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안티팬 등살에 에이미 앞트임 복원, 안티가 구한 미모

by 어쿠스틱워니 2012. 5. 4.

                       
흔히 안티팬은 스타들에게 일방적인 비난만 하는 안좋은 존재로 인식되고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유는 지금까지 안티팬들의 일방적인 비난으로 마음의 상처를 입는 스타들이 많았고 그로인해 많은 사건 사고가 있었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여성스타의 경우 안티팬들의 일방적이고 심각한 비난은 도를 넘어선 경우가 많았습니다. 특히 여자 스타들의 성형에 관련된 경우 과거의 사진과 조금이라도 달라지거나 혹은 잠깐의 휴식기에 얼굴이 달라져서 컴백을 하면 안티팬들은 순식간에 여자스타를 비난하는 모습을 볼수있었습니다.

이렇게 안티팬은 어떻게 보면 스타의 인기를 알려주는 척도이기는 하지만 스타들에게는 도움이 되지않는 존재였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에이미의 경우에는 안타팬의 비난이 오히려 약이 된게 아닐까 생각이 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에이미는 대한민국 1%의 재력을 가진 연예인으로 많이 알려졌고 그녀의 호화스러운 생활이 주목을 받으며 자연스럽게 연예계로 진출해 한동한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하지만 일반 여성 연예인들에 비하면 조금 못한 미모가 불만이었을까요? 에이미는 활동을 하던중 휴식기를 가졌고 이후 우리가 알고있던 모습과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성형을 한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팬들의 반응은 냉담하기만 했습니다.

그렇다면 에이미의 성형사실에 왜 많은 팬들은 '안티팬'을 자처하면서 에이미의 성형에 대해 비난을 했을까요? 이유는 간단함니다. 원래 성형의 목적은 아름다워지기위함인데 에이미의 성형은 원래 매력이었던 귀여운 외모를 한순간에 바꿔놓았고 에이미의 귀엽고 당당한 모습을 좋아하던 팬들에게 에이미의 성형후 모습은 충격적으로밖에 보일수가 없었습니다. 특히 성형으로 선택한 앞트임으로 에이미의 자랑이었던 동안매력은 사라지고 조금은 남자같아 보이기도 하고 날카로워보이는등 우리가 알고있던 에이미의 모습과는 상당한 차이를 보였고 이를 안타깝게 생각한 팬들은 '안티팬'을 자처하며 에이미에게 성형을 잘못했다는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에이미가 성형수술을 한지 5개월만에 자신이 했던 앞트임 복원수술을 하고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에이미는 "눈이 더 커지면 나도 김태희가 될 줄 알았다. 수술 이후 악플로 우울증까지 겪었다, 그래서 앞트임 복원 수술을 결심했다"라고 이야기하며 복원수술을 한 이유를 밝혔고 이어 "안티 여러분 덕에 앞트임 복원했다. 이제 마음에 드냐"는 발언을 함께하며 앞트임 복원수술의 이유에 에이미의 성형수술에 대해 비난을 하였던 팬들도 이유가 되었음을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물론 안티팬들의 비난에 우울증까지 겪었다며 힘든시간을 고백하는 에이미가 안타까운 생각이 들었지만 그보다 안티팬들의 솔직한 말에 앞트임 복원 수술을해서 미모를 되찾은 에이미가 무척 보기 좋았습니다.

또 이런 모습을 보면서 에이미가 앞트임 복원으로 다시 얻은 미모는 어쩌면 '안티가 구한 미모'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자신의 매력이 뭔지 모르고 김태희가 되고자 성형수술을 했던 에이미에게 진짜 자기 매력이 무엇인지 모른채 획일화된 미만 추구하던 에이미의 마음에도 커다란 가르침을 준 안티팬에게 고마운 마음도 들었습니다. 물론 안티팬들의 비난에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이번 '앞트임 복원'으로 에이미는 다시한번 자신의 매력이 무엇인가 깨닫는 시간이 되었을것같고 복원 수술을 한만큼 예전의 자신감 넘치는 에이미로 돌아와 자신의 매력을 더욱더 당당하게 표현할수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일을 보면서 저는 다시한번 무분별한 여자스타들의 성형수술에 대한 생각을 다시한번 해봤습니다. 과연 누군가 정해놓은 미를 따라 성형수술을 해서 그 모습이 되면 정말 아름다워진걸까요? 저는 누군가 정해놓은 미에 자신을 맞추기보다는 자신을 가꾸고 더욱더 매력적으로 보이기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면 정해놓은 미에 부합되지않더라도 많은 사람에게 아름다워보일수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혹시 여자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중에서도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데 노력은 하지않고 성형수술로 아름다워지기만 하려한다면 그것은 결국 아무런 도움도 되지못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록 안티팬때문에 복원수술을 했지만 저는 에이미가 이번 일을 통해 무엇이 진짜 아름다움인줄 알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태희 고소영의 얼굴과 비슷해야 아름다운게 아니라 자신만이 가지고있는 매력을 잘 드러내는게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거리를 걸어가면 비슷하게 생긴 여성분들을 흔히 보게 되는게 사실입니다. 혹시 지금 성형수술을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정말 필요한지 꼭 생각해봤으면 좋겠고 자신의 개성을 포기한채 획일화된 미를 쫒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복원 수술이라는 큰 결심을 하고 원래의 모습을 되찾은 에이미가 좋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기대하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