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기성용 한혜진 결혼, 네티즌도 인정한 모범커플, 악풀마저 무너트진 사랑

by 어쿠스틱워니 2013. 7. 2.

            
처음 기성용과 한혜진의 열애소식이 들렸을때만하더라도 한혜진은 많은 욕을 먹어야했습니다.
이유는 9년동안이나 공개열애를 하고 있었고 기성룡과 만난 시점이 확실하게 전해지자않아 양다리라는 말을 들어야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열애소식이 지나 결혼소식이 들렸을때는 더 난리였습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한혜진은 많은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려야했고 두사람의 결혼식이 과연 많은 축하를 받을수는 있을까 걱정되었습니다.

하지만 '힐링캠프'에서 선보였듯이 막상 결혼발표가 나자 한혜진은 성숙하고 차분하게 자신의 사랑을 대중에게 이해시켰고 점점 대중들은 기성용과 한혜진 커플에게 좋은 눈길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대중의 마음을 바꿔놓은 결정적인 방송은 바로 한혜진이 진행하던 '힐링캠프'였습니다. 한혜진은 '힐링캠프'를 그만두기전 마지막 게스트로 '힐링캠프'를 방문했고 그 자리에서 기성용과 자신의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모두 이야기를 하며 대중의 오해를 풀었습니다.

특히 전 남자친구 나얼과 헤어진 시점과 기성용을 만난 시점을 명확하게 이야기하며 그동안의 대중의 오해를 완전히 씻어주었고 전 남자친구에게 고마움을 표하는듯 대중이 생각했던 그런 진흙탕싸움이 아니라 오랜 인연을 이어오다 헤어지는 다른 커플들과 별로 다르지않은 이별이었음을 이해시켰습니다. 또한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한혜진은 대중이 궁금해하는것들을 전부 이야기를 해주었고 그렇게 '힐링캠프'에서 한혜진은 자신의 사랑을 대중에게 인정받으며 결혼식을 궁금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기대했던 기성용과 한혜진의 결혼식에서 역시 두사람은 대중이 반할만할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낳았습니다. 특히 얼마전 부친상을 당한 한혜진의 옆에는 기성용의 아버지가 대신 한혜진의 손을 잡고 결혼식장에 나와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고 시아버지의 손을 잡고 나오는 한혜진의 표정에서 현재 한혜진이 얼마나 기성용을 사랑하고 있고 또한 결혼을 하는 지금 이순간 어느순간보다도 더 행복해하는것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기성용 한혜진의 결혼식 장면을 보면서 무엇보다 참 모범적인 커플의 모습이라 더욱더 보기가 좋았습니다. 아시다싶이 한혜진은 바른 생활을 하는것으로 연예계에서 이미 유명하고 기성용 역시 축구만을 바라보며 열심히 또 착실하게 운동을 해온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타의 결혼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화려하고 반짝반짝이는 결혼식이라는 느끼보다는 조금 차분하고 정돈되어있는 느낌의 결혼식이었는데 워낙에 두사람이 반듯한 이미지라서 결혼식장과 두사람이 너무 잘어울렸던것 같습니다.
          
이제 두사람은 결혼후 영국에서 신접살림을 차릴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제 막 예능에 꽃을 피운 한혜진을 못보는것은 아쉽지만 한혜진이 기성용선수를 잘 뒷바라지해서 기성용선수가 더 좋은 선수가 될꺼라고 믿고 한혜진 역시 자신이 말했던것처럼 언젠가는 다시 좋은 작품으로 만나볼수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모습과 기대때문인지 기성용과 하혜진의 결혼기사에 이전에는 가득했던 악플을 찾아볼수가 없었고 두사람의 결혼생활을 응원하는 댓글들이 더 많이진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기성용 한혜진 커플을 보면서 어쩌면 이 커플이야말로 앞으로 공개연애 결혼을 하는 연예인들의 바이블이 되지않을까 생각이 되었습니다. 비호감 커플에서 호감 부부로 말이죠. 아마 한혜진 혹은 기성용이 현명한 대처를 하지 못했다면 두사람은 여전히 비호감 커플일수도 있을테니 말이죠. 아무튼 이제 연인에서 부부가 된 기성용 한혜진, 앞으로 두사람이 오랫동안 행복했으면 좋겠고 좋은 소식도 들려줬으면 좋겠네요.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