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구혜선 안재현 인스타 폭로전 최악의 파경

by 어쿠스틱워니 2019. 8. 22.

구혜선 안재현 인스타 폭로전 최악의 파경





구혜선 안재현 인스타로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정말 최악의 파경이라는 소리가 나올정도로 구혜선 안재현의 이혼에 전국민의 피로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구혜선 안재현 인스타 폭로전 최악의 파경 으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구혜선 안재현은 방송에 나와 서로의 관계를 보여주며 사랑받는 예쁜 부부였습니다. 특히 신혼일기에서 구혜선 안재현의 모습은 모든 연인의 이상으로 보일만큼 좋은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행복한 모습은 실제결혼기간 3년중 1년도 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구혜선은 인스타로 안재현의 권태기 발언을 하며 이혼하고 싶지 않다고 이야기합니다. 사실 이것부터 문제였습니다. 구혜선 안재현의 부부관계는 오롯이 두사람이 해결을 해야하는데 구혜선은 왜 인스타에 이혼에 관련된 입장을 터트렸을까요? 저는 여기서부터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는 순간부터 사실 구혜선 안재현 이혼은 순탄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연이어 구혜선은 주취상태 안재현을 폭로하며 또다른 여자문제를 끌고 들어왔습니다. 주취상태로 안재현이 다른 이성과 연락을 주고 받았고 문제가 있었다라고 말이죠. 그리고 구혜선의 발언에 안재현은 많은 비난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어젯밤 그간의 발언에 안재현이 이와 같은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라며 반박발언을 안재현 이스타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안재현은 일목요연하게 구혜선이 이야기한 내용을 반박했고 많은 네티즌들은 안재현의 발언에 많은공감을 했습니다. 하지만 안재현이 인스타에 글을 올린지 얼마 되지않아 구혜선은 또 한번 인스타에 안재현과 이혼에 대해 폭로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구혜선이 올린 안재현 폭로는 입에 담기 힘든 부분까지 상세하게 적혀있었고 이는 또 한번 커다란 파장을 낳았습니다.


구혜선 인스타에 올린 폭로 글 원문을 한본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구혜선입니다. 안재현씨가 남긴글을 보고 저 또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합의금을 받았다는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싶은데요. 합의금중에 기부금이란. 결혼식대신 기부한 모든 금액을 말하며 그것은 모두 구혜선의 비용으로 진행을 했기때문에 반은 돌려달라 말한 금액이고요. 현재 안재현씨가 사는 집의 모든 인테리어 비용 또한 구혜선의 비용으로 한 것이고 가사노동도 100% 구혜선이 한 일이었기때문에 제가 하루 삼만원씩 삼년의 노동비을 받은것이지...이혼 합의금을 받은것은 아닙니다. 키우던 강아지가 먼저 하늘나라에 가게되자 제가 먼저 우울증이와서 제가 다니던 정신과에 남편을 소개시켜주어 다니게했습니다. 차츰 정신이 나아지자 남편은 술을 좋아했고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하는 것을 제 눈으로도 보고 제귀로도 들었습니다. 오해받을수 있는 일이니 자제하라 충고하기도 하였으나 결국 잦은 싸움에 원인이 될뿐 이었고 그들만의 긴밀한 대화는 제가 알수 없는 영역이되고 말았습니다.남편이 생일날 소고기 뭇국이 먹고싶다하여 새벽부터 준비해 끓어놓았는데 한두숟갈 뜨고는 모두 남기고 밖으로나가 외부 사람들과 생일 파티를 하는 남편을 보며 저 사람 ,정말 마음이 멀리도 떠났구나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아들 낳아주신 어머니께 감사하여 저는 아직 어머니집에 에어컨도 없다시길래 달아들이고 세탁기도 냉장고도 놓아드렸습니다. 물론 그 날도 다투었습니다. 별거중인 오피스텔은 별거용으로 사용하기위해 들어간것이 아니라 연기에 집중하고 싶다는 그의 말을 존중해 제 허락함에 얻은 공간이었으니 제게도 저곳을 찾아갈 권리가 있었습니다. 그외에 집을 달라고 말했던건 별거중이 아닐때부터도 이미 그는 집에 있는 시간이 없었고 이렇게 나 혼자 살거라면 나 달라고 했던 겁니다. 그러자 이혼해주면 용인집을 주겠다고 하길래 알겠다고 했습니다. 그때부터 남편은 이혼 이혼 노래불러왔습다. 내가 잘못한게 뭐야?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고 말했고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을 해온 남편이었습니다. 남편은 같이 생활하는 동안에도 권태기가 온 남성들이 들을수 있는 유튜브방송을 크게 틀어놓다 잠아들기도 하고...저는 집에사는 유령이었습니다. 한때 당신이 그 토록 사랑했던 그 여인은 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지금도요.



구혜선은 안재현의 반박글을 또 다시 반박하며 상황을 다시 되돌려놓았습니다. 저는 이제 구혜선 안재현 두사람의 이혼 이야기를 그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구혜선이 어떤 부분이 억울해 대중과 직접 소통할수있는 인스타그램에 이혼관련 글을 올리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이런 글은 구혜선에게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또한 구혜선이 올린 부분을 보면 성적인 부분을 이야기한건 100% 안재현이 잘못했지만 부부생활의 종료가 어느한사람의 잘못때문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주위에서봐도 어느 시작점은 있었지만 그 끝을 살피고 들어가면 쌍방의 문제가 많이 있는걸 봤습니다. 이번 구혜선 안재현 역시 성적인 부분만 문제가 되어 이혼을 이야기한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구혜선이 올린글을 봐도 성적인 부분을 제외하면 일방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저는 있습니다.

 



여튼 구혜선 안재현은 어느누가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가정을 지킬수있는 단계는 지난것같습니다. 이렇게 폭로를 했는데 과연 가정을 지킬수있고 그 모습을 공개할수있을까요? 저는 구혜선이 어떤 미련이 남아 이 가정을 지키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이미 너무 많은 길을 돌아왔다고 생각이 들고 돌이킬수없는 시작점이 구혜선이 인스타에 글을 올린게 아닐까란 생각이 듭니다.



 


전국민이 사랑하는 부부에서 최악의 파경 스토리를 써가고있는 구혜선 안재현 이제 더이상의 폭로전없이 깔끔하게 정리해서 두사람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활동을 보여줬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