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어린이날 인사말 축하 문구

어쿠스틱워니

어린이날 인사말 축하 문구





5월 5일 어린이날 입니다. 아마 아이를 갖고 계신 부모님, 그리고 어린이 친구들이 가장 기대하고 좋아하는 날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행이 사회적거리두기도 완화되어 외출이 가능해진 요즘 아마 5월5일 어린이날만 기다리는 아이들이 정말 많을거에요.





그에 따라 부모님들 혹은 어린이집 선생님들 어린이날 준비에 여념이 없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럴때 많이 필요한게 다른게 아니라 바로 어린이날 인사말 축구 문구 같은 사소한 것들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어요! 오늘은 어린이날 인사말, 축하 문구 알려드릴테니 잘 사용해주세요.


어린이날 인사말





사랑스러운 우리 아들 딸! 우리에게 와줘서 고맙고 건강하고 밝고 씩씩하게 자라다오


사랑하는 우리 사랑 OO아, 매 순간 너희와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 앞으로 엄마 아빠가 행복하게 해줄게


사랑스런 우리 아들 딸, 내 아들 딸로 태어나줘서 늘 감사한 마음뿐이란다. 우리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지내보자.


오늘은 어린이 날이구나. 오늘 하루만큼은 엄마 아빠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어린이로 만들어 줄게 사랑한다.


어린이날 인사말 





오늘은 무조건 행복한 날이었으면 좋겠다. 바로 너희들의 날이니까!!


오늘 어린이날의 주인공은 바로 너희들이란다. 정말 축하하고 앞으로 더 많이 행복하자


행복한 어린이날이네, 오늘은 걱정, 고민없이 신나게 하루를 보내보자!!


어린이집 선생님 인사말 문구





OO아 안녕, OO반 선생님이야, 우리가 벌써 만난지도 1년이 되었네. 늘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에 선생님은 하루하루 기쁘단다. 오늘 어린이날인 만큼 정말 행복한 하루 보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선생님과 잘 지내보자. 어린이날 축하해!! 사랑한다!!


OO아 OO선생님이야~ 선생님이 OO 너무 좋아하는거 알지. 어린이 날인만큼 오늘은 OO이 정말 행복한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어, 또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 유지하면 정말 좋겠다. 어린이날 축하해!!


어린이날 인사말 문구





어린이 날입니다. 아이들은 꿈과 공부가 아닌 사랑으로 자란다고 하죠? 오늘은 더 큰 사랑으로 아이들을 자랄수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봄의 계절, 봄을 닮은 아이들의 날. 5월5일 어린이 날입니다. 생생함이 깃도는 자연처럼 아이들의 마음에도 행복을 선물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나라의 근간을 어린이라고 합니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오늘 어린이 날처럼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날인 어린이 날입니다. 오늘만큼은 스트레스 없이 아이들이 마음껏 웃을 수 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도와주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어린이날인만큼 하루만큼은 아이들이 하고 싶은데로 마음껏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 어떨까요? 오늘은 어린이로서 특권을 누릴수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어린이날 인사말 축하문구





아이들은 하루가 다르게 자라납니다. 오늘 하루가 얼마나 소중한지 아시겠죠? 어린이 날은 오늘 아이들의 하루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아들이 왜 이땅의 보배라고 할까요? 이유는 이 곳을 변화시킬 씨앗이 바로 아이들이기 때문입니다. 그 씨앗을 건강하게 만들어줄 하루. 여러분이 만들어주세요.


우리 아이들의 날 어린이 날입니다. 가족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시간은 참 빠르게 흐릅니다. 어린이날을 즐기는 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오늘하루만큼은 어린이 날의 주인 대접을 제대로 잘 해주는것 어떨까요? 평생 기억에 남게 말이죠


오늘은 누가뭐라고해도 아이들을 위한 날입니다. 오늘만큼은 아이들이 뭐든 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어린이날 인사말 축하 문구





오늘은 어린이날을 맞아 인사말, 그리고 축하 문구 전해드렸습니다. 어린이날 인사말 은근 사용할 곳이 많습니다. 여러분에게 맞는 어린이날 인사말 축하 문구로 잘 사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무엇보다 어린이날의 주인인 아이들이 5월5일 어린이날만큼은 정말 행복하고 또 기억에 남는 어린이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어린이날 인사말 문구 준비해서 조카를 만나러 가야겠어요. 어린이날의 주인공이니 기억에 남는 선물과 함께 말이죠. 그럼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백화점 5월 휴무일  (1) 2020.05.02
5월 제철음식 총정리  (0) 2020.05.01
예쁜 외자 이름 모음  (0) 2020.04.11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1) 2020.04.07
애정운 무료  (0) 2020.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