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동행복권 홈페이지 구매

by 어쿠스틱워니 2019. 11. 15.

동행복권 홈페이지 구매





제가 느려도 이렇게 느립니다.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사업자가 변한지가 한참인데 저는 아직도 그대로인지 알았어요...뭐 크게 바뀐점이 없다보니 더 그렇게 느꼈나 봅니다. 그리고 제가 느리고 느린 또 하나의 이유...저는 로또를 인터넷으로 구매할수있는 방법을 이제 알게되었습니다....일확천금을 노리는제가 이걸 이제...그래서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동행복권 홈페이지 구매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나 연금복권을 구매하려면 당연히 회원가입이 먼저입니다. 얼른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가서 회원가입하고 오세요. 자 가입하셨나요. 이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직접 거래되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구매양을 조절해야하기때문에 예치금 형식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치금을 미리 충전해서 예치금 내에서 로또나 연금복권을 구매하는 방법이에요. 최소금액 5,000원부터 이용가능한데 보통은 20,000원부터 동행복권 홈페이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뭐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최근처럼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시대에서는 이렇게라도 홈페이지 구매를 할수있다는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저도 매번 로또나 연금복권을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있었지만 잔돈을 들고 다니지 않다보니 늘 지나치기 일수였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동행복권 홈페이지 구매 방법을 알게되다니 이제 일확천금은 곧 저의 몫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자 그럼 동행복권 홈페이지 예치금 내역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저기 예치금 11000원 보이시죠. 이제 예치금을 가지고 복권을 구매하면 됩니다. 물론 로또 구매처럼 한사람당 구매할수있는 양은 정해져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구매 방법을 보면 오프라인과 별 다를게 없습니다. 그래서 어르신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선 로또를 살때처럼 자동과 반자동, 수동을 선택해 로또를 구매할수있습니다. 갑자기 딴 이야기인데 여러분은 로또를 구매할때 자동, 반자동, 수동 어떤걸 많이 하시나요?





저는 이상하게 늘 수동을 합니다. 뭔가 제가 하면 당첨이 될것 같아서 말이죠. 뭐 하지만 아직도 로또를 사고있는걸 보면 구매하는 방법을 바꿔야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튼 동행복권 홈페이지 구매 방법 계속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매방법을 선택하고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구매가됩니다.



구매를 하고나면 마이페이지에서 구매한 복권의 번호를 확인할수있습니다. 방송전까지 당첨을 기다리며 기다리는 설레임은 오프라인이나 동행복권 홈페이지 구매나 별다르지 않은것 같습니다. 언젠가 한번은 당첨이 될런지...저는 5등이 한번 된적이 있습니다....




자 그럼 혹시 로또를 처음 하시는 분도 있을지 모르니 로또 당첨 등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이 아시겠지만 ㅎㅎ 로또 1등은 숫자 6개가 일치, 2등은 5개 번호와 보너스 번호가 일치해야합니다. 3등은 5개번호, 4등은 4개 번호, 5등은 번호 3개가 일치하면 당첨이 되고 4등은 50,000원 5등은 5000원 당첨상금이 정해져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로또와 연금복권을 아직도 오프라인에서만 구매해야하는줄 알고 계신분이 계셨더라면 이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이유는 저도 이 포스팅을 만들면서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처음 로또를 구매하게 되었기때문입니다. 과연 다음주 이 로또가 당첨되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다음주 로또 당첨이 된다면 당첨 포스팅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당첨이 안되었다면 그냥 열심히 회사를 다녀야겠죠. ㅎㅎ 그럼 긴글 읽으시느라 고생많으셨고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