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

by 어쿠스틱워니 2020. 5. 13.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





아이들과 어디론가 가고 싶을때 여러분은 어느곳을 떠올리시나요? 저는 아무래도 놀이동산, 동물원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생각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용인 에버랜드 생각이 납니다. 놀이동산, 그리고 각종 시설 그리고 사파리, 동물원까지 정말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라고 말할 수 있는 에버랜드.





그런데 가족끼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매하려면 여간 부담되는게 아닙니다. 그래서 가족분들이 날씨좋은 요즘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으로 편하게 이용하시라고 할인방법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바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 알려드릴게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 _ 쿠폰사이트 이용하기





에버랜드를 자주가시는 아시는 방법인데 지방에서 올라와서 가시거나 가끔 가시는 분들은 모르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팁입니다. 바로 에버랜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를 하는게 아니고 미리 쿠폰사이트를 이용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매를 하는것입니다.


에버랜드 방문 전 공식판매처 쿠폰사이트(지마켓)에서 특가, 할인 받을 수 있는 티켓을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마 쿠폰사이트 구매하면 자유이용권 수령때문에 내가 가고싶은날이 가까이 있으면 사용 못하는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쿠폰사이트 구매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은 QR코드를 문자로 받아 입장할때 직원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물론 여기서 에버랜드 제휴카드 가지고 계신분들은 제휴카드를 사용하시겠지만 계산해보면 쿠폰사이트(지마켓) 특가, 할인 판매하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매가 훨씬 더 이익이라는 점 말씀드립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쿠폰사이트 구매 방법


1. 쿠폰사이트, 오픈마켓, 소셜 중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판매하는 곳을 방문한다.



2. 종일권, 종일오후권 둘 중 원하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매 하시면 됩니다.


 


가격을 확인해보면 평일, 종일이용권 구매시 29900원 정도입니다. 토요일 종일은 32900원, 월요일~일요일 오후이용권은 23900원입니다. 그렇다면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매를 얼마에 판매하고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홈페이지 구매 가격





보시면 아시겠지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은 주간권, 야간권, 2일권으로 나뉘어있고 가격은 각각 대인 56000원, 46000원, 87000원을 책정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청소년의 경우 각각 47000원, 40000원, 73000원이고 소인,경로 대상은 각각 44000원, 37000워느 6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말씀해드린 쿠폰사이트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 에버똑독 돌봄서비스, 에버똑독 돌봄서비스+발렛서비스, 에버똑독 보호자클래스, 에버똑독 돌봄서비스+보호자클래스+발렛서비스 각각 39000원, 50000원, 70000원, 110000원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제휴 카드





자 그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제휴카드 할인 알아볼까요? 제휴카드 갖고계신것마다 다르기때문에 여러분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을 해야하지만 최대 50% 할인이 된다고해도 성인의 경우 28000원이기때문에 제가 알려드린 쿠폰사이트 이용하시는게 훨씬 저렴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제휴카드 할인되는 카드 알려드리면 삼성카드, BC카드, 하나카드, KB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NH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가 있습니다.


에버랜드 추천 놀이기구





마지막으로 여러분에게 제가 타본 에버랜드 놀이기구 추천해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가족단위로 가면 아무래도 줄을 잘서야 유명한 놀이기구를 탈 수있기때문에 제가 추천해드리는 놀이기구를 타실려면 계획을 잘 세우셔야합니다. 사람이 많을때는 하나 타는데 한시간은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꼭 계획하셔서 움직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추천 드리는 놀이기구는 T-익스프레스, 롤링엑스 트레인, 더블 락스핀, 렛츠 트위스트, 허리케인, 콜럼버스 대탐험 정도입니다. 그리고 에버랜드하면 빼놓을수없는 사파리 추천을 드립니다. 아마 아이나 연인이 같이 에버랜드 이용하신다면 알려드린 놀이기구, 사파리만 다녀와도 충분히 에버랜드를 만족하고 이용하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대부분 에버랜드 제휴카드만 이용해서 입장하시려고 하는데 지마켓 같은 쿠폰사이트, 소셜을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거 알려드렸습니다. 그럼 모두 즐겁게 에버랜드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