동을 발표했을때 사실 조금 의아해했습니다.
일본에서 과연 통할까?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런생각은 저의 오산이었습니다. 사실 조금만 생각해보면 이승기의 스타일은 일본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모으고 여전히 그 인기를 유지하고있는 배용준과 조금 비슷하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이승기가 젊은만큼 더 밝고 유쾌한 분위기이지만 배용준과 이승기 둘더 철저하리만큼 자기관리가 확실하고, 또한 늘 예의바른점은 배용준과 이승기가 굉장히 비슷한부분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찬란한 유산'이 일본인들에게 좋은반응을 얻으며 이승기의 인지도가 올라간점도 배용준과 비슷하고 또 이승기가 일본에서 더 큰활약을 할수있는게 아닐까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승기가 일본에서 더 큰 활약을 할수있는점은 바로 훌륭한 가창력을 지닌 가수이기때문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활약하고있는 류시원 그리고 故박용하의 경우 배우로서의 이미지도 있었지만 가수로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있고 거대한 공연장을 가득 매울만큼 대단한 파워를 자랑하고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류시원이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라는 말은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이승기는 다릅니다. 이승기는 가창력이 뛰어날뿐더러 발라드부터 신나는 노래까지 모두 소화가능한 보이스 컬러를 가지고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승기가 일본에 진출에 자리를 잡고나면 연기는 물론이고 대형가수로서도 큰 활약을 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본에서는 듣기힘든 부드러운 목소리에 파워까지 지니고있기때문에 큰 공연장에 이승기보다 잘어울리는 가수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도 일본에서 좋은 출발을 하고있는 이승기가 일본에서 자리만 확실히 잡는다면 그다음 성장하는것은 거침없이 쭉쭉 성장하지않을까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그래 한류의 중심이 K-POP의로 옮겨갔다고 하며 아이돌의 한류강세를 전하는 기사가 많았는데, 이승기는 또 다른 스타일로 한류붐을 일으키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일본활동을 한국활동등으로 조금 미뤘고 거기에 일본 대진진등으로 여의치않은 활동속에서도 성과를 차근차근올리고있는 이승기를 보면서 정말 대단한 청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이는 어리지만 자신이 목표로 삼은 일에 어쩌면 그렇게 잘 해나가는지 정말 본받을 점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마스마'에 출연하며 또다시 자신의 인지도를 상승시킨 이승기의 앞으로의 일본활동이 무척이나 기대되는것같습니다.

하지만 일본활동의 성과를 들으면 불안한점도 있는데.바로 한국활동이 조금 소흘해지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승기의 책임감때문에 자신의 몸을 돌보지않고 몸이 상할까봐 걱정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앞으로 일본활동과 한국활동을 잘 조절해서 양국에서 황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승기 화이팅입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