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BEST 총정리

어쿠스틱워니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BEST 총정리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코로나로 인한 피해가 계속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은 언제 코로나 치료제가 개발 되느냐 같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치료제 관련 소식이 들릴때마다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크게 움직이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고있습니다. 아마 주식 투자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주식 추천 종목으로 코로나 관련주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오늘은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종목 추천 관련한 정보를 총 정리 했습니다.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종목 추천 궁금하다면 확인 바랍니다.




코로나 치료제 관련한 소식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코로나 치료제에 가있고 이러한 관심은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 관심이기 때문에 코로나 관련 종목은 코로나 치료제 소식이 들릴때마다 커나란 낙폭 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중 과연 어떤 종목이 있을지 정리해 드립니다.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BEST _ 씨젠





치근 코로나 관련주 중에서는 코로나 치료제에 대한 관심도 높지만 코로나 진단키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코로나 진단키트 굉장히 유명합니다. 진단키트 관련주 대장주 단연 씨젠 입니다. 씨젠은 진단키트로 꽤나 유명한 회사 입니다. 유전자 진단 관련 시약 및 기기 개발을 주사업 목적으로 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2000년에 설립해 2010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씨젠의 기술력은 상당한데 타깃하는 유전자만 증폭시켜 질병의 다양한 원인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 유전자 증폭 시약 및 분석 소프트웨어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Seeplex, Anyplex 11, Allplex 주요제품 입니다. 또한 연결대상 법인으로 진단시약 및 장비판매업을 영위하는 해외법인 7개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씨젠 시가총액 7조7915억원, 시가총액 코스닥 2위이고 상장주식수 26,234,020 PER 44.32배 기록 중입니다.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BEST _ 휴마시스





휴마시스는 2000년대 설립 되었고 체외진단 의료기기 생산기업으로 2017년 하이제2호기업인수목적주식회사와 합병을 통해 코스닥 시장에 상장을 했습니다. 휴마시스 주력제품으로는 산부인과, 심혈관, 감염성, 암 질환 등에 사용되는 POCT 자동면역분석장비 'HUBI-QUEN'을 보유하고 있으며, 면역 분석시약 POCT 면역정량분석기기, 신규마커 개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휴마시스 시가총액 4,364억원 시가총액 코스닥 167위 기업으로 상장주식수 34,223,815, PER 39.4배 기록 중인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입니다.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BEST _ 녹십자





녹십자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하는 회사로 연결대상 종속회사 녹십자웰빙, 녹십자엠에스, 녹십자랩셀 등이 있습니다.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하기 위한 신규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해외진출이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 지원과 금융 지원 등 해외 기술 수출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면역글로불린 '아이비 글로불린 에스엔' 헌트증후군 치료제 '헌터라제' 3세대유전자재조합 혈우병 치료제 '그린진 에프' 등이 대표적인 녹십자 제품 입니다.


녹십자 시가총액 2조7346억원 코스피85위 시가총액을 보유중이고 PER 457.93배 상장주식수 11,686,538 기록 중인 기업입니다. 최근 코로나 관련해서 주가가 움직인적이 있는 코로나 관련 종목 입니다.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BEST _ 부광약품





부광약품은 1960년에 설립된 회사로 의약품, 의약외품 제조업 및 판매업, 연구개발 등 생명공학 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요제품으로는 레가론, 치옥타시드, 덱시드, 훼로바, 오르필, 액시마 등이 있으며 3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학 에너지 전문 기업 OCI와 제약, 바이오 산업에서 새로운 성장기회를 모색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부광약품은 항바이러스제 '레보비르'가 코로나 치료제 특허 등록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은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입니다. 코로나 치료제 관련 소식이 들리며 상승한 주식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한번 코로나 치료제 관련 소식이 들린다면 주목 받을 수 있는 코로나 관련주 입니다.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BEST _ 수젠텍



수젠텍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19년 5월 코스닥 상장한 기업입니다. 수젠텍 다중면역블롯 시스템은 검진센터 및 종합병원 등 국내 약 100개 의료기관에 설치되어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알레르기, 자기면역, 치매검사 등 다양한 제품 개발 및 사업화를 진행하고 있는 기업 입니다.


수젠텍 코로나 진단키트의 경우 정확도 94.4%를 보이며 그 기능에 많은 관심을 모았고 미국 식품의약처 긴급사용승인을 획득하며 주목을 받은 기업입니다. 특히 수젠텍 코로나 진단키트의 경우 10분만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적이 있습니다.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BEST _ 제넥신





제넥신 1999년 설립된 신약 연구개발 기업 입니다. 항체융합단백질 제조 및 유전자 치료 백신 제조 원천기술을 국내 제약사에 이전하는 사업을 하고 있으며 2009년 9월 코스닥 상장 되었습니다. Hybrid Fc 플랫폼 기술을 보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항암면역 치료제, 차세대 단백질 신약, 신규 DNA백신 신약 연구개발 중인 회사 입니다.



시가총액 3조5954억원으로 코스닥 시가총액 7위이고 상장주식수 24,260,413 기록 중인 기업 입니다. 제넥신 항암제가 코로나 치료제 임상 승인이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종목입니다. 당시 GX-i7 국내 1b 임상실험 소식이 들리면서 제넥신 주가가 크게 움직였던 적이 있습니다.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best 총정리





오늘은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정리를 해 드렸습니다.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가 있고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소개를 해 드렸는데 소식만 드릴고 아직 제대로 된 코로나 치료제 나오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투자를 떠나서 이제는 정말 코로나 치료제가 나와서 코로나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은데 벌써 올해가 다 지나도록 제대로 된 코로나 치료제 소식을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인건 계속해서 코로나 치료제 개발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또 많은 기업과 국가가 노력하고 있는만큼 곧 코로나 치료제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기대를 해 봅니다. 그리고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코로나 관련주 대장주로 인한 투자 수익도 거둘 수 있으니 코로나 관련한 소식에 항상 귀를 기울이는게 중요하겠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콘텐츠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지원금 총정리  (0) 2020.10.17
오늘 금값 시세 1돈 최신 확인법  (0) 2020.10.14
금 한돈 가격 오늘 기준 시세 보기  (0) 2020.10.07
주식 사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0) 2020.10.06
리플 시세 및 전망  (0) 2020.10.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