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우리결혼했어요 이특 강소라, 시작 전부터 불안한 이유

by 어쿠스틱워니 2011. 10. 2.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로운 커플등장 소식이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특히 새로 투입되는 멤버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있는 슈퍼주니어의 이특이라는 점은 많은 관심을 받기에 충분한 충격소식이었습니다. 또한 이특과 함께 가상 결혼생활을 할 여성출연자 역시 써니를 통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강소라라는 소식은 닉쿤과 빅토리아의 하차로 조금 아쉬웠던 우리결혼했어요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최고의 조합이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특이 출연하다는것이 무척이나 불안하고 걱정이 많이 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특은 슈퍼주니어의 멤버입니다. 슈퍼주니어 멤버가 어때서?라고 물음을 가지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슈퍼주니어는 팬들의 성원이 다른 아이돌그룹보다 유별나고 각별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에게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는것에 대해 비난할 생각이 있지않습니다. 하지만 과연 이특이 가상 결혼생활을 하는데 과연 별탈이 없을까하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물론 왜 시작전부터 걱정이냐며 불만이 있으신분들도 있겠지만 이는 기우가 아니라 이미 일어났던 일들입니다.

이특이 이번에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였지만 이미 이전에 강인이 먼저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했던걸 기억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당시 강인은 탤런트 이윤지와 가상 부부생활을 하며 많은 시청자들에 사랑을 받았지만 유독 이윤지의 사정은 달랐습니다. 바로 슈퍼주니어의 팬들 때문이었습니다. 슈퍼주니어 강인의 팬들은 강인과 이윤지의 우리결혼했어요 투입이 알려진 순간부터 이윤지의 미니홈피에 '악플테러'를 감행했고 이윤지의 미니홈피는 슈퍼주니어의 팬들이 써놓은 악플로 가득했습니다.

여러 상황으로만 놓고 볼때 이특과 강소라와 우리결혼했어요가 시작되면 불보듯 뻔하게 많은 슈퍼주니어의 안티팬의 공격이 강소라를 행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가상 부부의 특징상 스킨쉽등이 발생할수도 있는데 과연 별탈없이 우리 결혼했어요가 제대로 진행될수있을까하는 걱정도 들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걱정이 든다면 당연히 리얼한 가상 부부생활을 할수없을것이고 오히려 안한만 못한결과를 낳지않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또한 심각한 악플이 계속된다면 강소라는 씻을수없는 상처를 입을꺼라고 생각이 되고 또한 가수는 물론 예능인으로도 좋은 활약을 선보이는 이특도 많은 피해를 입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또 이특 강소라 커플이 닉쿤, 빅토리아 커플의 빈자리에 투입되는만큼 닉쿤 빅토리아커플같은 자연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기대하는 시청자가 많이 있을텐데 과연 안티의 걱정에 그러한 모습을 선보일수있을까 걱정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저는 사실 이번 우리 결혼했어요에 도전하는 이특과 강소라중 이특이 훨씬 중요한 도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돌 가수로 또한 정말 많은 팬을 보유한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우리결혼했어요의 출연이 쉽지않을텐데도 도전한것은 앞으로 이특이 자신의 미래를 내다본 선택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이특은 이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지금까지 '특원장'으로 대변되던 이미지를 버리고 조금은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운 이특의 모습을 보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특이 이 좋은 기회를 성공시키기위해 가장 필요한것 바로 성숙한 팬들의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스타가 도전하는 새로운 분야에 대해 인정하고 다른 여자 출연자와 스킨쉽을 한다고해서 무조건적인 비난을 쏟아내기보다는 예능을 예능으로 웃을수있고 더 많은 사랑을 받기위해 노력하는 자신의 스타를 성숙히 응원하는 모습이 필요하지않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함께 많은 걱정을 안고 시작하는 가상 커플 이특과 강소라. 많은 분들이 우려하는 일없이 정말 즐겁게 볼수있는 가상커플이 되었으면 좋겠고 두 사람 모두 해가 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득이 되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