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예쁜 외자 이름 모음

by 어쿠스틱워니 2020. 4. 11.

예쁜 외자 이름 모음

 

 


 

이름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그래서 엄마 아빠들이 아이가 태어나기전 어떻게 하면 예쁜 이름을 지어줄지 많이 고민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 이름 짓는데 3대가 모여 짓잖아요 보통. 여러분들은 어떤 이름이 예쁜 이름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어려서부터 외자 이름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예쁜 외자 이름 모음
예쁜 외자 이름 모음

 

[목차여기]

 

외자 이름을 한 스타들이 다 너무 멋있어서 인데요. 그래서 나중에 아이가 생긴다면 예쁜 외자 이름 지어주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래서 미리 예쁜 외자 이름 모음을 해봤습니다. 혹시 외자 이름 짓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제가 미리 모아놓은 예쁜 외자 이름 모음 참고해서 지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자 바로 알려드릴게요.

 

남자 예쁜 외자 이름 모음 추천

 

 

 

호   민   설   빈 
 철   인   진   현 

 

 

호, 민, 설, 빈, 철, 인, 진, 현 외자로 많이 쓰는 이름입니다. 한번 성씨에 붙여 볼까요? 김호, 김민, 김설, 김빈, 김철, 김인, 김진, 김현 이런 느낌의 이름으로 완성되네요. 김씨는 거의 모든 이름과 어울리니 다른 성씨로도 외자 이름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씨로 만들어보겠습다. 이호, 이민, 이설, 이빈, 이철, 이인, 이진, 이현.

 

어떤가요? 우리나라는 김, 이, 박 성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박씨로도 남자 예쁜 외자 이름 지어보겠습니다. 박호, 박민, 박설, 박빈, 박철, 박인, 박진, 박현. 어떤가요? 몇몇 글자만 빼면 박씨와도 외자이름이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다른 성씨이신분들도 제가 적어놓은 예쁜 외자 이름에 많이 사용되는 이름을 붙여가며 이름을 조합해 보세요. 이제 여자 예쁜 외자 이름도 지어볼까요?

 

여자 예쁜 외자 이름 모음 추천

 

 

 

 솔   미   진   연
 슬   령   빈   은 

 

여자 아이 예쁜 외자 이름으로 많이 사용되는 이름입니다. 솔, 미, 진, 연, 슬, 령, 빈, 은 이렇게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 한번 성씨에 이름을 붙여 보겠습니다. 김솔, 김미, 김진, 김연, 김슬, 김령, 김빈, 김은 이런 이름이 나오네요. 저는 김연 마음에 드는데 다른 이름은 잘 붙는지 모르겠네요. 

 

 

다음은 이씨와 한번 붙여 보겠습니다. 이솔, 이미, 이진, 이연, 이슬, 이령, 이빈, 이은 어떤가요? 저는 김씨보다 이씨에 여자 외자 이름이 더 잘 붙는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마지막 박씨도 한번 이어보겠습니다. 박솔, 박미, 박진, 박연, 박슬, 박령, 박빈, 박은 저는 박진, 박연, 박슬이 여자 예쁜 외자 이름으로 보여지네요.

 

예쁜 외자 이름 보다 더 중요한 것

 

 

 

오늘은 예쁜 외자 이름 짓는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사실 예쁜 이름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중요한건 예쁜 인성을 가지고 아이가 잘 자라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이름이 예뻐도 인성이 아름답고 바르지 않다면 좋지 않을테니까요? 그래서 이름을 짓는것만큼 인성을 더 많이 가꾸는데 시간을 써야할 것 같아요.

 

또 이름은 한번 지으면 평생을 가는 것이기때문에 잠깐의 재미와 호기심으로 이름을 짓는건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또 유행에 따라 어떤 스타의 이름을 따라짓는것도 좋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내 아이에게 가장 잘어울리는 또 그렇게 불렸으면 하는 이름을 지어주는게 가장 예쁜 이름을 지어주는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상 예쁜 외자 이름 모음 포스팅을 마칩니다. 제가 미리 적어놓은 외자 이름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나의 아이에게 잘 어울리는 예쁜 외자 이름 지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제철음식 총정리  (0) 2020.05.01
어린이날 인사말 축하 문구  (0) 2020.04.30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1) 2020.04.07
애정운 무료  (0) 2020.04.04
여자 영어이름 추천  (1) 2020.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