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손금 보는 법

by 어쿠스틱워니 2019. 8. 24.

손금 보는 법





손금 보는 법 알고 계신가요? 길거리를 지나다 보면 손금 봐드린다고 하는 작은 노점도 많고 어린시절 누군가에게 꼭 한번은 들어봤던 손금 보는 법. 지나가는 말로 손에 난 손금 중 어떤게 재물, 생명 등등을 가르킨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중요하게 듣지않아 정확하게 기억하는 분은 별로 없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히 손금 보는 법 알려드립니다.


우선 손금 보는 법 기본부터 알려드릴께요. 손금은 왼손을 봐야할까요? 오른손을 봐야할까요? 성별로 구분짓는 경우가 있는데 그것보단 양손이 나타내는것이 다르다는걸 기억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왼손은 선척적으로 타고난 손금으로 성격과 재능을 보여줍니다. 오른쪽은 후천적인 영향으로 만들어진 손금입니다. 그래서 미래를 볼때는 오른손 손금 보는 법으로 미래를 조금 가늠할수있습니다. 자 그럼 손금 보는 법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미래가 더 중요하니까 오른손 손금 보는 법 알려드립니다. 손금을 보려면 각 손금이 어떤걸 의미하는지 알아야합니다. 각 손금의 명칭 알려드릴께요. 성공선, 결혼선, 감정선, 두뇌선. 운명선이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기본이 되는 손금은 바로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입니다. 이유는 본인에 노력에 따라 좋아질수도 나빠질수도있는 부분이고 이게 손금에 나타난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그 얘기 들어보셨나요? 손금성형? 어떤분들은 손금에 일부러 상처를 내 손금을 바꿔보겠다 하시는분이 있는데 그건 별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손금 성형보다는 지금 더 노력하는 자세로 나의 인생을 바꾸려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생명선 알려드립니다. 생명선은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손목을 떨어지는 손금입니다. 수명을 나타내는 생명선은 매우 중요한 손금입니다. 길고 두껍게 쭉 뻗었다면 자신의 수명까지 오래오래 무병장수하는 손금입니다. 




하지만 중간이 끊어졌거나 잔손금이 여러갈래 겹쳐 있다며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손가락부분부터 초기, 중기, 말기로 이어지는데 중간은 40대 마지막 부분은 말년을 뜻하는데, 이부분에 손금이 끊어졌가나 잔손금으로 여러갈래 겹쳐있다면 사고나 병에 걸릴수있으니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두번째는 운명선입니다. 운명선은 중앙 세로로 나타나는 손금입니다. 새끼, 중앙, 엄지 방향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직선의 경우 운을 타고난 사람, 엄지쪽으로 휘어졌다면 주변의 도움을 많이 받으며 이성에게도 인기가 많은 사람, 새끼손가락으로 휘어져있다면 제 3자의 도움으로 인생을 편하게 살 수 있는 손금이라고 하네요.



세번째는 두뇌선입니다. 아마 부모님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손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두뇌선은 생명선 위에 위치해 있으며 짧으면 완벽주의자, 깔끔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두되선이 손바닥 중간 아래쪽으로 휘어졌다면 착실한 사람. 위로 올라갔다면 자기 관리에 철저하지만 말년이 고독할 팔자, 아래쪽으로 두갈래로 나뉜다면 예술 분야에서 타고난 사람으로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네번째 감성선입니다. 감정선으로는 성격, 연애 스타일등을 확인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길게 뻗었다면 로맨티스트, 얇게 파여있다면 개인주의가 강한 사람, 밑으로 쳐져 있다면 내성적인 사람이라고 하네요. 여러분의 감정선은 어떤가요?



다섯번째는 바로 결혼선입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결혼선이 맞을지 모르겠지만 알려드립니다. 새끼손가락과 감정선 중간에 위치한 짧은 손금이 결혼선입니다. 결혼선이 1개면 1명을 사랑하지만 1개가 아니라 2개이상은 바람기가 있다고 하니 조금해야한다고 하네요.



여섯번째는 성공운입니다. 성공운 위치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 타고난 부자. 이른나이에 성공 말년의 성공 등등이 있는데 그림을 보고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타고난 부자라고 나오네요????





마지막으로 손가락으로도 성격을 알수있다고해 이부분도 알려드립니다. 그림으로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손금은 장난으로 보는 편인데 여러분들도 너무 맹신하지 않았음 좋겠습니다. 좋은 손금에는 그렇게 될거야라는 희망을 갖고 아닌 손금이 나오면 그냥 미신이다 이렇게 넘기면 기분좋게 손금으로 즐거운 하루를 또 보낼수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손금 보는 법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