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카메라 어플 추천 TOP5

by 어쿠스틱워니 2021. 5. 3.

아이폰-카메라-무료어플

 

아이폰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아이폰 카메라 어플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최근 아이폰 유료 무료 카메라 어플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어떤 카메라 어플을 사용해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카메라 어플 중 가장 사랑받는 TOP5 정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를 확인하시면 아이폰 카메라 어플 순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어플 추천

 

 

우선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 아이폰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공감을 하실 겁니다. 아이폰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은 dslr 급의 사진을 얻기 위함이 아닙니다. 아이폰 감성을 담은 사진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천하는 아이폰 카메라 어플의 만족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어플 VSCO

 

가장 먼저 소개할 카메라 어플은 VSCO입니다. 최근에 가장 핫한 아이폰 카메라 무료 어플로 많은 인플루언서 들이 VSCO를 이용해 아이폰 촬영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VSCO 장점은 무엇일까요?

 

가장 큰 장점은 dslr 사용자의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흔히 아이폰 dslr 어플로 소개되는 vsco는 셔터속도, iso, 커스텀 화이트 밸런스 스 및 노출 제어를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무료 카메라 어플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필터를 사용하고 싶다면 vsco 유료버전을 구입하셔야 폭넓은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유료 카메라 어플 어도비 라이트룸

 

아마 포토샵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도비 라이트룸 사용이 익숙하실 것입니다. 사진 편집에 최적화 된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어도비 라이트룸은 아이폰에서 유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추천할 정도로 굉장히 좋은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능숙하다면 굉장히 뛰어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버전도 있지만 라이트룸을 이용해 제대로 결과물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유료 버전을 추천 합니다. 만약 아이폰 카메라로 좋은 결과물을 남기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어도비 라이트룸 추천 하고 싶습니다.

 

아이폰 인물 사진 어플 Camera+2

 

아마 아이폰을 이용해서 제일 많이 찍는것은 인물 사진 일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아이폰 카메라 어플은 인물 사진 어플로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존재감을 뽐내는 인물 사진 어플이 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camera+2 입니다. 

 

camera+2는 인물 사진은 물론 셔터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야간사진에도 매우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야간에 인물 사진 촬영을 아이폰으로 해야한다면 개인적으로 camera+2 만한 카메라 어플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아이폰 카메라 어플 추천 pro camera

 

혹시 아닐로그 감성을 좋아하시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디지털 사진이 널리 보급이 되었지만 그럴수록 아날로그 사진에 대한 그리움은 더 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아날로그 감성을 살려주는 아이폰 카메라 어플도 상당히 많이 나와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 느낌을 내고 싶다면 카메라 어플 pro camera를 사용해보세요. 셔터속도, iso, 초점등을 수동으로 조절해 사용법부터 결과물까지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어플 입니다. 특히 procamera는 손떨림방지 기능이 있다고 하니 혹시 손 떨림 때문에 사진 찍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pro camera 사용해보세요.

 

아이폰 카메라 어플 추천 halide

 

아이폰 카메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기능은 아무래도 인물사진 일 것입니다. 깊은 심도로 촬영이 되고 아웃포커싱으로 주제가 부각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인물사진 모드를 이용해 다양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그런데 심도가 아쉬울때가 있습니다. 물론 점점 개선이 되고 있지만 dslr 사용할때만큼의 심도를 원할때 사용하면 좋은 어플이 바로 halide 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시고 감성적인 사진으로 피드를 꾸미고 있다면 개인적으로 가장 최적화된 인물사진 어플이 바로 halide라고 생각 됩니다. 하지만 약간의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사용이 약간 어렵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익숙해지면 아이폰 인물사진 어플 중 가장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카메라 어플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의 색감과 감성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지만 최근에는 사진찍는게 많은 어려워졌는데 그 이유는 바로 아이폰 카메라 소리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아이폰 카메라 소리는 무음으로 얼마든지 바꿀수 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이폰을 좋아하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당신을 위한 콘텐츠


 

아이폰 카메라 어플 소개해드린것들중에 고르셔서 멋진 사진 많이 찍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