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세 미만 사회필수인력 화이자 백신 사전 예약 신청

by 어쿠스틱워니 2021. 6. 5.

6월7일 30세 미만 사회필수인력 화이자 백신 접종 한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화이자 백신 접종 신청을 기다리셨을 것 같은데 해당 내용 알아보시고 꼭 신청하셨으면 합니다.

30세 미만 사회필수인력 화이자 백신 사전 예약 신청

30세 미만이라면 화이자 백신 아래에서 신청하세요.

 

목차

1.사회필수인력 화이자백신 접종 대상

2.화이자 백신 사전예약 신청방법

3.화이자 백신 예약 변경

3.화이자 백신 부작용

4.사회필수인력 화이자 백신 질병관리청

사회필수인력 화이자백신 접종 대상

 

이번 6월7일부터 30세 미만 사회필수인력 화이자 백신 접종이 발표되면서 많은 분들이 사회필수인력이란 무엇을 말하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가진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사회필수인력이란 경찰, 소방, 해경 등을 말하고 취약시설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분들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사회필수인력에 대한 백신이 준비되어 있지만 질병관리청은 여러가지 이유로 사회필수인력 화이자 백신 접종을 앞당기기로 했고 사회필수인력과 더불어 취약시설 입소, 종사자, 만성신장질환자 등도 화이자 백신 접종을 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화이자 백신 사전 예약 신청방법

 

아시겠지만 코로나19 예방접종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 아주 쉽게 백신 예약을 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웹, 모바일 모두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먼저 말씀드리고 신청 방법 설명드립니다.

 

화이자 백신 사전 예약 신청하기

 

화이자 백신 사전 예약을 하시려면 질병관리청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화이자 백신 사전예약 진행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질병관리청 30세미만 화이자백신 사전예약 신청

1. 질병관리청 사이트 방문

2. 예방접종 예약하기

3. 본인예약/ 대리예약 선택해서 클릭

4. 개인정보 등록

5. 화이자 사전예약 신청 완료

화이자 백신 예약 변경

 

 

 

화이자 백신 예약 변경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접종 2일전까지는 얼마든지 예약일 변경을 하실수 있습니다. 백신 예약 변경 방법은 아래 글에 정리해두었습니다.

 

백신 예약 신청 변경 취소 방법 신청사이트

백신 예약 신청 사이트 변경 방법 궁금하시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 예약 첫날 24만명이 넘는 대상자가 예약을 했다고 합니다. 이는 노인 대상으로 70~74세를 대상으로 한 예약

acoustic42.tistory.com

화이자 백신 부작용

 

아마 이번 6월7일 시작되는 화이자백신 사전예약 당사자 분들이나 가족분들이 걱정하는것은 한가지 바로 화이자 백신 부작용일 것 입니다. 화이자 백신의 경우 부작용은 1차 접종보다 2차 접종시 더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렸습니다.

 

가장 많은 부작용은 국소 부작용이고 화이자 부작용 전체 중 91%가 국소 부작용을 호소 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외로 나타나는 부작용을 설명하면 전신 부작용, 중증도 이상의 부작용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 예방률 90%를 넘기 때문에 화이자 백신을 접종 하시는게 앞으로 지속될 코로나 위험속에서 자신의 몸을 건강하게 지키는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판단 됩니다.

사회필수인력 화이자 백신 진병관리청

사회필수인력 접종을 65세74세 고령층보다 먼저 시행한 이유?

 

  • 원래 사회필수인력 접종은 5월,6월 계획
  • 고령층이 먼저 접종 해야하지만  30세 미만 접종을 준비하면서 일부 물량에 대한 부분 조정 필요
  • 사회필수인력 접종 6월7일 사전예약, 고령층은 아스트라제네카 추가 확보해서 접종 실시

사회필수인력 접종이 혹시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때문?

 

  • 전혀 아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꾸준히 접종을 할 예정이다.

눈금불량 보고된 최소잔량 잔여향 주사기 논란

 

  • 주사기 이물질 관련한 신고 21건, 해당 제품 수거 조취, 생산 공정 개선
  • 설령 문제가 있었어도 주삿바늘 굵기가 굉장히 가늘기 때문에 이물질 주입됐을 확률 굉장히 낮음
  • 지속적 모니터링 하겠다.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차이 부작용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을 두고 많은 분들의 의견이 나뉘는 것 같습니다. 이유는 부작용에 대한 걱정 때문인데 그렇다면 과연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차이 부작용은 무엇일까요? 두

acoustic42.tistory.com

당신만을 위한 콘텐츠

 

 

오늘은 6월7일 30세미만 사회필수인력 화이자 백신 사전 예약 신청을 앞드고 해당 내용 정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사전예약 꼭 신청하셔서 접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