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댄싱위드더스타3, 스타재발견 전문 방송, 제2의 효연 이번엔 누구?

by 어쿠스틱워니 2013. 3. 9.


댄싱위드더스타가 시즌3로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댄싱위드더스타 시즌을 모두 시청했던 저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특히 댄싱위드더스타는 스타들의 땀을 그대로 옅볼수있 프로그램이기때문에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스타들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습니다.

우선 이번 시즌 역시 출연진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아이돌부터 프로선수까지 출연진의 직업도 다양하고 연령대도 다양해 많은것을 느낄수있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시즌에 출연하는 스타들의 소개에 앞서 이전 시즌의 출연했던 스타들의 인터뷰도 무척 반가웠습니다. 특히 스타들이 '댄시위드더스타'를 통해 느끼고 얻는점을 이야기하는것을 보고 '댄싱위드더스타'라는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기위함도 있지만 그 보다 더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댄싱위드더스타'를 거친 스타들이 자신의 분야에서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도 보기가 좋았습니다. 특히 '댄싱위드더스타'인터뷰에서 환하게 빛나던 효연의 모습은 잊을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효연은 '댄싱위드더스타'의 출연으로 자신감이 몰라보게 상승했다고 이야기하였는데 제가 느끼기에도 소녀시대의 효연을 뛰어넘는 자신감이 느껴졌고 이런 효연을 보면서 '댄싱위드더스타'가 얼마나 대단한 프로그램인지도 알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즌은 과연 누가 제2의 효연이 될수있을까 더 유심히 지켜보게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방송을 보면서 프로그램을 통해 재발견될 스타는 누가있을까 고민하였고 제 나름데로 우승자를 점쳐보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김완선, 페이, 이은결,  남보라가 기대가 되었습니다. 특히 오늘 ㅉ짧은 출연만으로도 김완선은 자신의 댄스센스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는데 그런 김완선을 보면서 역시 원조 댄싱퀸답다는 생각이 들었고 댄스에 대한 센스뿐만 아니라 20대 못지않게 연습하는것을 보고 김완선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한번 재발견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미쓰에이의 '페이'도 주목할만한 출연자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춤을 원래 잘추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페이의 성격이 뭔가 큰일을 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방송에서 자신을 다 드러내지않아 페이의 진짜 모습을 알수가 없었는데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악바리'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즌에서 페이도 기대해볼만한것 같고 남보라도 순해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악바리'기질이 있는것같아 이번 '댄싱위드더스타'를 통해 순한 이미지를 벗고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수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남자출연자중에서 유일하게 우승후보로 꼽고싶은것은 이은결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마술사이기때문에 이번 무대에서도 댄스와 마술을 조합해 새로운 무대를 만들수있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런 무대가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일수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제가 거론한 출연자 말고도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기때문에 방송이 되면 새롭게 부각되는 출연자가 있을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는 '댄싱위드더스타'라는 프로그램은 춤만으로 시청자를 기쁘게하는 프로그램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생방송 무대에서 보여지는 춤의 실력이 탈락여부를 가늠짓겠지만 댄싱위드더스타의 애청자들은 결과보다 그 결과가 나오기까지의 과정을 더욱더 중요시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생방송에서 조금은 부족한 모습을 보여도 다른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달리 진심어린 박수를 받을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시작된 시즌3에서도 지난 시즌에 보여줬던 감동을 재연했으면 좋겠고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의 출연자 모두 큰 기쁨을 얻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