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유승준 유튜브 목적

by 어쿠스틱워니 2019. 10. 21.

유승준 유튜브 목적





유승준 유튜브 개설 소식이 화재입니다. 지난 19일 유승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고 구독자수가 빠르게 늘고있습니다. 물론 유승준 유튜브 구독자들이 모두 유승준의 팬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빠르게 늘고있는걸봐서 구독자 몇십만에서 백만까지도 늘수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유승준 유튜브 목적 무엇인지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유승준 유튜브 개설 목적은 무서일까요? 이미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기때문에 수익이 모자른것도 아닌데 유승준은 왜 유튜브를 개설해서 논란을 만들어내는걸까요? 유승준의 생각이 궁금해서 유승준 유튜브에 들어가봤습니다. 유승준의 유튜브를 보니 인사영상이 있어 확인했고 유승준 유튜브 목적을 조금은 알수있을것 같았습니다.




유승준은 유트뷰 영상에서 '가수, 영화배우, 엔터테이너'라고 소개하며 자신의 유튜브 개설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주위에서 말리기도 하고 기대하기도 했다. 그 이전 것은 모두 잊고 이제는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 그동안 아픈 모습 많이 보여드렸는데 앞으로는 웃는 모습 보여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유튜브 개설 소회를 밝혔습니다.






아시겠지만 유승준은 2002년 군 입대 시기가 다가오자 국대를 가겠다는 자신의 말을 번복하며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병역기피논란을 만들었습니다. 이로인해 병무청으로부터 입금금지를 받아 지금까지 입국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후 유승준은 계속해서 국내입국을 시도했습니다. 

 



2015년 9월 주 LA총영사관에 제외동포 비자인 F-4를 신청했죠. 하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이에 유승준은 법적 조치를 감행합니다. 하지만 1심과 2심 모두 비자 신청 거부를 당하며 우리나라 입국이 받아들여지지 않을것 같았는데 대법원 판결에서 유승준의 비자발급에 대해 위법 판결을 내리며 유승준 입국은 또다시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유승준은 왜 유튜브를 개설했을까요? 저는 이제는 우리나라 입국에 대한 미련을 조금 내려놓은게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1심 2심을 거치면서 거부를 당하다가 대법원 판결에서 위법 판결이 났지만 사실 유승준의 국내입국은 쉽지 않아보입니다. 이유는 국민의 반감이 너무 강하기때문입니다. 혹여 입국을 했더라도 우리나라에서 제대로 돌아다닐수있을까요?




암튼 저는 유승준 유튜브 개설 후 올린 영상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이제는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한말에 조금 집중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유승준의 나이도 이제 많이 들었고 사실상 댄스가수 유승준으로 우리나라에서 다시 활동하기는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그동안 음악스타일도 참 많이 변했죠.





저는 이런점을 생각하고 더이상 입국에 많은 노력을 하기보다는 유튜브를 통해 자신을 기억해주고 사랑해줬던 팬들과 소통을 하려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게 유승준 유튜브 개설 후 누가 구독을 할까 생각했는데 19일 개설을 했는데 2일만에 거의 5만명에 육박하는 구독자를 모은걸 보면 여전히 유승준이라는 스타를 추억하는 팬들이 많이 있는게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유튜브는 누구나 할 수있고 누구나 개설할수있는 창구인만큼 유승준이 유튜브를 개설하는것도 자유고 유튜브 안에서 유승준이라는 추억을 떠올리는것도 자유가 아닐까하는 생각 말이죠. 사실 유승준이 국내입국이 불허된거지 유튜브 개설이 불허된건 아니니까요. 또 유승준 유튜브를 구독하는게 잘못된것도 아니구요.



 


어째든 오래전 스타였던 유승준. 여전히 많은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 이 역시 과거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는 증거였겠죠. 그간 아쉬운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안타깝지만 말이죠. 앞으로 유승준 유튜브가 성공을 거둘지 실패를 거둘지 모르겠지만 유승준을 기다렸던 팬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도쉘리 권혁수 거짓말로 망하다  (0) 2019.11.04
설리법 발의  (0) 2019.10.25
설리 동향보고서 두번 죽인 소방당국  (0) 2019.10.18
설리 사망 인스타그램  (0) 2019.10.14
빅뱅 탑 답글 못고치는 스타병  (0) 2019.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