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맹승지 김기리 전여친? 아쉬웠던 연애고백

by 어쿠스틱워니 2013. 11. 15.

                
최근 예능을 보다보면 대중의 시선을 끄느라 더욱더 강한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은것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말들은 방송당시 화제만 낳을뿐지기 결국에는 부메랑이 되어 더 큰 피해를 불러온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와같은 일이 또 다시 '라디오 스타'에서 일어났습니다. 


이번주 '라디오스타'는 '웃픈남녀'특집으로 꾸며졌고 임창정, 정성화 최현우 맹승지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하지만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인지도가 낮아서일까요 아니면 유일한 홍일점이어서일까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맹승지는 개그우먼의 입담이 아니라 자신의 외모와 전남친이야기로 토크를 시작했습니다. 물론 mc들이 물었기때문에 말을 했겠지만 모든 질문에 지나칠만큼 솔직하게 대답하는 맹승지의 토크가 거슬렸습니다.

방송을 살펴보면 맹승지와 토크를 하던중 mc는 맹승지에게 "지금 스타가 된 유명 개그맨과 사귀었다고 들었다"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맹승지는 "내가 누구와 사귄것은 개그맨들이 다 아는 사실"이라고 말하며 웃었습니다. 그리고 이 말도 덧붙였습니다 "선배들이 내가 차였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선배들이 자신에게 "그사람이 잘 돼 배 아프지"라고 묻는다며 확실히 하겠다고하며 "내가 찬거다, 이걸 확실히 말하고 싶다"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맹승지 발언이후 네티즌들은 맹승지의 전남친을 찾기 시작했고 얼마안가 맹승지의 전남친이 신보라와 열애중인 김기리였다는것을 밝혀냈습니다. 네티즌은 맹승지의 과거 미니홈피를 찾아냈고 '이예슬'이 본명인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시 미니홈피에 김기리와 하트등을 주고받은 글을 찾아냈습니다. 그리고 누가봐도 둘사이는 연인으로 보였고 많은 네티즌들은 맹승지가 말한 과거 남자친구가 김기리라고 확정을 지었습니다.

사실 과거에 누구를 만났건 그건 중요한게 아닙니다.
하지만 공인이고 또 김기리가 공개열애를 하고 있는 와중에 이런 말을 해 전 남자친구의 상황을 곤란하게 만드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맹승지를 보면서 아무리 주목을 받아야하지만 분명한 무리수라고 생각이 들었고 맹승지에게 이런 질문을 던지는 mc들을 보면서 과연 이질문을 거꾸로 mc들이 받았다면 대답할수있었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방송을 보면서 이런 소재말고는 과연 맹승지가 대중의 관심을 받을수밖에 없었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맹승지가 굉장히 센스있는 개그우먼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기죽지않는 당돌함은 가히 최고라고 할수있습니다. 그런데 방송에 나와서 자신의 전남친 이야기나 하고 성형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걸 보면서 무척이나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갔어도 분명히 관심이 집중되었을텐데 말이죠.

아무튼 다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과거팔이를 해서가 아니라 개그우먼의 입담으로 대중의 주목을 이끌어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맹승지의 앞으로의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