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9월 인사말 문구 모음

by 어쿠스틱워니 2019. 8. 29.

9월 인사말 문구 모음





벌써 8월이 지나가네요. 9월이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무더웠던 8월 어떻게 잘 지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특히나 가면 갈수록 덥고 습해지는 우리나라의 날씨탓에 앞으로 여름이 더 힘들것같다는 생각이 가득한 8월이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저는 9월을 참 많이도 기다렸습니다. 9월은 완연한 가을을 알리는 달이고 그만큼 날씨도 변하기때문이죠. 오늘은 9월 인사말 문구 모음 알려드리겠습니다


9월 인사말 모음





1. 뜨거운 8월의 열기가 사라진 9월이 찾아왔습니다. 참 좋은 달의 시작입니다.


2. 하늘이 높아졌습니다. 벌써 가을이 코 앞으로 찾아온것 같습니다. 좋은 마음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3. 늦은 휴가 어떤가요? 붐비지 않는곳에서 힐링하고 오세요


4. 따뜻한 커피가 잘 어울리는 9월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세요.


9월 인사말 모음





1. 아침에는 제법 쌀쌀한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큰 일교차로 건강상할까 걱정됩니다. 걱강 유의하세요.


2. 하늘도 높고 날씨도 선선한 하루하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도시락들고 피크닉 어떠세요?


3. 끝날것 같지 않던 여름이 끝나는것처럼 힘든 오늘 하루도 금방 지나갈거에요. 조금씩만 더 힘내요. 우리


4. 조금만 참으세요. 곧 부모님이 기다리고있는 고향으로 갈 추석이 멀지 않았습니다. 


9월 인사말 모음





1. 에어컨 없이 못살것 같았던 8월인데 이제 제법 쌀쌀해 무언가 하나 걸치지 않으면 안되는 날이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2. 보고싶은 사람이 있나요? 망설이지말고 바로 오늘 연락해보세요. 9월 정말 좋은 날들이 펼쳐질겁니다.




3. 날도 좋은데 한강에서 맥주 한잔 어때요? 선선한 바람에 스트레스까지 날려 보내자구요.


4. 추석입니다.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직접 찾아뵈어야하는데 이렇게 인사말만 남기는게 송구스럽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시고 늘 건강하세요.


5. 벌써 고향에 내려갈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네요. 모두 안전운전 하세요.





9월 인사말 문구 모음이었습니다. 8월 무더위가 지나고 이제 제법 새벽에는 쌀쌀한 공기가 느껴지는 가을이 되었습니다. 정말 시간은 정직하게 흐르는거 같아요. 참 솔직하고 정직해서 좋습니다. 날도 선선해졌으니 이제 더워서 못했던 것들을 하나씩 해보는건 어떨까요? 운동도 좋고 간단한 소풍도 좋습니다. 뭘 하기 참 좋은 9월의 날들이니까요.




저는 벌써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서늘한 바람은 땀을 식혀주고 또 높은 하늘은 시아를 넓게 만들어주니까 말이죠. 그뿐인가요 더워서 사라졌던 입맛도 돌아와 요즘은 먹는것도 무척이나 즐거운 날들입니다. 이제 가을 전어부터 대하, 굴 등 먹을게 쏟아지는 계절입니다. 건강관리에 힘써서 다가올 겨울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내야하지 않겠어요.



 


그럼 즐거운 9월 보내시고 저는 10월 인사말 모음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인말 모음

1.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호태풍 링링 경로  (0) 2019.09.06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0) 2019.09.04
손금 보는 법  (0) 2019.08.24
KTX기차표 예매 방법 할인제도  (0) 2019.08.22
태풍 크로사 광복절 일본 강타 예상 경로  (2) 2019.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