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미쓰에이 수지, 걸그룹 기죽인 최고의 민낯 종결자, 굴욕없는 민낯 스타

by 어쿠스틱워니 2011. 9. 7.

최근 아이돌 그룹의 한류열풍이 거세지면서 아이돌 그룹이 공항패션등과 같이 공항에서의 모습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것같습니다.
특히 예전같은 경우 화보를 촬영하러 떠나는 스타들이 대부분 배우였었는데 최근에는 아이돌들의 모습이 많이 눈에 띄는것같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아이돌그룹들이 공항을 이용할때 패션등이나 외모에 많은 신경을쓰며 은근한 경쟁을 펼치며 가면 갈수록 아이돌 그룹의 공항패션은 나날히 성장하고 있는것같습니다.


이렇게 나날히 공항패션에 많은 신경을 쓰는때 순수한 민낯으로 화제를 모든 걸그룹멤버가 있으니 바로 미쓰에이 수지입니다. 수지는 '드림하이 콘서트'차 일본에서 콘서트를 마치고 귀국을 하는 길이었는데, 많은 걸그룹이 많은 신경을 쓰는 공항이었음에도 수지는 정말 노메이크업으로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이런 수지의 노메이크업은 자신감이 있었기때문에 할수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수지의 얼굴은 정말 메이크업을 전혀하지않은 모습이었지만 메이크업을 한것과 별반 다르지않았고 노메이크업에도 흔히말하는 굴욕샷은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특히나 전날 콘서트 일정등으로 눈코뜰새없이 바빠서 피곤했을텐데도 불구하고 완벽한 민낯을 선보였습니다. 아직 미성년자임에도 미쓰에이의 컨셉상 나이에 맞는 모습보다는 조금은 과감한 안무와 의상 등으로 많은 논란을 겪었던 수지인데, 공항에서의 완벽한 민낯을 보니 이제서야 제 나이 또래로 보여 보기가 참 좋았습니다. 또한 최근 걸그룹멤버들이 공항에 입국할때 어린 나이의 멤버들이 시스루 패션등 노출이 심한 옷을 입어 보기에 불편했던적이 많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수지의 경우 수수한 옷차림과 꾸미지않은 노메이크업 민낯이 더 돋보였던거같습니다. 사실 최근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멤버들 중에서 수지의 미모는 다들 알아주는 외모로 많은 스타들이 과거 사진으로 굴욕을 겪고있지만 수지의 경우는 데뷔전에도 굴욕없는 외모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수지는 데뷔전 쇼핑몰의 피팅모델을 했었는데, 데뷔후 이때의 사진이 퍼지면서 수지는 '굴욕없는 미모 스타'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당시 중학교때라고 하는데 지금의 미모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만큼 수지의 미모는 이미 그때 완성(?)되어있었고, 이 당시의 사진을 본 많은 팬들은 수지의 변함없는 미모에 다들 놀랐던걸로 기억합니다. 특히 우리날 최고의 걸그룹의 멤버들도 과거사진에서 자유롭지 못한게 사실인데도 불구하고 중학생의 나이에 쇼핑몰 모델을 할만큼 완벽했던 외모는 많은 팬들 뿐만아니라 아마 걸그룹 멤버들도 부러워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저는 이런 순수한 모습이 더 아름다운 수지를 보면서 최근 논란이 되었던 선정성 논란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최근 가요계에서 성공하려면 섹시라는 코드를 빼놓을수는 없겠지만, 최근 미쓰에이의 무대는 선정적 안무 그리고 가터벨트를 연상하게 만드는 의상으로 많은 논란이 되었습니다. 또한 논란의 중심에는 미성년자인 수지가 있었습니다. 사실 미쓰에이의 경우 데뷔곡이었던 'bad girl good girl' 때부터 선정적인 의상과 안무가 문제가 되었고 후속곡이었던 'breathe' 역시 선정석인 가사는 논란이 되었습니다. 물론 대중가수인만큼 대중의 흐름에 맞춰서 활동을 해야한다고는 생각하지만 이렇게 계속해서 가면 갈수록 파격적인 의상과 안무로 관심을 받으려는 모습은 문제가 되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지금처럼 계속해서 파격적인걸로만 관심을 끄려고 한다면 가면 갈수록 선정적인 안무와 의상이 더 심해질것이고 이러한 논란으로 상처를 받는건 미쓰에이의 멤버들이라는것을 JYP는 깨달아야하지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이렇듯 '파격'으로만 관심을 끌려는 기획사의 욕심에 수지는 얼마전 무대의상이 내려가는 사고까지 당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고 아직 미성년자인 수지가 받았을 상처는 상당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방송에나와 자신의 무대의 선정성 논란에 대해 묻자 수지는 "선정적이라고는 생각해본적이없다, 예술로 봐줬으면 좋겠다" 라고 말을 했는데 과연 그말이 정말 수지의 생각인지 묻고싶습니다. 특히 평상시 수지를 보면 노출을 즐기는 스타일은 아닌것같은데 아무리 무대의상이라고는 하지만 조금 민망해한적도 없지않아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미쓰에이의 경우 음악스타일도 미쓰에이만의 색깔이 있고 멤버들의 매력도 다양한만큼 꼭 '파격'적인 것을 내세우지않아도 많은 사랑을 받을수있을꺼라고 생각하는데 더 많은 사랑을 받기 위해 '파격'적인것을 고집하는것에 대한 안타까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미쓰에이로 최고의 걸그룹대열에 완벽히 자리를 잡은 수지는 완벽한 민낯뿐만아니라, 스타가 되고나서도 변하지않는 모습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실 연예인이 되고나서 일반인 친구들과 어울릴시간이 줄어들고 같이 다니는게 불편해 일반인 친구와 대부분 멀어진다고 하는데 수지의 경우 바쁜 와중에도 고향에 내려갈때마다 고향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올한해 드림하이와 미쓰에이로 성공적인 활동을 한 수지가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