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주식 사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어쿠스틱워니

주식 사는 방법 


주식 사는 방법




최근 주식을 시작하신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한 분이라면 주식 어떻게 사야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알고나면 간단하지만 주식 거래를 위해서는 거쳐야 할 과정과 기본적으로 알아야하는 내용이 있는데 오늘은 주식 사는 방법 알려드리면서 제가 경험한 내용 그리고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내용 정리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식 사는 방법에서 가장 중요한게 무엇 일까요? 오늘 글을 확인하시면 주식 투자를 통해 수익을 내는 방법을 알 수 있으니 주식 사는 방법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주식을 시작한지 이제 2년 정도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주식 사는 방법도 몰라 손해도 많이 보기도 하고 주식 투자를 계속 해야하하는 생각도 많이 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되었던 이유는 처음 주식 투자를 시작할때 제대로 된 주식 사는 방법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주식 사는 방법




우선 주식 거래를 하려면 증권사에서 거래를 해야 합니다. 처음 증권사를 고를때 중요한데 이유는 처음 거래를 튼 증권사를 아무래도 많이 거래를 하기 때문에 나와 맞는 증권사를 통해 증권 계좌 개설 하는게 좋고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증권사에서 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많으니 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는 증권사를 통해 주식 계좌 개설을 하는것도 좋습니다.


주식 사는 방법


증권사를 통해 주식 계좌개설을 했으면 주식을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지 거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거래를 하면 돈을 벌려고 시작한 주식 투자가 어느새 돈을 까먹는 주식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주식 사는 방법을 익히는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하는 방법





주식 투자를 시작하고 주식 거래를 할때 중요한 몇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지키지 못했던 건데 여러분은 주식 거래하는 방법을 익히실때 처음부터 습관화 하시면 좋습니다. 바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기보다는 내가 선택한 기업에 주식 투자를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 주식거래를 시작하면 누군가의 말에 주식 투자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투자한 주식에서 수익을 거둘수있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자꾸 실패한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돌리게 됩니다. 하지만 주식 거래를 통해 수익, 손해를 보는것은 모두 본인이 책임져야 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주식 거래를 하다보면 책임감이 결여 되게 되고 그만큼 주식 공부를 하지않고 주식 투자를 하게 되면서 잠깐은 좋을 수 있지만 결국 주식 투자가 아닌 투기가 되어 버리게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





그리고 최근 주식 사는 방법이 굉장히 편해 졌는데 그건 증권사가 제공하는 MTS 시스템 때문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주식 거래를 할 수 있게 나온 mts 덕분에 스마트폰으로 주식 거래를 할 수 있게 되면서 직장인을 비롯해 대학생 등 많은 분들이 주식 시장에 참여하기가 굉장히 쉬워졌습니다. 저 역시 mts로 모든 거래를 할 만큼 정말 편리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주식 거래를 하게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혹자는 hts로 해야 더 유리하다고 하지만 최근 주식 투자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 물어봤을때 꼭 그렇지 만도 않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만큼 mts로도 충분히 수익을 내고 계신 주식 투자자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처음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사용이 편리하고 간단한 스마트폰으로 주식 투자를 시작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주식투자 잘하는 법





아마 주식 사는 방법을 궁금해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주식투자 잘하는 법을 알고 싶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주식투자 잘하는 방법 따로 있을까요? 많은 주식 투자가들은 하나같이 자신이 잘아는 종목부터 시작 하라고 말을 합니다. 주식을 시작하면 지금 뜨는 종목에 투자를 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주식을 사면서 그 기업이 무엇을 하는 기업인지도 모르고 주식 매수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투자를 하는게 가장 위험하게 주식투자를 하는 방법 이라고 많은 명사들은 이야기를 합니다. 그렇다면 주식투자 잘하는 방법은 나왔습니다. 내가 아는 기업, 분야에 종목을 찾고 제대로 운영이 되고 앞으로 전망이 좋은 기업, 분야인지 확인해서 주식투자를 시작하면 그게 가장 주식투자 잘하는 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내가 아는 분야로 시작하고 이후에는 범위를 넓혀가며 더 좋은 종목을 찾으려는 노력이 바탕이 되어야 주식으로 원하는 성공을 거둘수있다고 느껴집니다.


주식 사는 방법





오늘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을 위해서 주식 계좌 개설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순서대로 말하면 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는 곳을 사용해서 주식 계좌 개설을 하시고 내가 잘 아는 분야부터 주식 투자를 시작한다. 그리고 절대 다른 사람의 말을 무조건 따라서 주식을 매수하지 않는다 정도로 생각하고 주식 투자 시작하시면 손해가 아닌 이익을 거둘수 있을거라고 판단 됩니다.


지난 2년동안 주식투자를 해오면서 주식 사는 방법에 저만의 철칙이 생긴후부터 매달 수익이 나기 시작했고 장기적으로 늘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주식을 시작하신 분들 모두 수익을 위해서 자신만의 주식 사는 방법을 만드시길 바라고 꼭 원하는 수익을 가져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콘텐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