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생일축하 문구 센스있는 메세지

by 어쿠스틱워니 2019. 8. 1.

생일축하 문구 센스있는 메세지





학교생활을 하거나 사회생활을 시작하면 매달 누군가의 생일을 맡이하곤 합니다. 인간관계를 맺다보면 받은만큼 돌려줘야하는데 생일 축하를 받고 나면 누군가의 생일이 되면 생일 축하 문구가 걱정됩니다. 그래서 생일축하 문구 센스있는 메세지 알려드립니다.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생일축하 문구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꼐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땅속에 숨었던 씨앗이 새싹으로 돋아나듯 세상에 태어난 당신의 생일을 축합니다.



오늘은 그대의 생일, 태어나줘서 고마워~ 늘 건강하고 행복해


생일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 언제나 밝은 모습 보고 싶어

오늘이네, 내가 사랑하는 너의 생일이. 오늘 그 어떤날보다 행복하길 바랄게




오늘은 기쁜날. 같이 있진 못하지만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생일축하 문구





생일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되세요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당신이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도하겠습니다.




어머니 생신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사랑합니다.


생일인데 오늘 행복했나요? 오늘이 제일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기원합니다.


뜻싶은 생신날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가 앞으로 더 잘해드릴게요. 사랑합니다.


생일축하 문구문구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오랜시간동안 함께 해준 그대의 생일입니다. 앞으로 더 행복한 날을 만들어줄게요.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인 오늘만 행복한게 아니라 1년 365일 행복하게 해줄게


생일축하합니다~생일축하합니다~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한다. 앞으로도 오래보자

언제나 생일 축하를 받기만 하셨나요? 누군가의 생일에 쑥쓰러워서 메세지 보내기를 주저하신적 있으시죠? 저도 그런적이 참 많습니다. 생일축하 메세지를 받았는데 막상 상대방 생일에 쿠폰만 보낸적도 많습니다.

 



이왕 축하해줄거면 쿠폰만 보내는게 아니라 마음을 담은 센스있는 메세지를 같이 보내면 받는 사람도 훨씬 좋아하고 축하받는 기분이 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사실 쿠폰은 언제든지 줄수있어서 특별히 생일이라 받는 느낌이 덜할수있잖아요.



또 친한 친구에게는 쿠폰만 주면 된다고 하지만 직장동료나 어른들의 생일 축하를 해야할때는 쿠폰만 달랑 보낼수는 없으니 제가 준비한 문구와 이미지를 활용해서 생일축하 메세지를 보내면 아마 받는분들이 기분이 좋지 않을까요?


모두에게 기분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