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버이날 문구 어버이날 감사문구 어버이날 문자메세지

by 어쿠스틱워니 2020. 5. 4.

어버이날 문구 어버이날 감사문구 어버이날 문자메세지





5월은 가족의 달, 이제 어버이날 입니다. 언제나 받기만한 사랑 다 갚을 수 없겠지만 어버이날 하루만큼은 더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하루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어릴때는 크게만 느껴졌던 부모님도 어느날 보면 많은 작아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그게 참 마음이 아픕니다.





올해 어버이날에는 여러분들이 마음을 담은 어버이날 문구, 어버이날 감사문구로 부모님에게 사랑을 표현하시고 혹시 못 찾아뵌다면 어버이날 문자메세지 잊지말고 보내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날 문구, 감사문구 그리고 어버이날 문자메세지 알려드립니다.


어버이날 문구





아버지, 어머니 지금까지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부족한 점 많지만 더 잘 사는 모습으로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에 보답할게요. 어버이날 찾아뵙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어버이날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저희를 건강하고 바르게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뜻깊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은혜에 조금이라도 보답하려고 합니다. 고향에 내려가 부모님 뵙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감사합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남부럽지 않게 키워주신 부모님의 사랑에 언제나 고개가 떨구워집니다. 이제부턴 제가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할테니 어머니, 아버지는 건강하게만 제 곁에 계셔주세요.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감사문구





오늘은 어버이날입니다. 몸은 떨어져있지만 마음만은 늘 부모님 생각하고 계신거 알고 계시죠. 저희를 낳아주시고 정성을 다해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바라는건 어머니, 아버지 건강뿐입니다. 제가 잘 보살필테니 건강관리 잘 해주세요. 사랑합니다.


어버이날입니다. 낳아주시고 길러주시느라 고생만 한 우리 엄마, 아빠. 평생 살면서 엄마, 아빠에게 받은 사랑을 어떻게 보답해야할까 싶습니다. 오늘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으로 그 마음을 대신 전합니다.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오래오래 함께 계셔주세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자주 찾아 뵙지 못해 죄송할 따름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마음만은 항상 곁에 있다는거 알고 계시죠. 항상 건강하세요. 어머니,아버지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문자메세지 감사 인사말





엄마, 아빠 보세요. 그동안 철부지 노릇만해 죄송합니다. 마음은 안그런데 참 표현하기기 쉽지 않네요.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정말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부모님 걱정을 떨쳐버리겠습니다. 그동안 잘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 사랑합니다.


커다란나무처럼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힘이 되어주는 부모님, 오늘은 어버이날입니다. 늘 마음 속으로만 감사하단말을 했었는데 오늘은 어머니, 아버지에게 직접 말씀드려야겠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오래오래 제 곁에 있어주세요. 건강 하시구요.




어버이날 입니다. 금방 도착합니다. 오늘은 제가 자식 노릇할 수 있게 기회를 주세요. 금방 도착하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은 제가 맛있는 것도 사드리고 좋은 곳도 데려가 드릴게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어머니, 아버지 어버이 날입니다. 그동안 저를 키워주시느라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어릴때는 속도 많이 섞이고 너무 죄송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정말 건강하고 바르게 살며 부모님의 사랑의 보답하는 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좋은 문구 인사 문구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하늘만큼 땅만큼요. 컸다고 사랑 표현 제대로 한번 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오늘은 못했던 사랑표현 마음껏 할게요.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어버이날입니다. 그동안 감사함을 알면서도 제대로 표현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어머니, 아버지께 못다한 사랑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너무 사랑합니다. 이세상 어떤것보다 어머니,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어버이날입니다. 카네이션으로 어떻게 그동안의 사랑을 보답할 수 있겠냐만은 그래도 용기를 내어 어머니, 아버지께 사랑을 전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부터 어머니, 아버지에게 효도하겠습니다. 그러니 건강관리만 잘 해주세요. 사랑합니다.


오늘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보내면 좋을 만한 어버이날 문구, 감사문구 알려드렸습니다. 혹시 오늘 찾아뵙지 못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어버이날 문자메세지라도 한통 보내는건 어떨까요? 아무리 괜찮다고 해도 기다리고 계실겁니다. 자식들을. 부모님이 기다릴거라는걸 알면서도 내 생각에 찾아뵙지 못한날이 있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안그러려고 합니다. 남아있는 시간 부모님이 저에게 최선을 다해 주셨던것처럼 저도 부모님께 받은 사랑을 되돌려줄수있는 자식이 되려고 합니다. 뜻깊은 어버이날 오늘 하루만큼은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어버이날 문구, 감사문구, 문자메세지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좋은 하루 되세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이마트 휴무일  (0) 2020.06.03
6월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0) 2020.05.29
롯데백화점 5월 휴무일  (1) 2020.05.02
5월 제철음식 총정리  (0) 2020.05.01
어린이날 인사말 축하 문구  (0) 202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