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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by 어쿠스틱워니 2020. 9. 30.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보험을 이용하면서 보험사 고객센터 전화할 일이 상당히 많습니다. 어떤일이 생기면 바로바로 보험사에 전화를 해 내용을 알아봐야하는데 이상하게 보험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오늘은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화생명에 가입하신 가입자분들은 오늘 글 내용을 유심히 봐주면 일상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한화생명 이용하시면서 보험금 청구 절차 및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이용하실때는 각 상황에 맞게 전화할 일이 있는데 그럴때 대표전화로 전화를 걸면 ARS로 상담원을 옮겨다니느라 시간을 다 보내고 맙니다. 오늘은 상황에 맞게 전화할수있는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번호 1588-6363 (상담 평일기준 09:00~18:00)

전기가입보험 080-365-6363

다이렉트보험 1544-6385

고객불편상담 1800-6382

본사(보험심사팀) 02)789-8946,8168

클리임심사센터(062)220-1088,1089


한화생명 고객센터 서비스코드 





말씀드렸다싶이 한화생명 고객센터를 비롯한 동부화재, 삼성화재 보험사를 이용할때 가장 불편한게 바로 ARS로 안내를 받아 내가 원하는 상담사와 통화가 이어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고객센터 서비스코드를 알면 ARS 시작하면 바로 원하는 번호를 눌러 상담을 할 수 있기때문에 알아두시면 상당히 유용한 정보입니다.


보험계약대출은 1번,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은 2번, 보험료 납입 3번 그리고 부동산 및 신용대출은 4번,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보험카드 인증 및 분실, 비밀번호 유출신고 5번, 변액보험관련 조회 및 상담은 6번, 그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업무시간



한화생명 고객센터 업무시간을 알아두시면 고객센터 상담을 받은데 유용합니다. 물론 24시간 상담을 하는것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것도 있기때문에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조회 내용 중 계약 내용 및 해지환급금 조회, 보험료 납입상황 확인은 24시간 가능합니다.


그리고 출금관련 상담 보험료 납입 상담은 07:00~23:30분까지 가능하고 융자원리금 상환(상담원연결)은 09:00~18:00시, 상담원 연결은 상담원이 출근하는 시간인 평일 09:00~18:00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한화생명 보험 청구절차 방법




한화생명 콜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겼다는것은 보험 청구를 할 일이 생겼다는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마 처음 신청하시는 분들은 보험 청구 절차 방법이 궁금하실텐데 한화생명 보험 청구절차 방법 공유해드립니다.



1. 계약사황 확인

2. 보장내용(약관)확인

3. 사고보험금 청구서류

4. 사보보험금 청구

5. 사고보험금/지급내용 조회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 방법 및 유의사항



역시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 방법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복잡할 것같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한화생명 가입자라면 꼭 해당되는 내용에 대해 보험금 청구 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방문 청구 방법


신분증, 구비서류 지참 후 한화생명 고객센터나 지점에 방문해 보험금 청구, 업무시간 평일 9시~3시30분까지.


FP를 통한 대리청구(설계사)




보험가입을 했던 설계사에게 연락해 청구 해달라고 요청 (가장 간단하니까 많이 사용하세요)


등기우편으로 청구하는 방법


필요한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보내는 방법 [우04143]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55, LG마포빌딩 16층 한화생명 사고보험금 우편청구 심사담당자 앞


콜센터 FAX청구 방법


콜센터에 전화를 한 뒤 팩스 번호를 받아 팩스로 해당 청구서류를 보내는 방식입니다. 팩스가 있다면 굉장히 편리한 방법입니다.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1588-6363이니까 이리로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되겠습니다.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시 유의사항




보험금을 청구할때 유의하실 사항이 있어 안내해드립니다. 보험금 청구서류 사본 인정 범위를 알고 청구서류 준비를 해야합니다. 청구금액 100만원 이하는 사본으로 가능하지만 100만원 이상은 사본으로 청구할 수 없습니다. 사고보험금 신청은 100만원 이하건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험금 심사 과정에서 원본서류 및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험금 청구시 분실방지를 윌해 등기우편으로 발송합니다.


비대면 청구채널 이용시 한화생명 콜센터, 담당 FP 상담 후 청구 진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늘은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해드렸습니다. 매달 보험금을 납입하면서도 보험금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 알려드린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기억하셔서 문제 혹은 사고가 발생하면 반드시 콜센터로 전화해 보험에 해당하는 보장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보험사 콜센터로 전화하는것을 두려워하지 마시고 모르는것이 있거나 궁금한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전화를 걸어서 내가 가입한 보험의 정보와 보험금 내용에 대해 확인하는게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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