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예슬, 남자친구 종편 방송사 대주주, 자기 멋대로 행동한 이유?

by 어쿠스틱워니 2011. 9. 2.

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스타를 꼽자면 한예슬을 꼽을수있을것같습니다.

드라마 한편으로 스타덤에 오른후 CF배우로 활동하던 한예슬은 오랜만에 '스파이 명월'이라는 드라마를 선택해 배우다운 모습을 보이겠다며 큰소리치며 드라마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하지만 첫회부터 어이없는 내용과 발연기를 내새운 '스파이 명월'은 보기좋게 시청자들의 외면을 받았고, 나름 톱스타로 자존심이 높아졌던 한예슬은 자신의 자존심이 상했다며 촬영장에서 톱스타답지 못한 행동을 보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행동에 촬영장에서 제작진과 마찰이 생겼고 급기야 한예슬은 녹화를 펑크내며 잠적했고 미국으로 출구하며 드라마 결방사태까지 만들어냈습니다. 드라마 결방은 수많은 계약들이 얽혀있고 또한 시청자와의 약속을 어긴 엄청난 사건으로 방송사상 유례가 없던 일이었다고 할수있을것같습니다. 이런 잘못을 하고 미국으로 간 한예슬은 의미심장한 말한마디를 했습니다. 한예슬은 자신을 기다렸던 취재진에게 '모든걸 내려놨다'라며 더이상 연예활동에 미련이 없음을 간접적으로 내비췄습니다.

특히 한예슬 사건에서 또 하나 주목받았던것은 한예슬이 의문의 남자와 동행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한예슬과 동행한 남자는 한예슬과 교재중인 남자친구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그 남자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공개되지않았고 한예슬측은 남자친구가 없다며 보도자료를 냈습니다. 그렇지만 한예슬이 중대한 결정을 내릴때 곁에 있었던 남자의 정체에 대해 많은 언론매체는 한예슬과 교재중인 남자친구임을 은근히 내비췄고 대중은 그 남자의 정체를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한예슬이 출국 당시 한예슬과 동행했던 남자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그 남자는 한예슬과 교재중인 남자친구로 한예슬보다 8살연상의 종편방송사의 대주주로 알려졌습니다.
저는 이 소식을 듣고 가장 먼저 떠오른건 한예슬이 하나의 방송국을 상대로 그렇게까지 대범한 움직임을 보였던게 이 남자 때문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한예슬은 많은 방송에서 결혼을 하고싶다는 의사를 밝혔을만큼 현재 남자친구와 깊은 사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촬영을 펑크내고 미국에 출국하는데 동행할정도면 운명을 약속한 사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한예슬이 드라마를 펑크내고 어이없는 행동들을 한게 미래를 약속한 남자친구가 종편방송사 대주주이고 상당한 재력가여서 한예슬이 그렇게 안하무인겪으로 행동을 한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예슬은 미국에 출국후 200억 소송등으로 귀국해 공항에서 자신의 심경을 보도 할때도 사과보다는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썼었습니다. 한예슬은 많은 동료와 국민들에게 먼저 고개숙이고 사과를 해야할곳에서 백번 생각해도 잘못한 행동을 정당화 시키는 발언을 하며 자신의 행동이 마치 드라마 제작 환경을 고치기위한 독립투사인것같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한예슬은 너무도 자연스럽게 촬영은 재기하며 자신의 잘못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를 하는 모습은 보지 못했던것같습니다. 그리고 '스파이 명월' 제작진도 정말 용서를 못할것처럼 소송을 진행하겠며 말할때는 언제고 공항에서 제작진이 들었을때는 분명 어이없느 발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쿨하게 한예슬을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저는 당시 너무도 쉽게 한예슬을 방송사에서 받아주는게 이해가 되지않았었는데 오늘 한예슬의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듣고 한예슬이 용서받고, 또 촬영장에서 그렇게 기고만장했던게 남자친구를 믿고 그런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한예슬이 드라마를 처음찍는것도 아니고 더 바쁜 활동도 했을텐데 이번 드라마에 와서 그러한 불만을 모두 터트리고 미국에 출국한다는것도 너무 웃기고 너무나 당당히 자신의 잘못을 정당화 시키는 모습을 보면서 무언가 믿는 구석이 있으니 저런 엄청난 잘못을 저지르고도 당당할수있지않나 생각했던게 사실이었습니다. 또한 미국출국 당시 한 남자친구와 출국사실을 듣고 한예슬이 엄청난 소송에 걸릴것이 불보듯뻔한데 한예슬을 막지않고 오히려 같이 출국을 하는 모습을 보고 먼가 수상하게 느껴졌던게 사실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한예슬이 그동안 연예활동을 했음에도 너무나 갑작스럽게 드라마 제작 환경등 또한 감독과의 불화 이런게 왜 하필 최근에 나타났을까요? 또한 연애기간이 8개월인걸 감안한다면 한예슬이 이전과 다른 행동을 한것고 시기가 맞아 떨어집니다. 물론 한예슬의 행동의 변화가 남자친구 때문이다라고 단정지을수는 없지만 저로서는 너무나 의심이 됩니다. 여러분의 어떠신가요?

글에 공감이 되셨으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부탁드려요!