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슈퍼스타K 김도현, 친구가 안티? 어이없는 친구의 루머가 안타까워

by 어쿠스틱워니 2011. 9. 27.

슈퍼스타K에서 정말 기적을 노래하고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저는 씨름선수에서 가수로의 변신을 꾀하는 김도현이 아닐까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김도현이 처음 방송에 나왔을때는 그저 장나삼아 슈퍼스타K에 도전하지않았나하는 생각이 들만큼 김도현이라는 참가자에 대해 별로 신경을 쓰지않았습니다. 하지만 노래를 부를때 행복하다는 말을 하는 김도현에게서 진심을 느낄수있었고 김도현은 생방송 무대에까지 진출하게됩니다.

이렇게 기적을 노래하게된 김도현에게 어이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바로 김도현의 친구중 한명이 김도현의 미니홈페에 신지수에 관련되 어이없는 글을 썼기때문이빈다
김도현의 친구가 쓴글에는 신지수를 자신과 연결해달라는 말과 입에 담을수없는 말을 써놓으며 신지수에 대한 글을 적어두었고 이런 친구이 발언은 금세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특히 성적인 부분의 글까지 써있었기때문에 더 많은 논란이 되었고 친구의 잘못으로 김도현은 한순간 슈퍼스타K의 파렴치한이 되었습니다.

왜 김도현의 친구는 김도현의 미니홈피를 찾아와 공개적으로 그러한글을 남겼을까요?
여기에 대하여 많은 네티즌의 추측이 쏟아지고있습니다. 그중 가장 유력한것은 김도현이 운동을 그만두자 그에 따른 보복행위라는 의견에 저는 한표를 던지고싶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중고등학교 운동부의 규율등은 상당히 엄격하고 또 자기들끼리의 단합심도 상당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김도현이 갑자기 슈퍼스타K에 나가 씨름을 그만두고서라도 노래를 하고싶다고하자 동료들은 많은 배신감을 느꼈고 그중 한명이 이런 못된 장난을 친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도 그럴것이 방송에 나오면 미니홈피나 트위터등이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는다는것을 알고있었을텐데
의도적으로 모든사람이 볼수있는 일촌평에 그러한 글을 써놨다는것 자체가 많은 의심이 가는게 사실입니다.
사실 김도현의 친구가 신지수에게 한말은 다른 루트를 통해서도 할수있는 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공개된 곳에 써놓은것은 분명히 김도현을 골탕먹이려는 행동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고, 또 이런 사건을 보면서 정말 씁쓸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자신들과 열심히 운동을해 씨름선수로도 최고의 기대주로 평가를 받던 김도현이 노래를 선택하기까지는 많은 고민이 있었을것입니다.

하지만 수년째 같이 운동한 친구가 김도현의 꿈을 인정해주지않고 오히려 그꿈을 꺽으려고하는 모습에
정말 실망스러운 마음이 들었고 김도현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워낙 출중한 씨름실력을 갖고있기때문에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가수로의 전향을 걱정하며 만류했을텐데 정말 친한 친구들은 오히려 김도현의 편에서서 김도현의 꿈을 응원해주면 좋을때에 오히려 김도현의 꿈을 꺽는 이런 행동을
저질렀다는게 정말 과연 친구가 맞는지 의심이 되었습니다. 아무리 자신들의 마음에는 들지않고 서운한 마음이 들었다고해서 이런식으로 친구의 앞날을 망치는 모습은 정말 너무나 경솔한 행동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김도현도 중요한 생방송무대를 앞두고 정말 무대에 설 맛이 나지않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생방송무대를 준비하며 신지수를 계속해서 볼텐데 과연 미안한 마음에 편하게 생방송무대를 준비할수있을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김도현은 인터넷등 여러가지가 금지된 상황이기때문에 자세한 내막을 모를수도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혹시 알았을때 얼마나 큰 충격을 받을까하는 걱정도 되었습니다.
안그래도 전문적으로 음악을 배운적없었던 김도현은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있었는데 이런 사건으로 또 다시 자신감을 잃지는 않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제 슈퍼스타K는 생방송 무대가 시작되며 서바이벌 형식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될것입니다.
저는 김도현이 우승자가 될꺼라고는 생각하지않습니다. 하지만 가면 갈수록 느는 노래실력과 귀여운 매력을 잘 살린다면 그래도 선전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는데 이러한 어이없는 친구가 만든 루머로 자신이 어렵게 만든 기회를 어이없이 날려버리지않았으면 좋겠고 꼭 힘을 내서 좋은 무대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