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정용기 김정은 문재인 보다 낫다?

by 어쿠스틱워니 2019. 5. 31.

최근 정치계는 막말정치가 대세인가 봅니다.



나경원의 문빠. 달창 발언부터 김현아의 문재인 한센병 발언. 그리고 오늘 자유한국당에서 또 한번의 막말이 터졌습니다. 한국당 정용기의 발언 같이 알아보시죠.




당 연찬회 행사 연단에 오른 자유 한국당 정용기 정책위의장은 마음을 먹고 올라온듯 여당을 향한 쓴소리를 퍼부었습니다. 특히 여당의 비난은 물론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비난도 강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발언을 계속하다가 해서는 안될 막발을 시작했습니다. 정용기는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오죽하면 김정은이 책임 묻는 면에서 문재인 대통령 보다 낫다는 얘기를 하겠습니까"라며 문재인 대통령에게 막막을 시작했습니다.


 


아니 이게 무슨 말인가요? 김정은이 문재인 대통령 보다 낫다니... 저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정치를 바라보려하지만 정용기의 발언은 정말 문제가 심각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사람이 자유한국당 정책위원장이니 지금 자유한국당의 처지가 저렇게 되었구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 발언에 화호성은 이어졌고 정용기는 "문정인 특보, 서훈 국정원장. 그리고 청와대 안보실장 정의용, 그리고 강경화 외교부 장관 이 사람들 전부 다 누가 저쪽(북한)처럼 처형하라고 합니까."라며 북한의 상황이 더 낫다는 듯한 늬앙스의 말을 쏟아냈습니다.



당연히 발언 후 정치계는 난리가 났습니다. 특히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마저 정용기의 발언이 부적절한 발언이었다고 이야기하며 문제성을 인정하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민주당은 정용기의 의원직 제명을 요구하며 또 한번 막발정치 파동이 시작됨을 이야기했습니다. 어떻게하면 이런 막말정치를 계속해서 사용하며 국민의 반감을 살수있을까요?


저는 이럴떄보면 자유한국당은 일부러 국민에게 미움을 받으러 작정한 사람들 갔습니다. 아무리 문재인 대통령이 부족한 점이 있다고해도 어떻게 북한의 김정은과 비교할수가 있을까요? 왜 처형하자고 안하냐구요?




아니 생각을 잠깐만 해도 답이 나옵니다. 김정은이라면 자신에게 다른나라 대통령이 더 낫다고 한 사람이 있다면 처형을 시켰을겁니다. 그런데도 북한이 좋은가요? 정말 이렇게 자유롭게 말할수없는 북한이 정용기는 더 좋은가요?



저는 정용기가 그냥 북한에 귀하를 하는게 더 맞지 않나 생각됩니다. 


정요기의 발언은 자신이 속한 자유한국당 당원들마저도 인정하지 못할 발언이었습니다. 황교안은 "부적절하고 좀 과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저희가 국민들께 송구하단 말씀 드립니다"라며 정용기 발언의 문제의 심각성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런 발언의 가장 큰 문제는 이런 막말 발언이 한번씩 터질때마다 국회 정상화 협상은 뒷전으로 밀린다는것입니다. 지금 처리해야할일이 얼마나 많습니까? 해결해야할일은 또 얼마나 많구요.



이런 중요한 시간에 정용기를 비롯해 나경원, 김현아 의원의 막말발언때문에 얼마나 시간을 낭비하는 겁니까? 요즘 이런 국회의원들의 모습에 국회의원을 퇴출시킬수있어야하고 일한시간만큼 시간제 일당을 줘야한다는 소리가 나오고있는 때입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지금 나라에 중요한 일들이 너무 많습니다. 강원 산불과 포항 지진 피해, 그리고 현대중공업 등등 해결해야할것들이 너무 많은데 얼른 자유한국당 정용기 의원을 비롯한 당원들이 정신을 차리고 국정을 위해 힘써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