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고속도로 여배우 한지성, 사망사고 진실을 파헤치다

by 어쿠스틱워니 2019. 5. 9.

고속도로 여배우 한지성, 사망사고 진실을 파헤치다



한지성이라는 이름이 실시간검색창에 계속 있어서 무슨일인가 했습니다. 한지성이라는 사람을 들어본적이 없어서 혹시 모를 버닝썬이나 다른 이야기때문에 화제가 된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한지성은 여배우였고 그녀가 실시간 검색어에서 관심을 받은 이유는 어이없는 고속도로 사고때문이었습니다. 아쉬운 목숨을 잃었으니 관심을 받았나 했지만 이번 사건은 좀 이상합니다. 진실을 파헤쳐봐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사고의 정황을 알아봐야겠지요. 시간은 지난 6일 새벽이었습니다. 한지성과 남편이 찬 타가 고속도로 2차선에 비상등을 켜고 정차한뒤 남편은 반대편 가드레일쪽으로 가는 모습을 한지성은 자신이 세워둔 차 뒤에서 허리를 숙인채 구토하는듯한 모습을 보인게 마지막입니다. 그리고 한지성은 달려오던 차에 치어 숨지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왜 한지성과 그녀의 남편은 고속도로 2차선에 차를 세우게 되었을까요? 그 사건속으로 들어가보시죠.


2차선 주차. 그들은 왜?




우선 가장 의문이 생기는건 왜 고속도로 2차선에 차를 세워야했냐는 것입니다. 고속도로는 말그대로 고속으로 달리는곳입니다. 그래서 급정거가 무척이나 위험한 곳이죠. 그걸 모든 사람이 다 알고있는데 그것도 2차선에 왜 한지성과 남편은 차를 세웠을까요? 우선 한지성 남편의 이야기는 그렇습니다. 남편은 소변이 급해 차를 세우게 한뒤 볼일을 보고 오니 아내가 사고를 당했다고 경찰에 진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운전은 남편이 아니라 한지성이 한거군요. 그렇다면 위험한걸 알면서 왜 2차선에 정차를 하게 하고 소변을 보러 뛰어갔을까요? 저는 제 정신이면 이런 짓을못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한지성은 왜 뛰어나간 남편을 따라 밖으로 나와 차량 뒤로 이동한뒤 허리를 숙여 구토하는듯한 모습을 보였을까요? 그런데 한지성 남편이 사고 당일 술을 마셨다고 진술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남편은 자신은 지인과 술을 마셨고 한지성은 술을 마셨는지 보지 못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물론 한지성이 술을 마졌는지는 좀 더 지켜봐야 나오겠지만 이번 사건은 여러가지 의문이 많이 남는 사건인것 같습니다. 운전면허가 있고 제정신이라면 고속도로 2차선에 남편이 소변이 마렵다고 세워줄 사람이 있을까요? 저는 판단이 좀 흐린 상태가 아니었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 그러지 않고서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사망사고지만 진짜 피해자는 사고차량 운전자



우선 한지성의 사망사고를 듣고 애도를 표합니다. 물론 사망한 한시정이 안타깝긴 하지만 저는 택시운전자와 SUV운전자가 진짜 더 큰 피해자가 아닐까하는 마음이 조심스럽게 생겼습니다. 저도 운전을 하는 운전자입니다. 언제나 무사고를 기원하면서 운전을 하고 저로 인해 또 누군가로 인해 사고가 나질 않기를 매일매일 기원합니다. 하지만 이번 사건의 가해자? 택시와 SUV운전자는 너무 황당한 사건을 경험한 것입니다. 주행을 하고 있는데 2차로에 차가 정차되어있었고 사람이 나와있었습니다. 아무리 정차를 하려고해도 쉽지 않은 고속도로에서 이번 사건의 원인을 제공한건 한시정과 남편인게 사실입니다.




그래서일까요? 한지성 사망사고에 많은 이들이 애도를 표하지만 한지성의 잘못에 대해서는 모두가 지적하고 있습니다. 왜 위험천만한 고속도로 2차로에 차를 세웠냐면서 말이죠. 저는 이번 대중의 반응은 너무나 정확한 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지성의 죽음은 너무 슬픈일이지만 너무나 위험한 주행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지성을 사망에 이르게한 택시 운전수와 SUV 운전수가 걱정되었습니다. 어쩌면 아무 잘못없이 너무도 위험한 상황을 만든 한지성 때문에 한 순간에 교통사고 사망자를 만든게 되었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한지성도 안타깝지만 택시와 SUV를 운전한 운전자분들이 더 안타깝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편만이 사건의 열쇠



그리고 이번 사건은 좀 명확히 조사를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흔치 않은 일이기떄문입니다. 이제 결혼을 한지 몇개월 안된 사람들이 술을 먹고 운전을 하다 고속도로 2차선에 차를 세워 이런 사망사고까지 발생했으니 말이죠. 또한 남편의 경우 진술이 조금 번복된 부분이 있기때문에 이에 대해 왜 2차선에 세웠고 왜 자신만 차량을 빠져나갔는지 확실한 조사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또한 많은 네티즌들은 마약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며 이번 사건을 주목하고 있는데 저는 마약을 했다고 보지는 않지만 그래도 너무나 이상한 이유로 발생한 사건이기 때문에 바방면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를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또 남편이 정말 한지성과 택시 운전자 SUV운전자에게 사죄하는 마음이 있다면 조사에 성실히 임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여러가지 의혹들을 해결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사건일수록 빠른 조사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아내를 잃은 힘든 마음을 추스릴 시간에 이런 조사들이 남편을 더욱 힘들게 할테니 말이죠. 하루빨리 조사결과가 나와서 한지성이 마음을 놓고 편히 쉴수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