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by 어쿠스틱워니 2020. 2. 17.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또하나의 뉴스가 터졌네요. 바로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의혹 뉴스입니다. 윤석열 검찰총장 임관하고 시작부터 지금까지 정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소식을 접하고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 차근차근 알아봐야했습니다.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알아볼까요?





윤석열 부인 김건희 누구?



김건희프로필

 1972년생, 김건희 학력 서울대 경영대학원 석사과정 졸업. 




김건희 결혼 전 이미 60억대의 현금성 자산을 모은 재력가로 윤석열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굉장히 핫했던 인물입니다. 김건희는 코바나컨텐츠 대효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김건희는 2012 윤석열 검찰총장과 결혼을 했고 12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 했습니다.


자 그렇다면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진실은 무엇일까요? 우선 이 사건은 지금 당장 발생한 사건이 아닙니다. 이 사건은 2018년 4월 윤석열 인사총문회가 한창인때 사건이 수면위로 올라왔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주목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정작 인사청문회에서는 질의응답이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한참 시간이 지난 오늘에서야 왜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의혹이 터져나온걸까요? 또 김건희 주가조작 정황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김건희 주가조작 정황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의혹 소식이 전해진건 도이치모터츠 주가조작과 관련해서입니다. 도이치모터스 권오수가 2010년부터 2011년까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을 했고 김건희가 주가조작의 전주로 참여해 자신이 이듯을 챙겼단느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사건이 적발이 되었습니다.


이에 경찰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선수의 자필 진술서를 토대로 내사를 진행했지만 정식 수사로 전환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금융감독원이 경찰의 자료제공 요청을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제와서 윤석열 부인에 대한 주가조작 의혹이 쏟아져 나오는걸까요?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경찰 입장





그리고 윤석열 부인 주가조작 의혹이 실검을 장악하지 경찰은 뒤늦게 김건희는 내사 대상이 아니었다며 해명했습니다. 그러니까 말하자면 가짜뉴스에 대한민국이 들썩인게 되는것입니다. 2018년 윤석열 인사청문회에서도 가짜뉴스로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의혹이 있었지만 가짜뉴스임을 알고 있기때문에 논의가 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런데 다시 사실 관계가 밝여지지 않은 상태에서 이런 가짜 뉴스가 쏟아져 모든 미디어를 장악하는것을 보고 저는 놀랐습니다. 또한 한가지 눈에 들어오는 모습. 바로 윤석열 검찰총장의 변화입니다.


윤석열 토사구팽





아시겠지만 문재인 대통령이 윤석열을 추천했을때 많은 논란이 있었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검찰개혁을 완수할 인물로 윤석열을 꼽았고 신임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윤석열은 검찰총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윤석열의 신변에 변화의 바람이 붑니다.


윤석열은 조국을 수사하게 되고 그러면서 청와대와 등을 지게 됩니다. 그리고 터진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그리고 추미애 법무부장관 임관 후 검찰인사, 저는 이런것을 보면서 윤석열이 토사구팽 당하는 모습으로 가지 않나?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검찰개혁의 적임자로 문재인의 신임을 얻어 검찰총장까지 되었지만 윤석열은 많은 일을 만들었습니다. 그 일의 옳고 그름을 잘 모르겠지만 여튼 나라를 뒤흔들어 놓았죠. 이런 직원을 좋아할 사장이 있을까요? 저는 이런점을 들어 점점 윤석열의 자리가 작아지고 있고 토사구팽의 순간이 멀지 않았음을 느낍니다.


윤석열 부인 조가주작 진중건 발언



저는 오랜만에 진중권이 좋은 말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진중권은 이번 사건을 표현하면서 청문회 때 내놨지만 물린 음식이었다며 표현을 했는데 이 말이 맞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문제가 있었다면 청문회에서 더 난리가 났을테니 말이죠. 

 



여튼 이번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의혹은 경찰의 해명으로 우선은 사실관계가 없음이 증명되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저는 이런 가짜뉴스가 없어져야한다는 생각이 들고 이런 가짜뉴스로 인해 피해를 보는 사람이 생기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윤석열 부인 김건희 주가조작 포스팅 마칩니다.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방기술사 연봉  (0) 2020.02.20
나경원 특혜논란  (0) 2020.02.18
그것이알고싶다 간병살인  (0) 2020.02.14
신생아 RVS 바이러스 감염증 증상  (0) 2020.02.14
이재용 프로포폴 진실  (0) 2020.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