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자 손금 보는 법

by 어쿠스틱워니 2019. 11. 21.

여자손금 보는 법





2019년이 막바지에 들어서면서 2020년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앞날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저 역시 2020년에는 어떤일이 벌어질까하는 기대감이 있는데요 그럴때마다 찾아보곤 하는게 바로 손금입니다. 손금이 어렵다고는 하지만 손금 보는법만 알면 쉽게 알수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여자 손금 보는 법 알려드립니다.





예전에 손금을 볼때면 늘 하는 말이 있었습니다. 바로 여자는 왼손, 남자는 오른손 이라는 말이었죠. 그래서 자연스럽게 여자는 왼손을 남자는 오른손을 내미는게 보통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이 어떤 세상입니까? 요즘은 여자 왼손, 남자 오른손 상관없다고 하네요. 


어떤 한손을 보는게 아니라 양손을 다 봐야한다고 합니다 ㅎㅎ 그중에 잘 나온 손금을 선택하면 된데요. 뭔가 아매같은 느낌이 나지만 요즘은 보통 이렇게 한다고 하니 믿고 손금을 봐야겠어요. 자 그럼 여자 손금 보는 법 알아볼까요? 사실 여자 손금. 남자손금 할것없이 보는 법은 같습니다.




이유는 여자든 남자든 손금은 모두 같이 구성이 되어있기때문입니다. 여자 남자 손금이 아예 다른건 아니잖아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여자손금 보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여자 손금 생명선 보는 법




여자손금 보는 법 처음 알려드릴것은 바로 가장 중요한 생명선입니다. 살아가면서 이것보다 중요한게 있을까요? 아무리 부귀영화가 있다고해도 생명이 없다면 누릴수없으니 말이죠. 생명선은 중요한 선답게 찾기 아주 쉽습니다. 엄지와 검지사이에서 손목으로 길게 뻗은 선이 바로 생명선입니다. 


당연히 생명선이 길수록 장수를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매끄럽게 내려오는게 중요한데, 중간에 끊기거나 매끄럽지 않으면 잔병치례가 많거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걸 뜻한다고 하네요. 


여자손금 두되선 보는 법





다음으로는 명석함을 나타내는 두뇌선 보는 법입니다. 두뇌선의 경우 생명선과 헛갈릴수가 있는데 생명선이 손목으로 내려온다면 두뇌선은 손날쪽으로 뻗어나간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선이 깊고 진할수록 똑똑하다고 합니다. 두뇌선이니까 당연히 학업과도 관련이 깊겠죠? 


여러분의 두뇌선은 어떤가요? 위로 뻗는다면 현실주의, 아래로 향한다면 이상주의적 성향을 가지고있다고 합니다. 저는 약간 위쪽으로 뻗어있어 보이네요. 저는 현실주의자인것 같습니다.


여자 손금 감정선 보는 법





손금을 보면서 가장 궁금해하는것중 하나가 바로 감정선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감정이 여러가지를 결정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감정선은 손날부터 시작되는데요 손날부터 검지손가락까지 뻗는 손금을 감정선이라고 합니다. 감정선이 짧을수록 외로움을 많이 탄다고 합니다.




길수록 자존심이 강한편이라고하는데 저는 거의 검지까지 이어져있는데 자존심이 강한편인게 잘 맞아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떤가요?


여자 손금 결혼선 보는 법





손금으로 결혼에 대한 것도 볼수있는거 아시나요? 손금에는 결혼선이라는 손금이 존재합니다. 결혼선의 모양으로 결혼생활의 모습을 유추해볼수있다고 합니다. 결혼선이 아래를 향하고 있으면서 감정선을 지나친다면 이별을 겪을수있는 손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여자분들 남자분들 결혼선을 볼때 결혼선의 갯수에 집중해보세요.


결혼선이 많을수록 바랑둥이 기질이 다분하다고 합니다. 이는 여자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의 손금 갯수를 보고 바람둥이 기질이 맞는지 판단해보면 재미있을것 같네요.


여자 손금 운명선 보는 법





운명선은 누구에게나 있는 선은 아니라고 합니다. 보통 운명선은 손바닥 정중앙을 가로지르는 손금을 말하는데 이 운명선을 가지고 사업운을 알수있다고 합니다. 가장 이상적은것은 손목부터 가운데 중지 손가락까지 한선으로 이어진게 가장 이상적인 운명선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이 손금은 말그대로 타고난 운명선이라고 합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는 사람이라는 손금이라네요. 주변에 하는것마다 잘 풀리는 사람이 있다면 손바닥에서 운명선을 찾아보세요. 저는 꽤 선명한 편인데.... 뭐 언젠가 잘 되겠죠.ㅎㅎㅎ

 



자 오늘은 여자손금 보는 법 알려드렸습니다. 2020년이 되면서 앞날을 궁금해분이시라면 제 포스팅을 찾아서 들어오셨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손금은 그저 짐작 정도의 역할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게 더 중요하죠. 아무리 좋은 손금도 노력하지 않으면 분명히 더 나아지지 않을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손금이 좋다면 그것을 믿고 더 열심히 하고 좋지 않다면 개선하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면 손금과 상관없이 자신의 운명을 바꿀수있지 않을까요? 저는 인생은 스스로 노력을 바꿀수있다고 생각합니다. 2020년 모두 좋은 일이 가득했으면 좋겠고 여자 손금 보는 법을 통해 조금이라도 운명을 바꾸기위한 노력의 시작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