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by 어쿠스틱워니 2019. 12. 27.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2020년 어떻게 될까요? 바이오 주가가 최고치를 경신하던때 삼성바이오로직스 역시 최고가를 갱신하며 많은 투자자로부터 환영을 받던 주식이었습니다.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2020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바이오 관련주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셀트리온 신라젠과 더불어 가장 많은 관심을 받던 주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제약 바이오주에 대한 거품이었을까요? 많은 관심을 받던 바이오주가 무너지게 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신라젠의 임상 3상 중단이 그 예로 들수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삼성바이오로직스도 큰 바람을 맞습니다. 그것은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사건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직회계사건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는 정말 엄청난게 떨어졌습니다. 당시 제가 가지고있던 주가 대비 40%정도 떨어졌을만큼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물려계신분들이 아직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최근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사건으로 241500원까지 떨어졌던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는 현재 42만원 근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 추세라면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전 주가로 복귀가 금방될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저는 이런 모습을 볼때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2020은 매우 밝다고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삼성바이오로직스 주식을 보유있다고 말만하면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로 회사가 없어질것이다라고 말했는데 현재 돌아가는 상황 역시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처벌이 어느정도 판가름이 난 상태이기때문에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2020 상황이 좋고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그동안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경우는 대규모 설비를 마련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익을 내기 어려운 구조에 있었죠. 하지만 3분기부터 그동안 노력을 기울여놓은 공장이 돌아가는 효과를 내기 시작하면서 이익을 내기 시작했고 2020년에는 그 성장세가 훨씬 빨라질거라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이 지배적입니다.




특히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이 좋을수밖에 없는 이유는 삼성이 이쪽 분야에 앞으로 꾸준한 투자를 할것이라는것과 대규모 생산시설을 갖춰서 세계에서 가장 큰 공장을 가지고 있다는점이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이 밝은 이유입니다. 덩달아 삼성바이오로직스 자회사인 삼성바이오에피스도 이익반등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어떤 업종에서 세계 탑 클라스급의 위탁능력을 보유한것은 정말로 시장을 지배하는데 굉장한 속도를 낼수있는 중요요소가 됩니다. 그런면에서 삼성은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그 전략이 들어간게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실 분식회계 사건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꾸준히 자신의 역량을 키우는데 노력을 기울인것 같습니다.


또 어쩌면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처벌에 대한 어느정도 그림이 있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대규모 투자를 할수는 없을테니 말이죠. 어때요? 세계 최대 규모의 위탁능력을 보유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이런 상황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이 좋지 않다는건 말이 안되겠죠?





아직까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가 한창이던때를 회복하지 못한건 사실이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저는 2020년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이 매우 밝다고 생각됩니다. 위에 언급한 자회사의 삼성바이오에피스의 바이오시밀러 판매량도 높아지고있고 바아오시밀러에서 판매를 맡고있는 바이오젠 관련한 상황도 좋고 말이죠.





아무튼 삼성바이오로직스 주식을 가지고있는 저로서는 2020년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좋다고 느껴지고 분식회계로 큰 위기가 있었지만 참고 기다린게 정말 잘한것 같네요. 이상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포스티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송금 한도  (0) 2019.12.29
네이버 부동산 매물  (0) 2019.12.27
2020년 공무원 봉급 인상률  (0) 2019.12.26
이더리움 시세 가격  (0) 2019.12.08
배당주 추천  (0) 2019.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