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유튜브 수익계산기

by 어쿠스틱워니 2020. 6. 1.

유튜브 수익계산기





여러분 유튜브 많이 시청하시나요? 저는 요즘 TV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시청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내가 원하는 정보만 골라볼 수 있기때문에 요즘 유튜브 시청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아졌습니다. 특히 10대의 전유물이던 유튜브는 이제 60~70대도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이 되었고 많은 유튜버가 탄생하는 계기를 만들어줬습니다.


그런데 유튜브를 보다보면 궁금한 마음이 생깁니다. 과연 내가 좋아하는 유튜브 OO은 대체 수익이 얼말까?라는 생각말이죠. 저도 유튜버들이 수익 인증을 하는걸 볼때마다 유튜브 수익에 대핸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쉽게 알수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바로 유튜브 수익계산기 때문입니다.


유튜브 수익





우선 유튜브 수익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유튜브 수익은 기준이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 꼭 이루워야하는 유튜브 수익 조건 무엇인지 먼저 말씀드릴게요. 우선 유튜브 수익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구독자수 1000명이 되고 1년 평균 동양상 시청시간이 4000시간 이상을 넘어야 광고를 유튜브 수익기준을 충족해서 유튜브 영상에 광고를 넣을 수 있습니다.


자, 유튜브 구독자 1000명 시청시간 4000시간을 채우면 드디어 광고를 달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유튜브 시청 조회수, 클릭수등에 따라서 유튜브 수익 발생을 하는데 어느정도 유튜브 수익 발생하는지 계산을 한 번 해보겠습니다.


유튜브 평균 수익




CPM: cost per 1000 impressins 약자로 1000회당 노출 비용

CPC : cost per prt 약자로, 총비용을 클릭수로 나누어 지급되게 됩니다.


유튜브 광고 수익구조 3가지





1. 동영상 광고 광고: 동영상 업로드 시 광고 영상을 넣어서 수익화 발생 (보통 영상 길이에 따라 조회수당 1원~5원)


2.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이용해 광고 송출로 수익을 창출. 당연히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필요합니다. 주의할 점은 저작권 위반이나 명예훼손 문제가 있는 영상은 수익 창출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협찬, 개인 광고: 유튜브 구독자가 많아지고 브랜딩이 되기 시작하면 협찬 혹은 개인 광고가 가능해집니다. 당연히 구글애드센스나 동영상 광고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계산기





자 이제 본론으로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유튜브 수익 계산해드리겠습니다. 아마 백만명 혹은 수천명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유튜버를 보고 있으면 유튜브 수익이 궁금하실 겁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유튜브 수익계산 유튜브 수익계산기로 아주 편하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녹스인플루언서

https://kr.noxinfluencer.com/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유튜브 수익계산기는 녹스인플루언서 입니다. 녹스인플루언서는 회원가입 없이 아주 편리하게 유튜브 수익 계산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제가 사용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유튜브 수익 계산 하고 싶은 채널 정보를 입력합니다. 저는 신사임당 채널을 검색해봤습니다.



3. 유튜브 수익 계산 되었습니다. 한달 월 수익 1300만원~2300만원 제휴 단가 780만원 정도로 예측되네요. 엄청난 유튜브 수익이네요.






어떤가요? 궁금한 유튜브 채널 수익 유튜브 수익 계산기 사용하시면 굉장히 쉽게 유튜브 수익조회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 계산을 하니 유튜브를 해야하는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도 그렇지 않으신가요? 직장인 2대 허언중 하나가 유튜브 한다는 거라는데.... 암튼



오늘은 유튜브 수익 계산기를 통해 내가 궁금해하는 유튜브 채널의 수익 조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유튜브 수익계산기로 동기부여 받으셔서 유튜브로 원하는 수익 창출 하시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매도 금지 기간 해제?  (0) 2020.06.18
아파트 재산세 계산기  (0) 2020.06.14
청약홈 청약방법  (0) 2020.05.31
화물운송자격시험 기출문제  (0) 2020.05.30
아파트 청약점수 계산  (0) 2020.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