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재용 프로포폴 진실

by 어쿠스틱워니 2020. 2. 13.

이재용 프로포폴 진실





삼성 이재용 부회장에게 또 하나의 악재 뉴스가 찾아왔습니다. 바로 이재용 프로포폴 의혹 수사 소식입니다. 안그래도 지금 박근혜와 얽혀있는 여러가지 문제로 생긴 악재를 벗어나려고 안간힘을 쓰는 이재용에게 정말 큰 악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늘은 이재용 프로포롤 진실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재용 프로포폴 소식은 뉴스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법조계 소식통을 통해 전해내려온 이재용 프로포폴 수사 소식은 정말로 큰 충격이었습니다. 특히나 대검찰청으로부터 관련 사건을 받아 기록을 검토하고 있다고하니 이재용 프로포폴 진실 여부가 앞으로 이재용 아니 삼성의 앞날을 바꿔놀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이재용 프로포폴 의혹은 공익 신고자가 있는데 성형외구 간호조무사의 남자친구가 공익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이에 삼성측은 바로 이재용 프로포롤 투약 의혹 사건은 사실이 아니라며 강한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삼성전자는 이재용 부회장 프로포폴 투약 의혹에 "병원에서 전문적 소견에 따라 치료를 받았다"라고 말하며 이재용 프로포폴 의혹을 거듭 부인했습니다.





그렇다면 프로포롤 맞는 이유 무엇일까요? 프로포롤이란 정액 주사용 마취 유도제로 수면마치에 사용됩니다. 전신마취 수술이 필요한 경우 마취제 전에 투약이 되고 일반적으로 내시경을 받을때 맞는 주사가 프로포폴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그렇다면 프로포폴 맞는 이유 도대체 무엇일까요? 만약 이재용이 프로포폴을 맞았다면 이유가 무엇일까요?


일반적으로 프로포폴 맞는 이유 피로를 순식간에 풀기 위함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잠을 제대로 못자는 사람이 수면 마취제인 프로포폴을 이용해 숙면의 상쾌함을 누리기위해 사용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연히 의료목적이 아닌 사용은 불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프로포롤 투약을 막는것은 당연히 부작용이 있기때문입니다. 프로포폴 부작용 면역계 장애가 발생할수가 있고 신진대사 영양장애 대사성산증. 고칼륨혈증, 조지혈증이 나타날수있고 프로포폴 부작용 중 가장 무서운것은 정신계 이상을 일으킬 수있다는것입니다.


프로로폴 연예인 투약으로 한번 크게 문제가 되었던적이 있습니다. 박시연, 이승연, 장미인애, 현영 등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으로 사회적 논란을 일으킨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재용 프로포폴 맞았다면 맞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저는 이재용이 만약에 프로포폴을 맞았다면 프로포폴 효능이 그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삼성은 정말 큰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외교적으로 우리나라에 문제가 발생했고 그 피해를 막기위해 고분분투한건 삼성이었습니다. 또 그뿐만 아니라 정치적 문제로 생긴 잘못을 바로잡는데 많은 시간을 써야하고 뿐만 아니라 기업의 성장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하는데 그 중심축이 바로 이재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저는 이재용 프로포폴 진실은 금방 밝혀질거라고 생각합니다. 글로벌 기업 오너 이재용이 프로포폴 투약을 할만큼 멘탈이나 정신력이 그렇게 약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익 신고자도 조금 의심이 됩니다. 이유는 직접 한게 아니라 들은 내용을 가지고 이재용 프로포폴 투약한다고 고발을 한거기 때문입니다.





만약 해당 성형외과 간호조무사가 공익신고자 였다면 믿었을텐데 그 남자친구라는게 믿지 못하게 만드는 결정적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이번 이재용 프로포폴 투약 의혹은 해프닝으로 끝날 가능성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또 많은 분들이 이재용 프로포폴 투약을 믿는 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여튼 하루빨리 이재용 프로포롤 투약 의혹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고 정확하지 않은 내용의 보도는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뉴스로 수많은 사람이 시간적 금전적 손해를 보니까 말이죠. 이상 이재용 프로포폴 진실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