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도경완 장윤정, 가정사 극복한 최고의 커플

by 어쿠스틱워니 2019. 4. 27.

가정사 극복한 최고의 커플


다들 아시겠지만 도경완 장윤정 커플은 방송가에서 알아주는 커플입니다.

특히 장윤정에게만큼 한없이 다정한 도경완의 모습은 많은 부부를 싸우게 할정도였죠? 저는 두 사람을 보면 괜시리 웃음이 납니다. 아마도 진정한 사랑이 이런걸까한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장윤정 끈이지않는 가정사 



최고의 스타인만큼 장윤정만큼 구설수가 많은 가수가 또 있을까요?

장윤정은 짠짜라가 히트하면서부터 계속되는 루머에 힘든 시간을 보내야했습니다. 루머뿐이면 다행이라고 말할수있을까요? 장윤정을 발목을 잡는건 루머뿐만이 아니라 장윤정의 가족이었습니다. 특히 장윤정이 평생 모아온돈을 장윤정의 어머니와 남동생은 사업목적으로 사용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윤정의 소속사를 상대로 고소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싸움의 시작은 언제였을까요?

아마도 제 기억에 장윤정이 한 방송에 나와 자신의 번돈의 행방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서 부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장윤정이 방송에서 자신의 재산에 대해 이야기하자 즉각적으로 장윤정의 어머니와 남동생은 기자회견을 하며 장윤정에 대한 막무가내 말을 쏟아놨습니다. 이런 가족사를 보면서 많은 팬들은 장윤정에 상황을 아쉬워했습니다. 하지만 팬들이 장윤정을 걱정을 한시름 놓을수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장윤정에게는 천하무적 도경완이 있다


바로 장윤정 옆에는 도경완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장윤정이 가족과 힘든 시간을 보낼때 도경완은 언제나 힘이 되어주었고 늘 장윤정의 기운을 북돋아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만약 힘든 상황에서 도경완이 없었다면 장윤정이 힘든 시간을 잘 버텨낼수 있었을까요? 저는 장윤정과 도경완을 보면 하늘이 맺어준 인연이란 느낌을 받을때가 많습니다. 특히 아나운서도 뛰어난 직업이지만 장윤정의 엄청난 수입 앞에서 기가 죽거나 자격지심이 들수도 있는데 언제나 장윤정의 편에 서서 행복한 가정을 위해 노력하는 도경완을 볼때면 정말 멋진 남자라고 생각이 됩니다.




영원한 연예계 잉꼬부부이기를


그리고 이 부부를 보면 두사람이 연예계의 모범이 될만한 잉꼬부부로 오랬동안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이혼률이 높고 여러가지 사건사고에 유명인이 불륜을 하고도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는 현실에서 이 두사람의 모습만큼 모범이 되고 보기 좋은 부부의 모습이 있을까 생각도 됩니다. 특히 아이를 낳은 장윤정을 보고 '여자로 보이지 않고 여신으로 보인다'라고 말하며 활짝 웃었던 도경완의 모습이 기억에 나는데 이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아이의 부모로 또 아나운서와 최고의 가수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도경완과 장윤정.

마음속에는 아픔도 있겠지만 언제나 둘이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루었으면 좋겠고 더이상 루머와 여러가지 사건사고로 힘들어하지않고 즐거운 소식만 들리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