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F90 마스크 사용기간 및 재사용

by 어쿠스틱워니 2020. 2. 25.

KF90 마스크 사용기간 및 재사용





정말 무섭습니다. 코로나19 확산속도가 너무 빠르네요. 오늘은 이탈리아 코로나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정말 코로나 바이러스 공포가 최대치로 오르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되면서 관심을 갖는건 KF90 마스크 인것 같습니다. 품절 대란이고 할만큼 구하기 힘든 KF90 마스크. 오늘은 KF90 마스크 사용기간 및 재사용 방법 알려드릴게요.





2020년 1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발생하고 우리나라는 그래도 코로나19에서 조금은 안전한 나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대구 신천지 코로나 확진자 발생 후 급격하게 늘어나는 확진자 수는 정말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800명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퍼지는 코로나19 때문에 불티가 나는건 KF90 마스크 입니다. 일반 마스크도 구하기 힘들만큼 시중에 없지만 KF90 마스크는 더 더욱 구하기 힘든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유는 코로나19 예방법 중 가장 중요한게 마스크 착용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만약 KF90 마스크를 구했다고 하더라도 양이 얼마 없기때문에 KF90 마스크 사용기간 그리고 재사용 방법에 대해서 정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KF90 마스크 사용기간은 아시다싶이 하루 입니다. 이유는 세균번식과 오염때문입니다. 마스크 안에 습기가 차는데 이게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다는게 전문가의 의견입니다. 또한 2월4일 질병관리본부 역시 일회용 마스크는 재사용을 하면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KF90 마스크 사용기간도 짧고 재사용 방법도 없는데 그렇다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무엇이 있을까요? 질병관리본부는 코로나19 에방법 증상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부터 말씀드릴게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





1, 흐르는 물로 손을 깨끗이 씻는다 (30초 이상)

2. 마스크 제대로 착용하기

3. 식사 시 개인 접시 사용하기

4. 많은 사람이 있는 곳 방문을 하지 않는것 (가게 된다면 마스크 착용 필수)


아마 이제는 많이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에서 마스크 착용법에 대해서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마스크 제대로 착용하지 않으면 안착용한것과 마찬가지일 수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법





마스크 끈의 방향을 확인해 착용하면 좋습니다. 마스크 큰을 외부방향으로 해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그래야 마스크 착용시 얼굴에 밀착되어 바이러스나 외부 공기를 막아주는 효과가 생기게 됩니다. 빈틈이 많고 대충 착용하면 외부 바이러스 침투가 될 수 있으니 불편하더라고 꼭 제대로 된 KF90 마스크 착용법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창인 요즘 KF90 마스크 꼭 구입해서 여유있게 챙겨두시길 바랍니다. KF90 마스크가 안되면 KF80 마스크 혹은 KF94 마스크,일회용 마스크라도 좋으니 꼭 외출시에는 마스크 착용하시고 외출 하셔서 조금이라고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을 지키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KF90 마스크 사용기간 및 재사용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재사용 방법이 있다면 좋을텐데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하지만 안전을 위해서니 마스크 재사용 하지 마시고 꼭 건강하게 지금 이 시간을 버텨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장약 부작용  (0) 2020.02.26
외교관 연봉 하는일  (0) 2020.02.25
중증치매 증상  (0) 2020.02.24
알코올성 치매 자가진단 테스트  (0) 2020.02.23
인후통 증상  (1) 2020.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