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승기, '나는 가수다' 출연을 바라는 결정적 이유

by 어쿠스틱워니 2011. 5. 6.



최근 대중의 관심은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에 모두 가있는것같습니다.
저 역시 최고의 가수가 나와 멋진무대를 보여주는 '나는 가수다'를 즐겨보고있는 애청자중에 한명입니다. 최근 신정수PD로 제작진교체가 일어나면서 젊은 가수에 대한 섭외가 끈이질 않는것같은데, 저는 '나는 가수다'에 이승기가 나오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제가 이런 이야기를 하면 혹자는 '이승기가 왜?'라고 물으실수도 있지만 이승기가 '나는 가수다'에서 선전을 할 결정적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이승기는 리메이크앨범2장을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적있습니다.
'나는 가수다'는 결국 리메이크싸움입니다. 물론 가창력은 기본이고 매번 새로운 곡을 미션을 받아 소화해야하는 '나는 가수다'의 프로그램의 성격상 결국 좋은 원곡을 어떻게 리메이크하느냐가 살아남는 가장큰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벌써 답은 나오지않았습니까?
이승기는 안정적인 라이브실력만큼이나 리메이크앨범으로 폭넓은 감성을 노래에 담아내는 법을 배우며,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정말 이번'나는가수다'의 김범수 버전의 '제발'도 좋았지만 이승기 버전의 '제발'도 정말 어디하나 뺴놓을데 없이 완벽하게 리메이크를 한 경우라고 볼수있습니다.

또한 이승기의 노래의 다양성에 있습니다.
이승기의 멘토가 누군지는 다 아실껍니다. 바로 이선희 입니다. 이선희하면 슬픈노래부터 시원시원한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이시대의 최고의 가수중한명입니다. 이런 이선희에게 배워서 그런지 이승기의 노래의 폭은 정말 다양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제발'부터 최근 1박2일에서 부른 YB의 '잊을게'까지 정말 이승기가 소화할수있는 노래의 폭이 넓은것을 알수있습니다. 이러한 이승기의 장점역시 '나는 가수다'의 프로그램의 성향에 가장 잘 적응할수있는 요소가 되지않을까생각을 합니다.


물론 이승기의 '나는 가수다'의 출연은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지금도 바쁜 스케쥴에 정말 최고의 가수들과 경쟁을 해야하는 프로그램에 대충하는 모습을 보이지않을 이승기라는것을 알기때문에 '나는 가수다'에서 이승기의 모습을 볼수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근 이승기의 가수활동이 너무 없어서 안타까운시점에 다시한번 대한민국에 자신이 좋은보컬을 지닌 가수라는것을 한번 증명해 보일때가 되지않았나하는 생각이듭니다. 아마 많은 이승기의 팬들도 여러방송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역시 가수 이승기인만큼 무대에서의 이승기를 가장 바라지않나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또한 성실한 이승기인만큼, 언젠가 나올 5집에 최선을 다해서 팬들을 실망시키지않는 좋은음악과 더욱더 발전한 가창력으로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나는 가수다'에 나오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이 드는요즘입니다. 이 글을 보고 이승기가 왜? 라고 생각이 드시는 분들이 이승기의 리메이크앨범을 들어보시면 답이 나오지않을까하는생각이 들고, '예능황제'이승기고 좋지만 '가수'이승기를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큽니다.

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퍼트리는 건강한 청년 이승기!
앞으로도 1박2일은 물론이고, 일본활동 또 연기 모든 분야에서 늘 그렇듯 최고의 활약을 보여줬으면 좋겠고, 더 중요한건 지금처럼 순수한 열정을 간직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